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손절하려 했는데 손절 못함.

a2ee2761 2020.12.22 304

어제도 고민판에 쓰긴 했는데

 

이성으로 참 괜찮은 사람이지만 

고민이었던게 평일 낮과 퇴근 전까진 연락 잘되는데 퇴근 후 집가거나 주말에 연락 안되서 잘해보려 해도 안되는게 스트레스였음.

 

오늘 마지막 만나고 그만만나야지 하고 만났는데

또 막상 만나니 겁나 재밌게 놀아서 다음 약속 잡아버림.

 


 

오늘도 만두전골 먹으러 갔다가 가게 문 닫아서 옆에 샤브샤브집 갔는데 존맛탱이어서 겁나 수다떨면서 잘 먹고 근처 공원 산책하다 

붕어빵 사서 각자 나눠 먹고 주인들과 산책하는 강아지 같이 보며 즐기다 조만간 같이 자격증 공부하기로 하고 헤어짐.

으..

 

에효. 걍 그런가보다 하고 살아야되나 싶다.

 

 

10개의 댓글

7bd99d25
2020.12.22

근데 그런 사람들 잌ㅅ어 자기 시간이 필요한 사람들

0
a2ee2761
2020.12.22
@7bd99d25

ㅇㅇ 그런거 같음 집에서 머하냐니까 누워서 폰으로 유튜브나 계속 본데. 그런데 폰은 알람 안울리게 해놓고 혼자 유튜브나 보다 잔다더라.

0
7bd99d25
2020.12.22
@a2ee2761

ㅇㅇㅇㅇㅇㅇ

0
22c4e526
2020.12.22

그런경우 다른 이성 있는 경우임 100퍼

0
a2ee2761
2020.12.22
@22c4e526

ㅇㅇ 없다해도 연락 안되는거 땜에 스트레스 받기때문에 거리둬야함 ㅠㅠ

0
22c4e526
2020.12.22
@a2ee2761

ㅇㅇ 포기해라 내가 볼 땐 딴사람 있음

0
7bd99d25
2020.12.22
@22c4e526

뱍퍼는 아닐걸

0
22c4e526
2020.12.22
@7bd99d25

ㄴㄴ 퇴근전까지는 톡잘되고, 막상 만나면 관심있는 듯이 행동하고 이런경우 백프로임

0
58cc1173
2020.12.22

막줄이 핵심인데, 너를 이성으로서 좋아하는 거라면 주말이고 낮이고 밤이고 없을 거야. 근데 칼 같이 연락될 때만 되고 안된다는 건 딱 거기까지가 상대방한테는 이상적인 관계라는 거야.

 

음.. 혹시 희망 가질까 봐 얘기 안 하려다가..

혹시 상대방의 성격이 평소 니가 볼 때 많이 이성적인 편이라면 상대방은

'혹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가 헤어지고 아예 이 관계가 없어지면 어떡하지..?'

같은 질문을 화두로 삼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0
a2ee2761
2020.12.22
@58cc1173

그럴 수도 있겠어.

어렵다 어려워..

 

어제 마음먹은거처럼 밥친구로나 걍 지내다 서서히 연락 줄어들겠지.

 

그래도 밥먹자고 하면 퇴근 후 우리회사로 차끌고 와서 픽업해가지고 밥먹고 근처 버스정류장 데려다주기도 하니까 밥친구로 딱 나도 선긋고 두기엔 넘 좋았거든.

 

이러다 정들어버린게 문제인듯.

 

 

잘 관리해야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7130 즐거운게 없다. 9bffcfec 6 분 전 6
317129 소개팅 망한듯.. 3 572c1f84 10 분 전 34
317128 헬스 안해도 되는 애들이 부럽다 3 f00cd27c 16 분 전 62
317127 5년을 알고지낸 여사친이 있어 8 93128f87 27 분 전 103
317126 대시하는 법 몰라서 고민 3 3970f129 34 분 전 45
317125 싸이코같은 성격이 걱정이야 12 d5e419b0 44 분 전 61
317124 가족, 친구가 먼저인 여자친구 5 c7fabcd5 57 분 전 114
317123 나 내일 생일인데 너무 불안해... e72b45bd 1 시간 전 37
317122 영양학??이런거 잘아는사람 5 b78bca27 1 시간 전 61
317121 운전 게족같다 1 d042882e 1 시간 전 33
317120 프로틴 마신 물통 청소 어떻게 하시나요 5 9ed6ce21 1 시간 전 84
317119 ㅅㅂ 이제부터 주말롤 절대 안한다 3 9e5607e4 1 시간 전 99
317118 가끔 안읽씹 3-4일 하는 친구 니네면 무시? 22 e5abf6f6 1 시간 전 169
317117 Fwb한테 고백하는사람이 어딨음 ㅋㅋ 7 7a870edb 1 시간 전 199
317116 30대 선배님들 20대 후반에 어떻게 살으셨나요 .. 9 cb0a663e 1 시간 전 136
317115 전기과 기계과 고민 11 06d0ec7e 1 시간 전 73
317114 엑셀 하나만 알려주실 분 ㅠㅠ 1 b9c2a4e0 2 시간 전 67
317113 체지방줄이고 뱃살빼려면 어떻게먹어야하냐 10 f3a7b0d1 2 시간 전 121
317112 치킨 vs 피자 9 dd20959c 3 시간 전 120
317111 요즘 무릅이 땡기는 느낌이 자주 나는데 4 644dd049 3 시간 전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