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대한민국 알페스 텍스트강간범 7억명가량...

1927464ee674a6bda99577b9f403b0b0.jpg

 

 

 

 

 

7억명이 무슨소리냐고?

 

 

 

 

a1341abdf98e94159f55f0623a7ba2f5.jpg

 

그사람들식 계산법임. ㅋㅋㅋㅋ

 

'알페스'가 아니라 '텍스트강간'입니다.

'언냐'가 아니라 '텍스트강간범'입니다.

46개의 댓글

2021.01.13

호고곡...형냐 나 너무 무서워서 랄부 떨렷 ㅠㅠ

2
2021.01.13

ㅋㅋㅋ 님엄3 댓글 생각나네

0
2021.01.13

형냐 무서워 ㅠㅠㅠㅠ

0

BL 보는거 거이 여자 아님?

0
2021.01.13
@번질싸하루목표

99.98

0
2021.01.13

'소설'이 아니라 '텍스트 성범죄'입니다.

'즐감'이 아니라 '범죄 방조'입니다.

0
2021.01.13

77ㅓ억

0
2021.01.13

야동 외계에도 수출됐나

0
2021.01.13

텍스트 강간범 처벌에 동의합니다

1
2021.01.13

ㅋㅋ 그동안 병신같이 억지주장하던거 그대로 역풍맞는거 졸라 웃기네 ㅋㅋ

2
2021.01.13
@네로로

솔직히 그래 쟤들도 사람이니까 야한거 볼수있고 망상같은거 할수있다고 생각은 함.

근데 지금까지 지들은 무슨 아주 고-결한 사람들인양 행동하면서 남자들은 더러운것 취급했던거 생각하면 지금 유리바닥 다 깨부숴지는거 아주아주 당연한일이지.

 

정말로 지들이 하는짓들이 문제가 없어서 지금까지 아무도 문제제기를 안한줄 아는것같음. ㅋㅋㅋㅋㅋㅋ

7
2021.01.13
@개드립굉이

같은게 아니라 실제로 그짓이 범법행위가 아니고 피해자가 없다고 하고 있는 중이야 ㅋㅋㅋㅋㅋ 하다하다 성칭찬이라는 단어도 창조하심 ㅋㅋㅋㅋ

 

이런걸 일컬어 선조들이 아전인수라고 했지 ㅋㅋㅋㅋㅋ

0
2021.01.13

ㄹㅇㅋㅋ n번방 가입한 26만명 깜빵 보내고

알페스 가입한 7억명 깜빵보내ㅋㅋ

0
2021.01.13
@라떼포인트

폰죄수가 대체 몇명이누 ㅋㅋㅋ

0
2021.01.13
@동원참치훈련

지구를 그냥 감옥행성으로 만들자. 폰헙 42억명이 봤으니까 인류의 절반가량 되네 ㅋㅋㅋㅋ

0
2021.01.13

크보 관중도 이번 시즌 천만명! 이렇게 홍보하잖아

0
2021.01.13

텍간범 처벌!

성착취 소설을 멈춰주세요!

0
2021.01.13

와 근데 몇번이나 다시보고 다시보고하면 2.7억뷰가나오냐 ㅋㅋ

0
2021.01.13

420억 계산 어떻게한거야...

0
2021.01.13

텍스트강간범 다 죽여야

 

0
2021.01.13

제3지구 우회 접속ㅋㅋㅋㅋ

0
2021.01.13

나도 이 짤 보고 그 생각했는데ㅋㅋㅋ

0
2021.01.13

n번방 26만명 드립, 혜화역 시위 주최측 추산 6만명 ㅋㅋㅋㅋ

이쯤되면 그냥 숫자나 규모에 대한 개념이 없는거나 다름없다

0
2021.01.13

ㄷㄷㄷ텍스트강간범 7억...ㄷㄷ 형냐들 나 부랄떨려

0
Lv
2021.01.13

잠재적범죄자가 아니라 범죄자였누

0

n번방 26만명도 저렇게 낸거잖아ㅋㅋㅋ

0

님엄삼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13

한국에만 7억명이야 무서워...

0
2021.01.13

ㅅㅂ 대체 몇번을 다시봤길래 억뷰가 넘어가냐ㅋㅋㅋㅋ

0
2021.01.13

형냐 이게 사실이야?!

나 머리가 띵하고 어지러워서 하루종일 아무것도 못했어.

한녀 주거!!! ㅠㅠㅠㅠㅠㅠ

0
2021.01.13

한녀만 7억명 ㅋㅋ 이러니 집값이 미친듯이 오르지ㅋㅋ

0
2021.01.13

그 밑에 천만단위 합치면 10억 가까이 되는데?

0
2021.01.13

수치가 중국인 절반이상을 조져놨네 ㅋㅋㅋ

대단하다 K-알페스!!

0
2021.01.13

유리바닥도 아깝다 성범죄자련들ㅋㅋ

0
2021.01.13

"남자아이돌 강간소설" 단순하고 확실하게 용어 정의를 해야 일반인들한테 먹혀들어감. 알패스? 뭔지 감도 안옴. 텍스트 강간? 애매함. "남자아이돌 강간소설"이 가장 바른 용어다

0
2021.01.14
@렙프로렉카

여돌도 해서....

0
2021.01.14
@키키오

그게 중요한거 같음? 일단 인식 시키고 공론화 시키려면 "남자아이돌 강간소설" 이렇게 워딩해야함. 여돌 강간소설은 공론화 이후에 하면 되는거고

0
2021.01.14
@렙프로렉카

근데 이거는 사실 그냥 흐지부지 될거야.

왜냐하면 사법처리하게 되면 범죄자 수십만명 만들게 되거든. 대한민국 사법부는 이런 위험부담을 감수하지 않음.

0
2021.01.14
@키키오

2디 인권법으로 번역하는 애들 잡아가게 만든것도 사법부임. 이게 공론화되서 n번밥처럼 법 제정후 이후부터 처벌하면됨. 소급적용될거 없으니 지금까지 저질러온 수십만명은 상관없음. 2디 인권법이 나날이 강력해질땐 범죄자 생길서 생각 안하고 했겠음? 그냥 남성들 목소리가 작아서 줘터지고 있던거임

0
2021.01.14
@렙프로렉카

망가보는 사람은 많지만, 번역 및 배포하는 사람은 극소수임. 사법부가 단순히 망가 보는 사람을 잡아간 적은 없음.

극소수의 망가 번역가 조지는건 전혀 부담이 없는 일이야.

0
2021.01.14
@키키오

없다고? 2d 아청법 다운로드로 여럿 조져놨는데? 번역자뿐만이아님 본사람도 처벌함.

0
2021.01.15
@렙프로렉카

100명도 안됨.

0
2021.01.15
@렙프로렉카

그럼 이것도 똑같이 하면 되겠네 무슨 문제?

0
2021.01.13

텍간충들

0
2021.01.13

어멋ㅠ.. 부랄이 랄부랄부 떨려 어또케... 주위 7억명이 강간범이야...

0
2021.01.13

대한민국 인구 크게 잡고 6천만

반절 잘라서 3천만

그중 10~30대 많이 잡아도 2000만

뭐 얼마나 쳐 보길래 억단위냐 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극단적인 방법으로 40kg다이어트한 디시인.jpg 41 재치있는녀석 84 2021.01.13
30만원짜리 케이크 주문했다 빡친사람 81 으후루꾸十卞丁下... 92 2021.01.13
🥚🐴 나무위키에 적혀있는 알페스 목록.jpg 64 허언증 76 2021.01.13
도둑놈 CCTV 신고한 바이크 갤러리.DC 71 이수연스트라이크 75 2021.01.13
경찰 매수 현장.gif 18 ehentai 80 2021.01.13
🥚 ??? : 알패스 이용내역 지워드립니다~ 61 꼬부덜덜 110 2021.01.13
루이 16세의 유언이 뭔지아냐? ㅋㅋ 44 렙렉카 67 2021.01.13
12세대 건물에 혼자살면 생기는일 94 뽀삐 60 2021.01.13
가습기 샀는데 밥솥이 왔어요 62 으후루꾸十卞丁下... 50 2021.01.13
미스터리한 삼국지 인물 125 모로스 55 2021.01.13
알페스 때문에 유머글 안 올라온다는 애들이 바보인 이유 48 키쿠라게 164 2021.01.13
🐴) 알페스(강간소설) 이용하는 한국 여성 6.9억명으... 36 채끝 78 2021.01.13
Rpass) 연예인들 선택적 소신발언 41 Ilillililil 150 2021.01.13
🐴ㅂㅅ주의)이종 아재의 어린여자와 결혼하는 법.jpg 164 쥬지쥬스 100 2021.01.13
네이버 10대 검색어 순위 61 고양이한박스 72 2021.01.13
어쩔수없군... 이번만 협공이다 47 Ultragear 96 2021.01.13
알페스 논란 드디어 올것이 왔다 50 akilna 57 2021.01.13
하... 알페스 글 좀 그만올려라 니네 17 까스박명수 44 2021.01.13
🥚 n번방과 알페스의 차이.jpg 63 commitPush 166 2021.01.13
속보) 대한민국 알페스 텍스트강간범 7억명가량... 46 개드립굉이 100 2021.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