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년전 지구에 살았던 생물....

92개의 댓글

4 일 전
@웜벳똥

애벌레같이?

0
4 일 전
@웜벳똥

그치않을까? 죽어서 살은 썩고 뼈만 남아가지구말이야

0
5 일 전
0
4 일 전

어우

0

빠싹 마른게 멸공인듯ㅋㅋ

5
4 일 전

아니 ㅋㅋ 뿔달린 말이 이래도 없냐고

3
4 일 전
@똘추

ㅋㅋㄹㅃㅃ

0
@똘추

왜 없을거라 생각해?

북미에서 이미 ㅈ간들이 멸종시켰다구~

1
4 일 전
@마구마구머거스

없는거맞자너 그럼 ㅋㅋㅋㅋ

1
4 일 전

스포어에서 한번쯤 만들어봤을꺼처럼 생겼네..

1
4 일 전
@아보카도마요

나도 이거 쓸생각하면서 스크롤 내림ㅋㅋㅋ

0
4 일 전

젤나가의 행성

0
4 일 전

난 쟤네들이 어떻게 하다가 돌속에 들어가게 됐는지 궁금함. 웬만한 애들은 다 석유가 됐잖아.

0
@우리모두

그냥 죽고 시체위에 흙쌓이면서 흙이 덮이고덮여서 지반이 단단해지고 화석이된거 아니었음? 아님말공

전문가 등판해 주세욧

0
@현실찐따이세계영웅

님 말이 맞을껄

1
4 일 전
@현실찐따이세계영웅

전문가 하면 되겠네

0
4 일 전
@현실찐따이세계영웅

현실찐따이세계전문가

0
4 일 전

9세대 화석 포켓몬으로 등장하겠네

0
4 일 전

존나 실험적인 동물들이 많이 나왔고, 그만큼 많이 뒤졌지

현재까지 살아있지 못한 생물들은 모두 현재의 환경에 적합하지 않은 형태였음. 상아가 비정상적으로 긴 코끼리라든가.....

근데 냉정하게 따져보면 대부분은 인류가 멸종시킨게 맞음

 

온순한 동물 : 잡아먹음

존나 크고 강력한 초식동물 : 함정이랑 투창으로 잡아먹음

키울 수 있을것같은데? 싶은 동물 : 키우면서 잡아먹음

원래는 늑대였지만 인류와 공존하는 개 : 안잡아먹는건 아님

4
4 일 전
@악마지망생

나 이 댓글 왤케 오글거리냐

5
4 일 전
@김치맛쿨피스
0
4 일 전
@김치맛쿨피스

지능이 낮아서 그렇대!

1
4 일 전
@악마지망생

ㄴㄴ 인간이 멸종시킨건 극소수래

0
4 일 전
@내알바아니지

인간이 직접 멸종시킨 건 극소수고. 환경변화로 멸종된 건 많지 않나.

0
4 일 전
@악마지망생

상아가 아랫턱 밑에있는 코끼리도있음

0
4 일 전
@악마지망생

인간따윈 자연에 큰 해을 끼치지 못한대여

0
4 일 전

할뤼킨게이게이야..

0
4 일 전

시조의거인 벌레네

1
4 일 전

얘도 사실 알고보니 하마 입처럼 엄청 통통한거 아님??

1
4 일 전

꿈틀이처럼 생깄네

0
4 일 전

진짜 환상적이긴하다; 이제 저게 내가 본 특이한 생물 1순위야

0
4 일 전

오파비니아도 있다

걔도 만만찮게 기괴함

0
4 일 전

저런거 복원된모습에서

털같은거 빠졌다며 티로노사우르스도 사실 닭처럼 털나있는게 맞다고 하건대 그럼 저 공룡같은놈도 돈벌레처럼 털이 빼곡하다고 생각하면 더 징그러움

0
4 일 전

멸공이네 멸치공룡

0
4 일 전

만화 기생수에 나오는 오른손이의 모습 중 하나같기도 하고 ㅋ

0
4 일 전

0
4 일 전

와! 스티븐 제이 굴드 !

할루키게니아 오파비니아 와이왁시아 아이쉐이아 !

0
4 일 전

집에서 마주치면 기절할 자신 있다 ㅋㅋㅋㅋ

1
4 일 전

진격의 거인에나오는 대지의악마처럼 생겼넹ㅋㅋ

0
4 일 전

초속 5cm에서 남주가 여주랑 초딩때 패스트푸드점에서 프렌치 프라이로 만들던 동물

0
4 일 전
@HooChoo

신기한게 일본엔 고생물에 대한 인지도나 인기도가 꽤높은거같음

짱구에 아노말로카리스 그려진 옷 입고나온 아줌마도 그렇고 ㅇㅇ

0
4 일 전

좆같이 생겼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일본인들이 본 한국방송 특징 126 다크모드 108 4 일 전
영잘알인척 영화 한줄평 쓰는 방법 72 우라라카우라라 109 5 일 전
오줌 누나 보지 44 살에널만났었지그... 70 5 일 전
5억년전 지구에 살았던 생물.... 92 보리꼬추똑딱 57 5 일 전
아 거기 롯데리아말고 뭐였지 이름...??, 21 아이언의발악 74 5 일 전
한국 부모님 선정 최고의 발명 32 김츼 66 5 일 전
용량) 초록색 속성 캐릭터는 최고다 186 시켜먹자 127 5 일 전
경이로운 한국대학 진학률 그거 jtbc가 조작한 거 아니다. 37 랩터는이제꿩 45 5 일 전
세차 5초컷.gif 6.9MB 30 놀랜놀래미 54 5 일 전
유튜브 알고리즘 인기영상 여대부 멀리뛰기 161 국가기술자격증ㅋ 51 5 일 전
전문용어의 위험성 67 llllllllllllllllllll 68 5 일 전
씹덕주의) 좆같은 지도 교수 54 llllllllllllllllllll 76 5 일 전
지휘자는 왜 필요한걸까? 실제 사례를 보도록 하자 176 나일강딸 41 5 일 전
100% 먹히는 여자의 고백방법 88 Sann 74 5 일 전
🐴경이로운 한국 대학진학률 81 llllllllllllllllllll 130 5 일 전
아빠! 섹스 해봤어? 30 2021 74 5 일 전
중고거래 진상 63 살에널만났었지그... 153 5 일 전
🐴) 신혼집 입주 전 관리소장이 무단으로 사용 134 약학과 100 5 일 전
전쟁 나가기 싫어서 병신짓하던 오디세우스 84 ghoooost 101 5 일 전
"화이자의 백신을 믿으라" 56 addfour 98 5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