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지는 마술에 놀란 앵무새 소리버전

찾는사람 있는듯 해서 물들어올때 노저어봄

44개의 댓글

2021.0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10

와떠 뻑!

0
2021.01.10

ㅋㅋ

0
2021.01.10

존나 찰지네 ㅋㅋㅋㅋㅋ

근데 앵무새 욕가르치는거 학대라고 어디서 들었던거같은데

0
2021.01.10
@해양미생물

안가르쳐도 나쁜건 그냥 잘배우지

1
2021.01.10
@해양미생물

사람한테 행하는 학대는 왜 문제시 삼지 않는거야 나도 피해자라구 시팔

1
@해양미생물

대체 왜..? 걔는 무슨뜻인지 모르고 소리만 따라하는데 학대이ㄹ 이유가?

0
2021.01.10
@인생최대업적개드립가입

학대는 아니고 남이 하면 재물손괴죄 된다네

0
2021.01.10
@해양미생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여초년들하고 다를게 뭐냐 한심한새끼

3
2021.01.10
@캬캬캬캬캬

인성수준보니 일베충이네ㅋㅋ

0
2021.01.10
@해양미생물

무슨 인성이요..? 갑자기 일베몰이 하는거 보니 진짜 다를게 아니라 여초에서 오셨나봐요 ㅎㅎ

2
2021.01.10
@캬캬캬캬캬

욕박는인성이 일베의 그것이 맞네요 ㅎㅎ

0
2021.01.10
@해양미생물

아니라고는 곧죽어도 못하네ㅋㅋㅋㅋㅋㅋㅋ

 

한심한 새끼가 언제부터 인성운운할 욕이였나 ㅎㅎ

 

그전에 어디서 들었는지 정확하지도 않은 카더라식 유언비어 퍼트리는 네 능지 부터 탓하고 오렴

0
2021.01.10
@캬캬캬캬캬

아니라곤 못하는거보니 일베 맞나보네 ㅋㅋ

 

니 아가리에선 항상 팩트만 튀어나오나 보네 ㅋㅋㅋ 별것도 아닌거에 욕박는 인성 하며 ㅋ

0
2021.01.10
@해양미생물

일베 아니에용 ! ^^

 

내가 뼈 너무 세게 때렸어? 발작을 다하시고 그래 왜 ㅠ

 

그냥 하는짓이 딱 여초랑 다를게 없어서 말한건데

0
2021.01.10
@캬캬캬캬캬

예 저도 여초 아니에용 ㅎㅎ 그쪽은 베충이랑 다를게 없어서 얘기한거에용 ㅠㅠ

0
2021.01.11
@해양미생물

어떤게..? 새끼 하나 쓴거? ㅋㅋㅋㅋㅋㅋㅋ

 

전국민 의문의 베충이행

0
2021.01.11
@캬캬캬캬캬

새끼든 뭐든 다짜고짜 욕박는게 그리 잘 배워먹지 못한 베충이 같네 ㅎㅎ

0
2021.01.11
@해양미생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지랄말고 느그 본진으로 꺼지세요

 

만물 일베설 오져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11
@캬캬캬캬캬

어휴 만물여초설 오지시는분이 ㅋㅋㅋㅋ

0
2021.01.11
@해양미생물

카더라 헛소문 근원지 여초인거 세상 다아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 사람한테 들었는데~ 어디서 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11
@캬캬캬캬캬

앵무새한테 욕가르치면 학대일수도 있다는게 참 너한테는 아가리에서 욕부터 나오는 대단한 카더라고 유언비어구나 ㅋㅋㅋ 앰생 일베 답다 ㅋㅋ

0
2021.01.11
@해양미생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대는 ㅅ발 ㅈ까라고 해라 쪼다 같은 새꺄

 

인간의 기준으로 동물을 뭔데 판단

0
2021.01.11
@캬캬캬캬캬

ㅋㅋㅋㅋ 대단한 동물 애호가 납셨네 ㅋㅋㅋㅋ

 

인간의 기준으로 동물을 뭔데 판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멋져 ㅋㅋㅋ

닌 뭔데 날 판단하는뎈ㅋㅋㅋㅋㅋ 앞뒤 안맞네 ㄹㅇ ㅋㅋㅋㅋㅋ

 

0
2021.01.11
@해양미생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딱 보ㅈ년이랑 대화하는 느낌이네

 

지가 뭔말했는지도 모르고 뭔 얘기하는지도 몰라

0
2021.01.11
@캬캬캬캬캬

말투 저급한것도 역시... 그쪽 답네 ㅎㅎ

 

 

0
2021.01.12
@해양미생물

너 같은 관음증있는 여초애들한테는 그래도됨 ㅎㅎ

0
2021.01.12
@캬캬캬캬캬

그려 정신병까지 있나보네 난 간다 베충아 ㅋ 밑에 애도 니가 정상은 아닌거같나보다 저 친구처럼 병먹금 하는게 답인데 ㅋㅋ 계속 그러고 살렴 ㅎㅎ

0
2021.01.12
@해양미생물

응 느그 본진으로 꺼졍 ㅎㅎ

0
@캬캬캬캬캬

어디서 들은거 기억 왜곡되어서 잘못 말할수도 있는 거를

그렇게 대뜸 여초년이라느니 한심한새끼라느니 갑자기 욕부터 갖다박을 일임?

뜬금없이 관심법 시전한 니가 먼저 더 잘못한 거 같은데;; 처음부터 다시 읽어봐;

0
2021.01.11
@방커머튽으어뚠어뚠

지원군 어서오고!

0
@캬캬캬캬캬

그래 니 말이 옳아

0
2021.01.11
@방커머튽으어뚠어뚠

아니야 니 말이 옳아 ㅎㅎ

0
2021.01.10
0
2021.01.10
0
2021.01.10
0
2021.01.10
@개붕아
0
2021.01.10

어디 놀란 것 같음 ㅋㅋㅋ

0
2021.01.10

왤케 찰져 ㅋㅋㅋㅋ

0
2021.01.10

와떠뻑 미리 예열해놓은 거 조낭 ㅜㅅ기네

0
2021.01.10

소리 들으닌깐 더 웃기네 ㅋㅋ

0
2021.01.10

와떠..뿌왘!

0
2021.01.10

원본은 그냥 우는걸텐데

0
2021.01.10

나보다 영어 잘하는거같은데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실존인물 BL 쓸거면 이런걸 써라 씹년들아 74 항봉무녀 81 2021.01.10
미군 머니스웩 44 교수님이UR나가지말재 67 2021.01.10
우연히 본 "인터넷 할 맛이 안난다"는 개붕이를 보고 66 살에널만났었지그... 83 2021.01.10
픽시브 혐한이 한국인 퇴치하기위해 만든 짤 70 레벨밥도둑 76 2021.01.10
반지의 제왕 샘과 그의 딸 엘라노르 40 모로스 44 2021.01.10
일베 근황.jpg 80 허언증 70 2021.01.10
[ㅇㅎ] D컵 이하 착용 주의 요망.JPG 45 뒷산놀이터 65 2021.01.10
사라지는 마술에 놀란 앵무새 소리버전 44 마춤뻡고수 64 2021.01.10
한숨 쉴 때는 '시발 좃같네'를 하자. 63 너구리완도산 60 2021.01.10
🐴🐴게이연기를 한 노르웨이 배우가 한국에서 ... 99 llllllllllllllllllll 120 2021.01.10
고*로 술마시기 77 존슨즈베이비 75 2021.01.10
여동생한태 미용실 갈 카드를 준 오빠 64 교수님이UR나가지말재 103 2021.01.10
알패스하다 국왕에게 잡혀온 만화쟁이.manhwa 47 파란얼굴 52 2021.01.10
김현중 근황 99 감사합니다안녕히 133 2021.01.10
문과도 이과도 모두 분노하는 말 45 이수연스트라이크 52 2021.01.10
비인간여성을 지켜주세요 78 김정최유이임박 68 2021.01.10
🐴 사이버펑크가 따로있나 45 Everheart 85 2021.01.10
카드사 소멸되는 카드포인트 계좌받기 112 콩탁 66 2021.01.10
혼자 살아남았다 99 BONK 65 2021.01.10
솔직히 이루다보다 불쌍한 분.jpg 46 네슬퓨랖 153 2021.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