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하나 음성떳네 ㄷㄷ

이건 도대체 뭘로 빠져나간거냐. ㅋㅋ

 

경찰에서는 압수수색에서 황하나 혈흔 나온 주사기 확보해서 문제없다 이러긴하는데

13개의 댓글

2021.01.16

ㅗㅜㅑ....

0
2021.01.16

아무리 재벌가 자녀라 해도 설명이 안됨 황하나 배후에 대체 얼마나 대단한 권력이 있는거냐

1
2021.01.16
@오향왕족발

여전히 부자지만 재벌도 아님... 탈색염색으로 빠져나간것 같다 이러는데 이러면 제대로 안한 경찰 책임인데

0
2021.01.16

코로나 음성?!?

0
2021.01.16
@해해해

마약 음성

0
2021.01.16

박유천도 음성 떴다가 다시 검사에서 양성 떳으니

0
2021.01.16

아니 얜 사실 그냥 돈좀 있는집 이상은 아닌데 요리조리 잘 빠져나가네

0
2021.01.16
@극초음속벤젠

마약커뮤니티에서 한자리하고 있는거 아닐까? 현실에선 평범한 부잣집딸인 내가 뒷세계의 마담인 것에 관해서?

0
2021.01.16
@해해해

한국에서 범죄조직 따위는 재벌가 저 밑에 있는 쩌리들이라...

0
2021.01.16
@극초음속벤젠

쉿! 개붕이가 모를뿐 재벌가따위 일루미나티의 편린에 불가해!

0
2021.01.16

딴 증빙 찾았단다.

0
2021.01.16
@poloq

본문에 적혀있음

0
2021.01.16

탈색을 존나 하면 음성이 나옴

 

모발에 있는 증거가 다 날라간다고 하더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55892 청년창업학교 장애인차별 개드립글 보니까 카세켐위 방금 전 1
355891 국민의힘 달라졌나?...세월호 특검 추천에 추모식 참여까지 대한민국을다시위... 1 분 전 4
355890 근데 털을 왜 순교자로 만들어주려고 하지 leatherjacket 3 분 전 12
355889 [전문] ‘성폭행 혐의없음’ 김병욱 1 디다케 3 분 전 18
355888 경제정책은 거의 종교수준인거같음 1 ersdfga 3 분 전 17
355887 서울시, 대학·학교 등에 신속진단 키트 도입 추진 3 댐이영어로 10 분 전 40
355886 아내의 맛 종영했드라 3 디다케 13 분 전 42
355885 저렇게 물으면 당연히 도움 된다고 나오지.... 1 대한민국을다시위... 16 분 전 47
355884 北매체, 서울·부산 재보선에 “후진적 정치” 4 디다케 17 분 전 53
355883 오세이돈 서울 코로나 실험실 서울 시민들은 어떻게 생각하냐? 2 환상수첩 18 분 전 56
355882 중권게이는 논쟁때마다 유리한 위치 잘 고르는거 같던데 4 라떼맛쿠키 22 분 전 75
355881 진중권이 이준석하고 한판 붙자고 선언했네 4 불소주 23 분 전 72
355880 미국 얀센 백신 사용 중단 권고 2 애스트라이저 24 분 전 56
355879 4대강 관련해서는 ㅇㄱㄸ 28 분 전 35
355878 쿠키뉴스 여론조사 댐이영어로 36 분 전 52
355877 주호영 "日 원전 오염수 방출 결정에 정부는 어떤 노력... 7 엄복동 37 분 전 87
355876 '서울형 방역'…서울시민 62.4% "민생 도움" 6 디다케 38 분 전 97
355875 요즘 윤씨들이 핫하네 2 개같이똑똑한놈 47 분 전 68
355874 4대강 결과 말야 3 디다케 48 분 전 67
355873 비서 성폭행 의혹' 김병욱 의원 무혐의..국민의힘 복당 ... 3 Roder 51 분 전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