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싼 계란 후라이 호떡

140개의 댓글

으...난 호떡도 저렇게 기름 많은건 볓로야

1
2020.12.22

맛있겠다 ㅜㅜ

0

맥모닝 느낌나려나ㅋㅋ

0
2020.12.22

일단 함 무바라.

한마디 씨부릴 생각도 안날만큼 쥑인다 안카나

1

난 별로

0
2020.12.22

다행이다 내 취향 아니다

1
2020.12.22

마!

0

구아악 과아악

1
2020.12.22

쓰까국이 또..

3
2020.12.22

이야 이건 진짜 천재다 그냥 보통 가정에서 일상적으로 쓰는 계란이 펄펄끓는 철판위에서 튀기듯 익혀지고 호떡 사이에 올라가서 여러가지 양념으로 맛을 더하고 호떡으로 나간다니ㅋㅋ 지나가다 힐끗 보면 진짜 무슨 맛일지 궁금하긴 할듯

0
2020.12.22
@연필깎이

잘익은 계란맛

0

토스트 튀겨먹는 느낌일듯

0
2020.12.22

저런데가면 한번씩 사먹어보긴할듯 맛잇것다

0
2020.12.22

돈내고 먹고 죽어라 하고 만든거 같네.

0

길거리음식은 그냥 기본이 가장 깔끔하고 맛있음.

1
2020.12.22

마 함무바라 뒤진다 아이가

0
2020.12.22

의외로 맛있을지도 모르겠네 계란 들어가면 기본 이상은 하는거라 근데 갠지스식 계란이라 좀 그렇네

0
2020.12.22

깡통시장 음식은 부산사람은 거의 안먹음.. 맛없어

0
2020.12.22

여긴 호떡이 점점 변화하네;

0
2020.12.22

상상이 안되네...

0
2020.12.22

1.호떡철판 기름이 상상외로 존나빨리더러워짐

2. 거기다가 마가린붓는 호떡집 존나많음 씨앗호떡으로 유명한 어디업체도 철판반쪽은 가려져있는데 그곳에서 마가린녹이고있음

3. 그런 기름에다가 계란올림

4. 번외로 호떡반죽이 기름 ㅈㄴ잘쳐먹음

 

ps호떡장사해봤다

근데 나는 호떡은 못먹겠더라

0
2020.12.22
@끄와아앙

마가린은 백종원도 추천하던데

0
2020.12.22
@끄와아앙

마가린이 왜?

0
@끄와아앙

마가린 기름이 안좋나? 그래봤자 식물성 지방일텐데

0
2020.12.22

나에게 호떡은 삼립 꿀호떡뿐이다

0
2020.12.22

난 저런 ㅈ같은 호떡 키운적 없다

0
2020.12.22

겐지스강 호떡ㅋㅋ

1

이러니 쥐들이 모여들지

1
2020.12.22

부산은 증말 괴식의 도시인것 같다...

1
2020.12.22

꿀호떡말고는 다 이단이다

0
2020.12.22
2
2020.12.22

뿟산 특) 뭐든 스까봄

0
2020.12.22

겐지스 호떡

0
2020.12.22

부산사람인데 씨앗호떡 유행이후로 개좆같다. 나는 꾹꾹 눌러서 만든 호떡에서 계피맛나는 꿀 주르륵 튀어나와서 입천장 델거같은거 호호 불면서 먹고 종이컵에 흐른 꿀 때문에 손이 끈적한게 좋은데 전부 저따구로 두껍게 튀기게되서

3
2020.12.23
@년째대학원생

ㄹㅇㅋㅋ 이젠 노점상 호떡도 죄다 씨발앗 호떡이라 차라리 호떡믹스 사서 내가 해먹는게 나을정도

0
2020.12.22

달걀은 짜거나 매운거랑 먹어야해

달달한거랑 먹으면 우욱

0
2020.12.23

후라이할때 설탕 뿌려서 해가지고 토스트기로 구운 식빵에 끼워먹으면 한끼 뚝딱ㅇㅇ

 

설탕이 없으면 딸기쨈 식빵에 발라서 그냥 후라이 끼워먹어도 거뜬함

0
2020.12.23

너무 기름지다 패스

0
0
2020.12.23

갠 지 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싸펑 무료 DLC 업데이트.gif 58 허언증 52 2020.12.22
사이버펑크에는 없는 젤다의 전설 특징.jpg 121 세전200충아저씨 63 2020.12.22
앵무새 분양합니다.jpg 53 애인있어요 75 2020.12.22
개드립 교회 20인 허용 오보라는데 35 이론은어려워 35 2020.12.22
영국에서 발견된 신종 변이 코로나 바이러스 70 decoy 64 2020.12.22
31살 기념으로 질러봤다.dc 18 리스코프치환원칙 68 2020.12.22
시간을 멈추는 능력을 가진 남편 54 레벨밥도둑 83 2020.12.22
공중파 컨텐츠가 ㅈ 같은이유 144 거참답답하네 111 2020.12.22
일본의 성희롱 77 허언증 58 2020.12.22
“사실혼 외국인도 건강보험 혜택 주자” 여가부 권고, 복지부... 128 치킨집흑형 141 2020.12.22
냉혹한 사냥의 세계.gif 72 의미없는닉네임은없네 95 2020.12.22
불량고객 대학교 배달 중지한 떡볶이집.JPG 109 이태성 136 2020.12.22
부싼 계란 후라이 호떡 140 llllllllllllllllllll 58 2020.12.22
우리나라 무고죄의 실상.jpg 119 가평회군 86 2020.12.22
코로나가 좀비바이러스가 아닌게 다행인 이유.jpg 61 세전200충아저씨 92 2020.12.22
NEWS) 기자가 직접 쪽파 2톤을 팔러 가봤습니다 125 소가죽으면다이소 111 2020.12.22
회사 덤 앤 더머 썰 57 연구가조아 57 2020.12.22
공동인증서가 도입된 갓-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자 76 Johndoe 53 2020.12.22
NTR 뒤집기. 87 레식전선 63 2020.12.22
(만화) 귀멸의 칼날 극장판 이후 상황 231 decoy 99 2020.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