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맛잘알.gif

124개의 댓글

2021.01.15

붓든 찍든 쳐먹자. 부은것도 빨리 먹으면 안눅눅해

0
2021.01.15

시작이 어땠든 지금 처먹는놈들이 찍먹하는놈있고 부먹하는놈잇으면 서로 잘 합의해서 반만 붓든가 하믄되지 참맛이 어쩌고 원래 그런음식이니 부먹이 맞다 어쩌고 참맛은 부먹이 어쩌고 댓글 십창낫누

0
2021.01.15
0

부먹조아 찍먹조아 민초시러

0
2021.01.15
0

찍먹은 두번 찍어 먹는 새끼 손 목아지 짤라야한다 지금같인 우환폐렴이 도는 시기에 ㅅㅂ 찍어 처 먹어

0
2021.01.15
0
2021.01.15

붓는거 이해해 근데 반만부어 쳐먹으면 되지ㅡㅡ

찍먹 취향 존중좀 하자..

0
2021.01.15

찍먹일때 바삭하게 잘나온 탕수육 부먹일때 쫀득한 탕수육 있으니 반만 부어... 반붓는것도 안되는 외골수 찍먹파가 문제 이새끼들은 유린기도 찍먹하고 양념후라이드도 후라이드에 양념 따로 찍먹하고 누룽지탕도 찍먹하래지

1
2021.01.15
0
2021.01.15

간짜장 소스도 찍어먹어라 찍먹놈들

0
@coroutine

간짜장이 바삭한 튀김이냐?

0
2021.01.15
@방커머튽으어뚠어뚠

아킬레우스 엄마도 찍먹이라 아들내미 죽음

1
@coroutine

ㄹㅇ...

0
@coroutine

ㅁㅊㅋㅋㅋㅋㅋ

0
2021.01.15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졸라 바삭 뜨끈을 빠르게 먹을 땐 부먹이 존맛이고

그거 아니면 탕수육 딱 집어서 소스에 찌~~~ㅇㄱ 먹 하는게 제맛

0
2021.01.15

난 찍먹 부먹 다좋아해서 소스에다가 탕수육 부어먹는뎅 ㅠ.

0
2021.01.15

김피탕먹어봐라

0
2021.01.15

아ㅋㅋ 어차피 먹을거자너

0
2021.01.15

난 후라이드를 양념소스 찍어먹는것보다 양념치킨을 더 좋아해서

 

탕수육도 부먹을 더 좋아함ㅋ

0
2021.01.15

탕수육은 원래 부어먹는 음식

찍어먹는다면 탕수육이 아니다

1
2021.01.15

나처럼 담먹해라 담궈 먹기

0
2021.01.16
@트리케라톱스

이거지- 평화의 담먹

0
2021.01.16

솔찍히 부어먹는거 무식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상남자 러시아에서 애교는 매력 감소 요소 73 사이버고물상 82 2021.01.15
황족 트럼프 일가.jpg 36 ㅈㅅ이답이다 45 2021.01.15
해리포터)의외로 능력자였던 빌런 25 ghoooost 57 2021.01.15
"이 CD에는 이렇게 많은 종이보다 더 많은 정보를 담을 ... 54 모로스 50 2021.01.15
오싹오싹 누나향 이번 만화 표절이었네 ㅋㅋㅋ 77 국가기술자격증ㅋ 69 2021.01.15
우치하 마다라 코스프레 69 모로스 97 2021.01.15
치과의사 폭행사건 문자 전문 405 까찬 137 2021.01.15
야 맛잘알.gif 124 벗꼬치벚고잊네 94 2021.01.15
맘카페에서 논란인 남편친구와 와이프의 카톡.jpg 388 이태성 72 2021.01.15
'그 前7군단장' 근황 140 고양이한박스 89 2021.01.15
국내 FPS 인기작 초보유저 장비 풀세트 지원 . Gif 70 나이로비 90 2021.01.15
상투 틀고 한복 입는 할아버지 78 치킨집흑형 81 2021.01.15
차범근이 독일 비자를 포기한 이유 80 치킨집흑형 156 2021.01.15
벌거벗은 여왕님 만화 43 Johndoe 78 2021.01.15
(말대가리×100)거리두기 단계 내리면 안되는.EU 74 마리괭이 63 2021.01.15
어제+오늘자 테슬라+지니 주식무빙 55 Lopkm 64 2021.01.15
열방센터 미검사자 1,300명 집계 경찰투입 50 닉넴짓기어렵다 54 2021.01.15
혼자 해외여행 잘다니는사람들 의외로 그리운거.jpg 103 Hxbehehxhxb 101 2021.01.15
[Oh싹Oh싹] 빨간 드레스를 입은 선생님 만화 65 Johndoe 138 2021.01.15
맛잘알.gif 126 기분이이상해요 136 2021.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