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연기를 한 노르웨이 배우가 한국에서 욕먹은 이유

Internet_20210110_155839_2.jpeg

Internet_20210110_155839_1.jpeg

스캄 이라는 노르웨이의 게이 드라마가 BL과 양남을 좋아하는

우리 한국여성분들에게 소소한 인기를 끌었다. 

그런데 문제는 여기서 극중 게이 역할을 하던 남자배우가 인스타에

여자친구 사진을 올리게 되는데 ..... 

 

Internet_20210110_155839_3.jpeg

 

게이역할로 나온 배우가 여친 사진을 올리니깐

한국여자들 몰려가서 단체로 욕박음 ㅋㅋㅋ

이유는 자기들 BL로 망상 해야 되는데 니가 여자랑 사귀면

몰입도 깨진다고

거기다 노르웨이 + 해외팬들은 제발 욕좀 그만하라고 하는데

한국여성분들은 쿨한척 하지말라고 꾸짖을갈 까지 시전함 ㅋㅋㅋ

 

애휴 씨발

 

 

99개의 댓글

2021.01.10

쭝국인 되는거 쉬움 ㅋㅋ

대한민국이 인구 13억이면 그게 쭝국인이지 ㄹㅇㅋㅋ

23
2021.01.10
@김봉

ㅇㄱㄹㅇ ㅋㅋㅋㅋ 반도나 열도나 참깨 국민성 욕할 처지가안됨 ㅋㅋㅋ

3
2021.01.10
@김봉

무슨소리야 중화의 진정한 후예는 우리 뿐인데

1
2021.01.10
@김봉

즉 중국이 30개로 쪼개져봤자 조선이 31개 된단 소리지

0
2021.01.10
@완전폐품아들

5252!!! 섬조선 빼먹었다구

0
2021.01.10

BL과몰입 이미지 = 2D씹덕과물입 이미지

 

둘 다 좀.....

0
2021.01.10
0
2021.01.10

혐오역전세계ㅋㅋㅋ

0
2021.01.10
0
2021.01.10

난 저런거 보면 이젠 안타깝다

1
2021.01.10

예쁜애들이 그런거보면 취향존중인데 못생긴년들이 저러니까 구역질 나오긴하네 ㅎ

0
2021.01.10

한국은 여자 오타쿠가 더 ㅈ같네 일본은 반대던데

0
@Knight

일본은 커뮤쪽 보면 자기들이 하는 짓이 남이 보기에 민망한걸 아니깐 쫌 사리는 분위기인데 한국은 그냥 자기들이 하는 짓은 남들도 다 하는 일반적인 행동인걸로 아는 애들이 많더라

0
2021.01.10
@70도물구나무서기

한국 오타쿠들은 뭔가 우월사상같은게 있는건지... 루리웹도 ㅈ같긴 한데 트위터는 거기에 정신병까지 추가된 느낌임

0
2021.01.10
@Knight

뭔소리임 일본쪽에서도 폐녀자라고 진짜 미친 년들 많음 오히려 그쪽이 원조

0
@DrMushroom

그 원조가 이제 우리나라가 될려고하는거 같음 가끔보면 당당하게 양지로 나올려고 하는 애들 겁나 많음

0
2021.01.10
@Knight

부녀자 라고 검색해봐

0
2021.01.12
@Knight

저짓은 일본이 원조

0
2021.0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의 병이 있나봐

1
2021.01.10

https://www.instagram.com/henkeholm/ 얘 같은데 중국인 존나 많음

0
2021.01.10
0
2021.01.10

아오 판타지에 환장한 병신들 ㅅㅂ

0
2021.01.10

망상 속에 살고 있나...너무 역겹고

0
2021.01.10

뭐라고 쓴거야

0
2021.01.10
0

우욱

0

더럽네 ㅋㅋ

0
2021.01.10

 저러는 거 하도 많이 봐서 익숙하다

0
2021.01.10

총으로 쏴 죽이면 안될까요??

 

0
2021.01.10

저년들은 인두로 지져서 구멍 막아버려야됨

0
2021.01.10
@뚧훑핥퉭퉑섋

ㄷㄷ

0
2021.01.10
@LuminarLidar

주둥아리에서 나오는대로 지껄이는데 안쳐맞아서저럼

1
2021.01.10

이건 동양인 혐오증 생겨도 인정이지

0
2021.01.10

시발 저건 한국 여자가 아니라 ㅂㅅ들임

0
2021.01.10
0

지들 똥꾸멍에 꼬추 넣는 상상때문에 욕먹어야하나? ㅋㅋ

사실대로 못적고 비아냥 거리는것도 지들 더러운거 아니깐 그런거겠지

0
2021.01.10

몰려가서 욕을 박았다고..? 엥간히 미ㅊㄴ들이네

난 또 관련 게시판 같은데서 저러는줄 알고 몰입감 떨어질수는 있겠다 싶었는데

0
2021.01.10

근데 페미년들왜케 BL못빨아서 안달이냐??

0

와 이건 진짜 정신병수준 아니냐? 드라마 과몰입한 노친네들이 연민정 배우 실제로 보고 쌍욕박았다는거보고 신기했는데 씨발 저게 젊은사람도 저런 병신 머저리년들이 존재하는구나

0
2021.01.10

ㅂㅅ들

0
2021.01.10

옘병. 저런 년들 때문에 토악질나온다.

0
2021.01.10

얼마나 자존감이 떨어지면 저렇게 뒤틀린걸까

0
2021.01.10

나라망신 ㅅㅂ

0
2021.01.10

으윽

0
2021.01.10

역겹다

0

저거 완전 성별바꾼 ㄹㄹ웹회원이네

0
2021.01.10

피냄새가 진동을 하네 ㅋㅋㅋ

0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실존인물 BL 쓸거면 이런걸 써라 씹년들아 74 항봉무녀 81 2021.01.10
미군 머니스웩 44 교수님이UR나가지말재 67 2021.01.10
우연히 본 "인터넷 할 맛이 안난다"는 개붕이를 보고 66 살에널만났었지그... 83 2021.01.10
픽시브 혐한이 한국인 퇴치하기위해 만든 짤 70 레벨밥도둑 76 2021.01.10
반지의 제왕 샘과 그의 딸 엘라노르 40 모로스 44 2021.01.10
일베 근황.jpg 80 허언증 70 2021.01.10
[ㅇㅎ] D컵 이하 착용 주의 요망.JPG 45 뒷산놀이터 65 2021.01.10
사라지는 마술에 놀란 앵무새 소리버전 44 마춤뻡고수 64 2021.01.10
한숨 쉴 때는 '시발 좃같네'를 하자. 63 너구리완도산 60 2021.01.10
🐴🐴게이연기를 한 노르웨이 배우가 한국에서 ... 99 llllllllllllllllllll 120 2021.01.10
고*로 술마시기 77 존슨즈베이비 75 2021.01.10
여동생한태 미용실 갈 카드를 준 오빠 64 교수님이UR나가지말재 103 2021.01.10
알패스하다 국왕에게 잡혀온 만화쟁이.manhwa 47 파란얼굴 52 2021.01.10
김현중 근황 99 감사합니다안녕히 133 2021.01.10
문과도 이과도 모두 분노하는 말 45 이수연스트라이크 52 2021.01.10
비인간여성을 지켜주세요 78 김정최유이임박 68 2021.01.10
🐴 사이버펑크가 따로있나 45 Everheart 85 2021.01.10
카드사 소멸되는 카드포인트 계좌받기 112 콩탁 66 2021.01.10
혼자 살아남았다 99 BONK 65 2021.01.10
솔직히 이루다보다 불쌍한 분.jpg 46 네슬퓨랖 153 2021.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