kbs 트롯전국체전 근황

adfgadfg.PNG

sdsd.PNG

 

 

 

트롯 떨어지는 트롯전국체전 ㅋㅋ

조금 있으면 힙합나올듯

39개의 댓글

2021.01.17

다들 꼴보기싫다 이거지

1

좀전까지 생방보고 왔는데 노래잘하는사람 개많음 ㄹㅇ 질질 싸고 왔다

트로트 잘하는 진짜배기들도 많이 있더만 반응 너무 모났네

1
2021.01.17

내가 이래서 티비 안봄

0
We
2021.01.17

그것보다도...

1라운드도 아니고 3라운드인데

노래 다 스킵하는거 뭐냐...

0
2021.01.17

뽕짝 존나듣기싫음 그래서 싱어게인만본다 이게음악이지 ㄹㅇㅋㅋ

4
@괴기

요새 하도 경연을 해대니까 싱어게인도 지겹드라...

3
2021.01.17
@키배해봐야의미없다

그래도 음악듣는거같더라 좆넷식 병신편집도없고 심사위원들도 깔끔함 경연자들도 수준급이고

0
2021.01.17
@괴기

이번편은 용서 안됐음

30호 할거처럼 해놓고 다음주 ㅇㅈㄹ ㅋㅋㅋㅋ

3
2021.01.17
@김채원

ㄹㅇㅋㅋㅋ 30 63만 보는데ㅅㅂ

0
2021.01.17
@제발요

30호 또 무슨 미친짓을 할지 기대중

0
2021.01.17
@괴기

싱어게인 괜히냉철한독설가코스프레하는병신같은거없어서어좋음ㅋㅋ 심사위원들다착함

3
2021.01.17
@미새친끼

종진이형님 존나 웃김 ㅋㅋㅋ

0
2021.01.17

그만큼 지겨우시단 거지

2
2021.01.17
@로무새

트~야호

0
2021.01.17

엄마보길래 트롯 경연프로들  몇번 따라봤는데  퍼포먼스랍시고 노래하다 중간에 댄스섞고 별거다하던데 정말 난잡하고 별로였음...

0
2021.01.17

그만 나와!!!!!!!

0

이제 트롯 그만점 해라

0
2021.01.17

국가에서 허락한 마약 이제 그만 금지좀 시키자

0
0
2021.01.17

난 도대체 국악트로트랑 국악이랑 무슨차인지 모르겠어...걍 둘다 국악이던데

0
2021.01.17
@민초단이에오

원칙적으로 트로트는 라,시,도,미,파 단음계를 쓰고 국악은 도,레,미,솔,라의 장음계를 씀

원칙은 이런데 실제로는 그냥 구별안하는거 같음..

0
2021.01.17

시장가면 가는 곳마다 죄다 트로트 방송보고있음

0
2021.01.17

ㅋㅋㅋㅋㅋ 전통파 트로트만 따지냐고

0
2021.01.17

새로운거하면 방통위에서 다 경고 쳐 날리니까 할게 관찰하고, 노래부르는것 밖에 없음. 유교틀레반들이 지상파 다 죽이고 있는거임.

시발 플레이어 살려내라 노잼 새끼들아

0
2021.01.17

부모님 보는거 잠깐 잠깐 봤는데 애들이 트로트는 안하고 지들 하고싶은거 하고 난리남ㅋㅋ 트로트 프로그램 맞나 싶음ㅋㅋ

0
2021.01.17

이제 티비는 뉴스만 봐서 뭘하는 노상관임 ㅋㅋㅋ

재밌는 부분은 유튜브에 올리니까 그거보면 되고

0
2021.01.17

미스트롯에 임서원 너무귀엽더라 ㅜㅜ

인형 그 자체

0
2021.01.17
@이쁜말만함

조만간 대형기획사 연습생으로 볼 수 있을듯...

2
2021.01.17

KBS는 뭐 프로그램 컨셉 전부 따라하기 바쁘네 그마저도 좆망테크타고 있고 ㅋㅋ

0
2021.01.17

트롯 취향 세대가 따로있는데... 그거요즘질리지 사실 ㅋㅋㅋ

0
2021.01.17

시청률 때문에 트로트라고 박아두긴 했는데 이제 뇌절이라 나올만큼 나온거지 ㅋㅋ 트롯 그만좀 해라 진짜

0
2021.01.17
@일차금딸러

나잇대 5~60대는 아직도 깔깔웃으면서본다,

ㅋㅋ

어차피 유튭이 tv방송 씹어먹었고 연예인들도 유튜브하는판국에 아직도 티비만 보는 아재,아주머니들을 노릴수밖에없는데 트로트가 답인듯..

0
2021.01.17

어차피 안봐 ㅋㅋ

티비에서 뭘하든 이제 관심이 없어

0

안보면 되는거 뭐이리 욕하는 놈들이 많은지.

1
2021.01.17

그냥 스타킹보는느낌 ㅌㅋㅋ

심사위원도 뭔 그냥 연예인나와서 한마디씩 털고 있고

0
2021.01.17

어르신들 재롱 보시겠다는데 왜 시어머니질ㅋㅋ 니들 어차피 유튜브 보잖아

0
2021.01.17

엄마 보는거 봤는데 불후의명곡인줄

0
2021.01.17

골목식당, 궁금한이야기y, 그알, 유퀴즈 내가 챙겨보는거.

0
2021.01.17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푹 빠지셨던 부모님도 이제 지겹다고 트롯관련 프로그램 절대안봄 미스트롯2도거름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여캠방 스윗남 121 베베꼬임 69 2021.01.17
배운 욕이 없어서 표정으로 욕하는 딸 41 연희동갈매기 76 2021.01.17
kbs 트롯전국체전 근황 39 에피소드 43 2021.01.17
아 누가 농구장에 무빙워크 설치했냐 44 살에널만났었지그... 70 2021.01.17
일본이 길거리, 라커룸 말고도 깨끗하게 청소해줬으면 하는거... 33 티엔츠량유엔 85 2021.01.17
넷마블 근황 152 트리오브세이비어 87 2021.01.17
(약후, 스압) 근육 개쩌는 중국 여자의사 근황 179 악마지망생 130 2021.01.17
청소 민도는 한국이 최악아니냐? 100 틱택톡탁 125 2021.01.17
음식을 남기면 안되는 이유.jpg 69 트라이던트 54 2021.01.17
여친이 기 살려준 디씨인 34 아홉도시시장님 81 2021.01.17
??? : 아 그럼 니네 월급도 가챠로 받던지 ㅡㅡ 62 barcas 63 2021.01.17
문제적 남자 문제풀다가 순간 욕나옴 149 akilna 87 2021.01.17
중고나라 아버지 감동실화 62 조쓰스톤 114 2021.01.17
진격의 거인 역대급 반전 연출 137 akilna 53 2021.01.17
감동스러운 업 엔딩.mp4 28 끼에에에에에에에엑 43 2021.01.17
6교시 원서영역 82 lIIlllIlIIllIlI 37 2021.01.17
펩시 광고 찍은 지수.gif 80 허언증 51 2021.01.17
갤럭시21+엑시노스 근황 174 삼성은유저를호구... 49 2021.01.17
도미노 3배피자 후기.jpg 166 난지금행복해그래... 98 2021.01.17
곧 적용되는 9급 공무원 선택과목 개편.jpg 95 차카케살자 53 2021.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