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년생들 희소식

126개의 댓글

와 부럽다! 나도 군대 다시 가고 싶다! 와!

0
2021.01.01

솜베개도 준다!

0
2021.01.01

군패딩 생각보다 제품 괜찮던데

0
2021.01.01

와 몇년후면 roka티 처럼 패딩 유행하겠네 ㅋㅋㅋ

0

패딩은 못참지ㅋㅋ

0
2021.01.01

ㅋㅋㅋㅋ 아이고 좋겠네^^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01

다치거나 죽으면 제대로 치료시키고 보상금 챙겨주는건 절대 안나오네

0

따뜻한 물도 안틀어주는데 패딩주겠냐ㅋㅋ

몇명 주고 말겠지

0
2021.01.01
@렙밑으로다친구

다 나눠줌

0
@나의아저씨

오 군대 좋아졌네

0
2021.01.01

와 이거 받으러 재입대간다

0
2021.01.01

이거 할려면 예산이 얼마나 들었을까 궁금.....

0

즉 시 입 대

0
2021.01.01

장담하는데 안 따뜻함

0
2021.01.01
@건조대

 

신기하게 군대 있을때는

야상이며 깔깔이며 하나도 안따듯하고

활동도 불편하기만 했는데...

 

제대후 몇달 놀다가

복학전에 용돈이나 벌자 해서 아는 형 따라다니며

잠시 노가다 할때 입으니까 전나 따듯하고 활동도 편하더라

이상함

0
2021.01.01
@건조대

저건 일과시간에 입는게 아니라서 따듯할거임

0
2021.01.01
@건조대

입어봤는데 엄청 따뜻해 친구야

0
2021.01.01
@건조대

마음이 추워서 그래

0
2021.01.01

부.럽.다!

0
2021.01.01

우와 완전 부럽다

0
2021.01.01

그래도 군인 관련 복지가 점점 나아지는 것 같아서 다행이라는 샹각이 든다. 나때는 노랑 깔깔이 하나로 퉁쳤는데.... 후배들은 저런것도 입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01
@핑크콜라

황금 상하의세트입고 돌아다니면 번쩍빈쩍하니 간지폭풍었지

0
2021.01.01

야~ 좋겠다~ 부러운걸~ ㅋ

0
2021.01.01

보급창에서 피복병으로 근무했었는데 저거 말고 산꼭대기나 야외에서 근무하는 애들한테 방상외피/내피 나가는거 있거든 그거 존나 따뜻해보이더라 나름 코오롱글로벌이면 대기업이잖어 보통 창고에서 수령 할때 전투복이나 체련복은 혹시 몰라서 몇개 더 들고오면 그거 입고 그랬는데 저건 갯수 딱 맞춰서 들고와서 보기만 했음 근데 두께가 ㄹㅇ 일반 깔깔이보다 3배는 더 두꺼워보임 애초에 깔깔이박스 쪼매난거에 20개 드가고 방상내피는 깔깔이박스보다 크기는 두배나 큰데 들어가는건 10개였으니까 ㄹㅇ 아무튼 군대 점점 좋아지고있네 굳

0
@김혁붕

그거 학사나 학군 전역하는 찐따 븅신들이

쌔벼감 전역할때 ㅋㅋㅋㅋ 부대물자니까

나중에 속터짐...

0
2021.01.01

이야~ 이거 전문하사까지 하고 나올만 하겠는걸~?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페미하는 친구 15 Johndoe 27 11 분 전
킬방원의 기록을 열람하려 한 세종 35 ghoooost 28 12 분 전
검은소와 누렁소 중에 누가 제일 일을 잘하오? 17 ghoooost 31 29 분 전
라이젠 근황 64 재치있는녀석 39 30 분 전
ㅇㅎ) 여자 발바닥 2탄 41 퇴근후단백질 33 32 분 전
인터넷 세대갈등 시작 91 성륜 65 33 분 전
1년2개월만에 인천공항밖으로 나온 아프리카인 56 말머리렉카 36 37 분 전
내 기준 한국어 갑 외국인 17 아우디캅 31 39 분 전
그곳엔 건설할 수 없습니다 26 핑핑2 40 41 분 전
번호판 떼낸 오토바이 무법 질주, 항의하자 폭행 34 말머리렉카 46 45 분 전
(58mb) 내일아침 일어나면 알림이 잔뜩 쌓여있으면 좋겠어 28 개미더듬이풍차돌리기 50 45 분 전
수영장에 30만원 배상함..jpg 29 쥬지쥬스 49 49 분 전
6.25전쟁 켈로 부대, 70년 만에 공로 인정 25 말머리렉카 47 54 분 전
내 여친은 조선족..manhwa 46 쥬지쥬스 85 1 시간 전
기계입장에서 본 매트릭스 프리퀼 44 ghoooost 67 1 시간 전
갈데까지 가버린 여성가족부 근황 .jpg 50 치킨전문가 66 1 시간 전
이누야샤)유산분배가 반대로 됐다면 64 ghoooost 78 1 시간 전
일본이 이상한점.jpg 36 저배단타충 61 1 시간 전
부정 못하는 한국인들의 습관 63 책장에손베이기 73 1 시간 전
집에 에어컨 몇대있어?ㅠㅠㅠㅠ 122 단주부 54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