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이랑 사귀는 사람들이랑 괴리가 큼

093f6da7 2020.12.16 62

내 이상형은 귀엽고 가슴큰여자인데

지금까지 사귀었던 그리고 지금 썸타는 여자도

다들 가슴이 넘모 작다..

사람은 참 좋은데 가슴이 너무 작다..

나도 가슴큰여자 만나고싶다

2개의 댓글

3566ecc0
2020.12.16

가슴 큰 남자를 드렸읍니다^^7

0
48083167
2020.12.16

그래.. 꼭 가슴 큰 여자 만나렴..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95828 스포츠스타or연예인 인터뷰 할때 특징 12eafa10 방금 전 3
795827 내가 생각하는 메좆플이 진짜 역겹고 더러운이유 a860c25f 2 분 전 5
795826 사무실에서 마스크 안쓰는거 87554ec2 3 분 전 5
795825 막퍼즐 e35dd588 3 분 전 9
795824 상호구새끼네 저거 ㅋㅋㅋㅋㅋ 12eafa10 4 분 전 8
795823 ㅅㅂ..ㅈ같다.. 커튼 없으니까 티비가 안보임 1 a674120b 5 분 전 11
795822 어제 집와서 걍대충 고기궈먹고 2 af90ce14 7 분 전 14
795821 어제 올라온 보보꼭안 퍼즐 e229dc22 10 분 전 31
795820 학원 째고 싶네 1 50c6ed13 12 분 전 9
795819 울회사 과장 개드립하는거 발견함 2 be29109f 12 분 전 19
795818 시계바늘은 틱톡~ 1 6e3befe2 13 분 전 8
795817 너네 관상용 새우 귀엽다고생각하냐? 1 dfc67cdf 13 분 전 9
795816 남친거 처음 봤는데 입에 다 안들어갔.. 5 01e7d388 14 분 전 59
795815 나도 질내사정 좋아하는데 ㅎㅎ 2 12eafa10 17 분 전 61
795814 차부심 부리는 친구 해결법 좀 3 0eb6c781 18 분 전 23
795813 ㄴㅐ 투기건은 그냥 별일 없을것 같음 de55c491 22 분 전 12
795812 다들 인터넷에 밖에서 못할 말 많이 하는 듯 3 794b9909 26 분 전 27
795811 겟앰 지금 고인물만 남았겠지? 3 a674120b 26 분 전 21
795810 코로나 백신접종 정책 정확히 아시는분 계신가요? 524a3fc3 28 분 전 10
795809 야근 수당 질문있으 2 d0e68ac8 31 분 전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