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디지몬 사랑과 전쟁

1.png

2.png

3.png

4.png

 

 

 

5.....

12개의 댓글

나리랑 태일이랑 남매 아님??

근데 왜 나리가...

아,,,

아,, 이해했습니다...

0
2021.01.02
@울산돌고래김낙영

나도 이해시켜줘 ㅠ

0
2021.01.02
@울산돌고래김낙영

나도 이해시켜조 아이는 또 뭐야?

0
@몸값비싼사자

마지막 화에서 소원대로 유치원 선생님이 되었으며, 자신과 똑같이 생긴 아들을 두었다. 그런데 다른 아이들은 각각 자신의 자식과 있는 모습, 일하고 있는 모습 둘 다 보여준 것에 반해 나리는 아들과 있는 모습만 보여주고 일하는 모습은 나오지 않았다. 그리고 누구와 이어졌는지도 알려지지 않는다.

 

파워디지몬 마지막 화에 나오지 않는 나리 남편을 태일이라고 가정한듯.

0
2021.01.02

뭔소린지 모르겠는디

0

태일이랑 나리 사이의 아이....?

0
@월급받으며개드립하기

마지막 화에서 소원대로 유치원 선생님이 되었으며, 자신과 똑같이 생긴 아들을 두었다. 그런데 다른 아이들은 각각 자신의 자식과 있는 모습, 일하고 있는 모습 둘 다 보여준 것에 반해 나리는 아들과 있는 모습만 보여주고 일하는 모습은 나오지 않았다. 그리고 누구와 이어졌는지도 알려지지 않는다.

 

뭐야 파워디지몬 엔딩에 이런 장면이 있었어?

기억 하나도 안나네

체리랑 비교하면서 좀 브라콘 기질이 있는거 같았다 싶었지

어릴때라 저런 발상은 못해봤네

0
2021.01.02

디지몬에서 나리는 태일이를 (브라콘)광적으로 좋아함, 호소다 오피셜임

 

-- 작가 인터뷰

 

H:제21화는 타이치의 꿈이었달까(웃음) 이 편은 일종의.. 대낮의 정사를 밖에서 훔쳐보는듯한 이야기입니다. 아름다운 남매애로도 보이고, 남매의 관계를 초월한 무언가 관능적인 이야기로도 보이지요.

Q:그 때문인지 히카리가 어딘가 요염해보이네요. 요염하다고 해야하나.. 좀 나른한 느낌이..
H:묘한 색기가 떠돌죠(웃음) 어떤 분이 '뭔가 냄새가 나는 에피소드였습니다'라고 말했어요. 히카리가 타이치한테 매달리는 장면, 그건 아무리 봐도 단순히 오빠를 걱정해서 그러는게 아니잖아!라고.. 어른들한텐 보이는거죠. 어린이들 눈엔 '오빠를 생각하는 착한 여동생'으로밖에 안 보이겠지만.

Q:어릴 적 오줌싸개였던 자길 타이치가 감싸줬던걸 말하는 장면 예사롭지 않아요. 대사 표현이나 호흡법이 묘하게 독특해서.
H:아라키 카에(히카리 성우)씨가 연출의 의도를 잘 파악해서 평범한 여동생이 아닌 듯 연기해주셨습니다(웃음) 극단적인 이야기, 제21화는 코로몬과 히카리와 타이치의 삼각관계 이야기인거죠.

Q:나른한 여름 햇살 속에서 타이치가 소파에 드러누워서...
H:여태까지는 타이치가 주인공을 했잖아요. 하지만 일단 집으로 돌아오면 '집이 좋구나. 그래 맞아, 여름방학이니까 숙제해야 돼'라 생각하는 일상 속 초등학생 타이치와, 디지털 월드의 영웅인 타이치와의 싸움이 그 장면에 있어요.

Q:그런 타이치의 갈등과, 그것과는 별도로 히카리 또한 갈등이.
H:즉 무슨 말이냐면, 히카리와 코로몬의 싸움인겁니다. 타이치가 침대에 누워있고 그 옆에서 히카리와 코로몬이 수박을 먹는 장면이 있는데, 히카리는 수박을 입에 대지도 않아요. 그건 남편이 없는 곳에서 본처와 애인이 '남편과 헤어져주지 않겠나' '수박 줄테니까 남편을 돌려주지 않겠나'를 하고 있는거에요(웃음)

Q:확실히 그때 히카리의 눈빛에 범상치 않은 기운이 감돌고 있었던거 같은...
H:그러니까 히카리는 단순히 '귀여운 여동생'인게 아니라 오빠에게 위험이 닥쳐오는걸 예감하고 오빠를 되돌려받으려고 하는거에요. 그것도 직접적으로 되돌려받는게 아니라 초등학교 2학년생 나름의 여성적인 부분을 전개해서 빼앗으려고 하는, 예를 들면 히카리는 30세가 넘은 본처이고 코로몬은 세상물정을 아직 잘 모르는 20세 남짓의 여자아이(웃음) 자신은 젊지만, 남편이 더 젊은 아이에게 구애받을때 잠자코 지켜보지 않는. '디지털 월드에선 너랑 오빠가 사이 좋을지 몰라도 난 태어날때부터 오빠랑 8년동안 어울린 사이야' '너희들에 관해서도 쭉 알고 있었어. 너희들의 관계 다 꿰뚫어보고 있다고' 같은... 그런 질척질척한 이야기입니다(웃음)

Q:(웃음)
H:그럼 여름이란게 다시 불쾌한 걸로 보이기 시작해요. 눅눅하고 덥고. 그 속에서 인간의 본성같은게 나타나는듯한.

Q:나른함의 정체가 그거일지도 모르겠군요. 그리고 1기 극장판하고 21화는 어떻게 이어져있는건가요? 1기 극장판에 일어났던 일을 타이치는...
H:잊어버렸죠. 그래서 1화 때 코로몬을 보고 당황한겁니다. 1기 극장판 일은 타이치한테 꿈 꾼거 같은 느낌이 아니었을까.. 그로부터 4년 후인 초등학교 5학년때 그 일을 다시 떠올리지요. 하지만 히카리만은 그때의 일을 제대로 기억하고 있었고, 디지몬도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난 다 꿰뚫어보고 있어'라는, 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을 뿐 아니라 모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오빠를 더 궁지에 몰아넣는 마성의 여자인거죠(웃음)

0
2021.01.02

이게 뭔 파피몬이 짖는 소리야....

0
2021.01.02

실제로 약간 그런 성향을 보여주는 에피소드가 있긴했어서 아주 말이 안되는 개소리는 아님

0
2021.01.02

디지몬이 언래 세계관이 좀 어둠고 어른스런 내용이잇어서 ㅋㅋㅋ

0
2021.01.02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블랙핑크 코첼라 라이브 게이개이 0 방금 전
취업 다큐 특.jpg 3 블라똥글렉카 2 1 분 전
화가 많이 난 버스기사 2 Ultragear 2 2 분 전
둘중 뭐가 더 좋음? 5 착한말만하는놈 5 4 분 전
송민호 근황.jpg 9 시바 7 5 분 전
혐오) 꽁꽁얼어붙은 한강 위로 김정은이 지나다닙니다 1 구름이구름 0 5 분 전
다음주 미친 핑계고 라인업 5 구름이구름 3 9 분 전
정신나간 배민 근황 ㄷㄷ 14 사익 13 9 분 전
전설의 보온병빌런.jpg 13 차차나아지겠지 9 10 분 전
시한부 반려견 KFC 치킨 먹고 기적적으로 회복!! 1 ghoooost 3 10 분 전
어린왕자 문과 쇅 ㅋㅋㅋ 캥거루나라코알라공주 0 11 분 전
알고보니 게임 캐릭터가 대단하신👍분이었다 nesy 2 11 분 전
제 주위 모쏠 특 5 구름이구름 5 11 분 전
김성모식 미소녀 등장씬 1 ghoooost 0 12 분 전
남성 몸매 체형표 10 IlllIIIllIIl 3 13 분 전
인천에 뜬 허공에 칼질하는 나나야 시키 8 gsfdrntjklgh 7 14 분 전
로붓 청소기의 미래 6 s4gd2we 4 16 분 전
남자 세 명이 아일릿 춤🕺 추는 영상 2 nesy 7 20 분 전
드론기술의 발달의 영향으로 개발되기 시작한 물건 5 힝잉잉 8 21 분 전
운전연수해주는 칼든강도 2 하랄랄라롤로 0 22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