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군대 이야기 ( 태풍의 추억 제보썰 ) manhwa

42개의 댓글

2021.01.13

1등

0
2021.01.13

이게 1부면 2부는 대체....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13
@곰형

이거보다 더한게 기다린다고? ㅋㅋㅋㅋㅋ

1

아 빨리 2부 가저 오라고!

0
2021.01.13

이거 우리사단에 해안소초였지 싶은데 ㅋㅋㅋㅋㅋㅋ

0

ㅋㅋㅋㅋㅋ12년 7월 군번인데, 파주는 조용했었는데 다른 곳은 난리였나보네.

0
2021.01.13
@문화체육관광부

엌ㅋ 나두 12년 7월 군번 파주 근무 ㅋㅋ

창문에 테이프 막 붙이라고 그랬는데 조용히 넘어간 기억

1
2021.01.13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지붕날라가는거 개웃기네

1
2021.01.13

에 ..

0
2021.01.13

아니 미친 지붕잌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13

복면 가둬놓고 만화만 그리게 하고싶다 진짜로

2

뭐꼬! 2부 어딧어

0
2021.01.13

너씨 그만 재밌게 그려

0
2021.01.13

2부 어딨어 2부 어딨어 2부 어딨어 2부 어딨어 2부 어딨어 2부 어딨어 2부 어딨어 2부 어딨어 2부 어딨어 2부 어딨어 2부 어딨어 2부 어딨어 2부 어딨어 2부 어딨어 2부 어딨어 2부 어딨어

0

태풍온대서 행군 연기 2번째 개꿀ㅋㅋㅋ이러고 있었는데

해? 한다고? 진짜? 엠창? 이러다

볼라벤뚫고 100키로 무박행군갔다와서 몸 개씹창난거 생각난다

0

볼라벤 개쩔긴 했지 ㅋㅋㅋㅋㅋ 그때 고등학교 수학여행으로 강원도 쪽 갔는데 태풍 노선이 우리 수학여행 노선이랑 똑같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아무것도 안하고 수학여행 돌아옴

0

털썩 ㅅㅂㅋㅋㅋㅋ

 

0
2021.01.13

난 11년 8월 군번... 이 때 식사하러 가는데 돌덩이가 날아다니더라

0
2021.01.13

볼라벤 gop 있을때 겪었는데

태풍 당일 아침부터 제비들 수백마리가 땅에 붙어서 태풍 대비하더만 본격적으로 바람부니까 전부 쓸려가버리더라

원래 막사마다 곳곳에 제비둥지 있어서 매일봤는데

그후로 제비 한마리도 못봄;

1
2021.01.13
@보쌈족발5분컷

불쌍해 ㅠㅠ

0
2021.01.13
@보쌈족발5분컷

ㅅㅂ ㅋㅋㅋㅋㅋㅋ

0
2021.01.13

나 자대가니까 부대건물 정면의 정비소 하나가 폐허길래

여긴 왜이럽니까 하고 물어보니까

2년전 볼라벤때 정비소 건물 날라가서 민가 논에 쳐박히고 벽 일부 무너지고 해서 걍 방치해둔게 그 상태였다던데 ㅋㅋㅋㅋㅋ

15년 이후 9123부대 출신 있으면 어케되었는지좀 알려주셈 ㅋㅋㅋ

0
2021.01.13
0
2021.01.13

뚜껑날아가노 ㅋㅋ

 

0
2021.01.13

아니 2부 에반데

 

0
2021.01.13

화불단행 ㅋㅋ

0
2021.01.13

곤파스도 장난 아니었는데

부대 내에 나무 수십그루가 꺾여서 그거 썰어야 하는데

전기톱이 없어서 얇디 얇은 톱으로 커다란 통나무를 썰고 나르고 이지랄 함

0

마!!! 2부어딧너!!!

0
2021.01.13

태풍이었는지는 모르겠는데 14년도에 아래지역서 방공병 자대배치 받은 날 포상에서 교육받는데 갑자기 저 멀리서 구름이 존나 심상치 않은 속도로 오더라. 오 개빠르당~ 했는데 진짜 1분도 안되서 존나 사람물건 할거없이 죄다 휘몰아치더라. 비바람 그렇게 심한거 살면서 처음느꼈음..

0
2021.01.13

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13

휘청 씹ㅋㅋㅋㅋㅋㅋ

0

시발 이런건 2부까지 만들고 풀어야지 존나 궁금하잖아 ㅠㅠ

0
2021.01.13

저때 논산에있었는데 나무부러지고 난리도아니였음

자대오니 초소뚜껑이날라갔드라ㅋㅋ

0
2021.01.13

시발 ㅋㅋㅋ

0
2021.01.13

볼라벤왔을때 나 훈련받는 중이었는데 실내에서 교육받다가 갑자기 존나 큰 소리 들리길래 천동 개쌔게치네 했는데 알고보니 우리부대 무기고 벽 뜯어졌던거였음.

0
2021.01.13

산사태 나서 막사 파묻힌거 아님? 98년 홍수때 강원도에서 막사 무너지고 소대장인가 간부 둘 출근하다 떠내려가서 사망한 일도 있었다고 들었는데.

0

중간중간 작가드립치는게 ㄴㅓ무웃김 ㅋㅋㅋㅋㅋㅋ

요즘 이거보는맛에 산다 복면아 ㅋㅋㅋ

0
2021.01.13

볼라벤때 근무자 교대 때문에 레토나 끌고 가다가 도로 침수된거 보고 방향 돌릴려고 유턴하는데 길인줄 알았던 곳이 알고보니 물이 넘친 배수로여서 차 그대로 빠지고 선탑자 그거 올려본다고 배수로 들어갔는데 180은 되는 하사 가슴 밑에까지 순식간에 사라짐 결국 그차 엔진 들어내고 1주일 근신받음 ㅌㅋㅋㅋㅋ

0
2021.01.13

훈련 개 꿀빠는 장면이 개웃기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14

2부내놔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14

11년에 태풍으로 강남 워터파크 개장 되고 부대도 비폭탄 맞아서

12년 볼라벤때 온갖 설레발을 다쳐놨는데 태평하게 지나감

0
2021.01.14

효찬이는 맨날 날라가냐 ㅋㅋㅋ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군대를 다녀오면 주는 혜택 13 트리오브세이비어 15 방금 전
국가브랜드의 차이..jpg 11 쥬지쥬스 19 3 분 전
나혼자산다 고찰.jpg 15 저는이만갑오개혁 22 3 분 전
강형욱 기습공격에 겁먹은 골든리트리버 35 엄복동 28 3 분 전
(약혐)사실 젖꼭지 3대장은 5천왕임 50 년후특이점이온다 31 7 분 전
여배우와 팔짱 끼는걸 거부한 또 다른 남배우.gif 12 닉머하지 38 8 분 전
자기 회사 이름 몰랐던 직원 67 책장에손베이기 67 21 분 전
코로나 검사로 타의모범...표창장 수여 79 심심할때개소리함 94 28 분 전
방송계 짬통 조보아 32 단주부 71 37 분 전
필리핀에 페미가 발붙이기 힘든.eu 26 제석 54 37 분 전
30살에 콘돔을 처음 써 본 형님...jpg 60 Lv막찍음 51 37 분 전
한국..나약하면 죽던 시절..gif [움짤 BGM 스압] 28 HH빔 39 37 분 전
블랙박스.. 공포의 콩콩이녀 ㄷㄷ 44 시바 65 54 분 전
헬스 트레이너에게 고백받은 사람 76 책장에손베이기 60 1 시간 전
충남대의 놀라운 Flash 종료 대책.jpg 34 3대장 55 1 시간 전
리얼 수냉 방식 82 와츄거나두 40 1 시간 전
한국 육군력 체감 139 bmwmotorrard 70 1 시간 전
중국산 김치 걱정된다고 하면 벌어지는 일 53 월남스키부대 77 1 시간 전
바뀐 지하철역 이름들.jpg 167 호롤로이 74 1 시간 전
직업때문에 파혼 통보받았어요 119 책장에손베이기 88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