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에 대해 무분별 ㅂㅁ, 욕설, 단톡 몰이 등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게시글을 작성한 게시자 또는 그 게시글을 보시는 다른 이용자분들에게

눈살 찌푸리게 만들 수 있는 행동들에 대해 공지합니다.

 

이러한 제재에 대한 의도는 ‘~판으로’ 공지와 유사하며 ( https://www.dogdrip.net/287704148 )

부정적 댓글 작성 시 제재될 수 있는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제재 대상이 될 수 있는 댓글 들

  • 과도한 욕설
  • ㅂㅁ 또는 그와 유사한 댓글 작성 (중복 ㅂㅁ, 광고 ㅂㅁ 등)
  • 단톡 몰이
  • 특정 사이트 몰이 등 반복 적인 특정 집단 몰이
  • ~판으로 또는 그와 유사한 댓글 작성 ( https://www.dogdrip.net/287704148 )
  • 등 게시글 작성자 또는 댓글 작성자를 대상으로 하는 부정적인 댓글 작성

 

위와 같은 행동은 제재 대상이 되며,

그러한 표현을 하고 싶으시다면 붐업/비추천 버튼 클릭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에 달린 댓글들의 경우,

해당 글 게시자의 의사를 존중하여 게시자가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전제하에

비난 또는 위의 예시와 같은 부정적인 행동들에 대한

게시자가 전달해 주시는 신고에 대해서도 처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게시자가 문제가 없다는 의미는

게시자가 공지를 위반 하지 않으며,

부정적인 댓글에 대해 게시자가 그에 반응하여 싸우거나 욕설을 하거나 등 문제 되는 행동을 하지 않는 의미로,

그러한 경우에, 게시자의 요청에 따른 처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에 대해 제재를 한다고 하여

바이럴 광고 등을 허용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러한 게시글로 판단될 경우, 신고나 건의 신고판으로 알려주시면 되시며

확인하여 바이럴 광고 등으로 판단될 경우

운영진 판단하에 제재가 진행됩니다.

 

단톡 활동에 대해서는

개드립에서는 그러한 활동을 엄격하게 제재를 하고 있으므로

실제로 단톡 활동이 확인이 될 경우 영구 정지 등 처리가 되니,

신고나 건의 신고판으로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재 대상이라고 하였지만, 무조건 처리가 아닌..

개드립 / 유저 개드립에 최근 게시글 작성 활동 내역을 어느 정도 참고로 하여 진행합니다.

 

활동 내역이 있는 분들의 경우 여러 차례 반복 시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으며

활동 내역이 없는 이용자분들의 경우 좀 더 엄격한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의견도 표현하지 말라는 뜻이 아닌 댓글 작성에 대한 제재란 뜻으로,

게시글 내용에 동의하지 않거나 붐업/비추천에 대해 의견이 있으실 경우

댓글 작성이 아닌 붐업/비추천 클릭으로 의견 표현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게시자의 경우에도

게시자가 시비조로 다른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부정적인 행동에도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49개의 댓글

2021.01.12

혹시 승희도 단톡방 멤버...?

0

개드립출신임? 공지판에다가써라 댓글은 또 왤케많아 단톡이냐 시발섹스 ㅂㅁ

0
2021.01.12

승희야 사랑해

0
2021.01.12

공지 ㅂㅁ

8
2021.01.12
@MasQ

고렙의 위엄

0
2021.01.12

이제 중복 ㅊㅊ이라 하고 붑업줘야겠네

0
2021.01.12

걍 댓글 창에 너도나도 이쁘고 고운말 쓰자는거지?

너는 그걸 굳이 공지로 박아놓은거고? ㅎㅎ...

1
@안타는레기

하도 되도 않는 걸로 ㅂㅁ 지랄나니까 옘병 그만하라는 거지 솔직히 심각하긴 했음

1
2021.01.12

붐업버튼 없어서 ㅂㅁ

0
2021.0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12

중복 ㅂㅁ도 안돼?ㅋㅋㅋ 중복 존나 올리면서 렙업작업 하겟네

0
@야생화

근데 궁금한게 랩업하면 ㅁ ㅓ가좋아?

0
2021.01.12
@너이자식힘내라

6렙 개붕이 '야생화'의 기분이 나빠지는 효과가 있음

3
2021.01.12
@류세화
0
2021.01.12

서조선이야? 왜 별 이상한것도 막을라하냐

2
2021.01.12

렉카들 불편하다자나ㅋㅋ

0
2021.01.12

난 몇등이지

0
2021.01.12

중복 ㅂㅁ도 안되?

0
2021.01.12

공산드립 ㅂㅁ

0
2021.01.12

어떡하란건지 모르겠어서 ㅂㅁ드림

0
2021.01.12

그건 알겠는데 한가지 건의하자면 개드립콘달때 일일이 톱니바퀴누르고 개드립콘 올리고 내리는게 너무 불편한데 카카오톡처럼 쓰고싶을때 옆으로 밀면 개드립콘나오게해주면안돼? ㅠㅠ 이거 언제한번 말해볼까했는데 딱 마침 공지로올라왔네 암튼 제발 ㅜㅜ 부탁좀한다 승희쨩

0

https://aagag.com/issue/?idx=772724&rev=1 이거 예전에 벤먹었었는데 이정도 수위도 안되는건가요?

1
2021.01.15
@살에널만났었지그때잘할껄

고맙다...

0
2021.01.12

다짜고짜 중복ㅂㅁ하지 말고 이 개붕이들아

[ 중복임. https://www.dogdrip.net/301269159 ]이라고 써주면 좋을 것 같애

중복링크 이렇게 남겨주면 작성자 판단 하에 자삭을 하든 무시를 하든 할 듯. 중복글이 개드립 가면 그만큼 못 본 사람도 많다는 거니까 이해하고 넓은 아량으로 넘어가자

12
@lo옼HL

이거지 ㄹㅇ

1
2021.01.16
@lo옼HL

이게 맞다

0
2021.01.12
0
2021.01.12

난또 댓글에 비추박는거 막았다는줄알고 공산당된줄알았네 ㄷ ㄷ

0
1
2021.01.12

단톡 ㅂㅁ은 걍 밈이잖아 이 등신아

0
2021.01.12

오 빠르네 단톡몰이는 좀 심상치않아서 언젠가 올라올 것 같더라

2
2021.01.12

갈수록 댓글창 씹창나는거 막겠다는데 뭐 ㅋㅋㅋ 난 좋음

0
2021.01.12

승희도 이때다 싶어 이런글로 개드립가네 ㅋㅋㅋ

0
2021.01.12
0
2021.01.12
0
2021.01.12

이제 루리웹꽝콘 못씀??

0
2021.01.12

뭐야, 승희 글은 추천도 부멉도 안 되잖아

0
2021.01.12

0
2021.01.12

일한다!!

0
2021.01.12

ce

0
2021.01.12

공지 ㅂㅁ

1
2021.01.13
0
2021.01.13
@NOMT

이건 갠찬죠??

0
2021.01.13
@NOMT

중복이라고 말하는건 위반아니고 ㅂㅁ을 붙이지 말라는 뜻 같은데?

0
2021.01.14

이건 언제 올렸대

0
2021.01.18

어쩌라고 ㅂㅁ

1

근데 이건 왜 개드립 공지에 없고 유저 개드립에만 있음??

2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댓글에 대해 무분별 ㅂㅁ, 욕설, 단톡 몰이 등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149 overflow 27 2021.01.12
건의나 문제 발견시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0 overflow 12 2018.09.06
혐오/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 258 overflow 69 2017.07.02
정치 관련 글/댓글, 지역감정 관련 글/댓글에 대한 공지 93 overflow 41 2013.12.16
개드립 / 유저 개드립 이용 규칙 81 overflow 70 2012.02.26
짜증날땐 4 전I여친 6 11 분 전
여러분이 낸 연금이 한 기업을 지탱합니다. 7 AllOfMe 4 16 분 전
정말 자영업할거면 알바를 잘 뽑아야 하나봐 7 뿌엥 5 23 분 전
뭔가.... 변한듯한 빌리 아일리쉬 근황 21 ㅇo0oㅇ 4 29 분 전
굳건이의 위엄 2 bmwmotorrard 6 30 분 전
수익률 4000% 달성한 국가기관 7 LG벨벳 3 32 분 전
개쩌는 철봉녀 7 LG벨벳 6 35 분 전
유럽에서 철새의 이동방향을 알아낸 방법 5 ㅇo0oㅇ 10 36 분 전
하수구 속 메탄가스 폭발 9 모로스 4 43 분 전
20대 남성들, 게임 하느라 성관계 포기하고 있다 13 페스 5 46 분 전
남자들아 이제라도 이혼해서 니 인생 살아! 20 qweqweqweq 1 52 분 전
말 지능 수준 12 멋이벤놈 14 55 분 전
고민상담하는 성시경 1 뿌엥 3 55 분 전
지리는 아모르파티 색소폰버전.mp4 5 랩이상상대안함 2 56 분 전
ㅇㅎ) 검스 vs 살스 vs 맨다리 vs 숏레깅스 15 커뮤니티잘안해요 8 1 시간 전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가 제안하는 마스크 착용 방법 7 모로스 3 1 시간 전
이번 KT 사건으로 우리집 인터넷 속도 알게됨 9 좇토피아 5 1 시간 전
현금인출알바 2 뿌엥 2 1 시간 전
이번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마구니합창단!!! 7 채끝등심 0 1 시간 전
유도폭탄에 박살나는 is 근거지 12 슈퍼장애맨 6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