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대가리) 마누라 팔아유~~~~

🔸️  웃겨서!~~~^^  펌 ㅋㅋ

전에는 마누라가 남편을 헐값에 내놓았는데.

이번엔 남편이 마누라 내놓아 웃겨서 퍼왔어요   
이 남편을 어찌 해야 할까요? ㅋㅋ

제목: ☆ 마누라 판매 광고 ☆

드디어 출시! 
(2020년 11월  한정판)

마누라 팔아요
20여년 전
어느 예식장에서
구입하였고
구청에 신고된
국산 정품입니다
구입 당시에는
눈이 뒤집혀서
신품인줄 알았는데
사용한 흔적이 있는 제품 이더군요

처음에는
신기하고 귀여워서
밤낮으로 사용하였으나
갈수록 만족도가 떨어져
요즘은 거의 사용하지 않고
방치해 놓은 상태입니다

구입 당시
2년간 심사숙고하여
고가의 작업비를 들여
선택한 제품입니다

상세한 제품 사양은
크기 160cm에
중량 60kg이며
앞범퍼에 약간의 스크래치가 있으나
못쓸 정도는 아닙니다

구입 당시는
중량 45kg였으나
보관을 잘못한 탓인지
지금은 많이 부었네요

밤에 사용하는 것은
별로 권하고 싶지 않습니다
제품 하자가 있는 것은 아니나
사용시 자세가

 

 

 

 

C360_2020-12-09-15-20-13-195.png

 

 

미안하다

오늘 연차낸 회사행님이 단톡방에 올렸더라

즐거워보이시네 시벌;;;;

18개의 댓글

2020.12.09

글이 왜이렇게 더럽지 씨바

 

읽는데 역하기는 오랜만이네

1
2020.12.09

자기 마누라를 이렇게 얘기하는게 좀... ㄹㅇㅋㅋ

2
@누룽지1

아마 어디서 퍼온거겠지...

0
@닭이분홍색인건핑계에불과해

맨 위에 웃겨서 펌이라고 적었잖어 너가

0
@다른닉네임을입력해주세요

그랬구낭.. 원글 그대로 복붙해온거라 자세히는 못봄ㅋㅋㅋㅋㅋㅋ

1
2020.12.09

틀딱은 저게 재밌다고 생각하냐. 역하네.

2
2020.12.09

개좆같네 쉬펄 말대가리 안붙이고 뭐하냐

0
@맛탕맨

방금 붙였다 ;;;

0
2020.12.09
1
2020.12.09

진짜 개좆같은 글이네

1
2020.12.09

나이들면 저렇게 되는거냐

1

우웩

0

존나 저급하게 노네

0
2020.12.09

추하다

0
2020.12.09

이게 웃기다고 퍼오는 인간들은 평생 왕처럼 군림하면서 잘살고 지금 세대 남자들은 뭐 한것도 없는데 여자들 한테 잠재적 범죄자 취급 당하는중.

 

따지고 보면 다 저새끼들 덕임

0
2020.12.09
@BigJay

맞아 저런놈들때문에 내가

0
2020.12.09

걍 성인유머인데 뭘들 그리 급발진하시나... 개붕이도 저 나이 되면 저런 개그가 땡길거임

0
2020.12.09

어우 씨발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와 방금 메이플 유튜브 동영상 보고있는사람봤다 9 해리뽀따 1 시간 전
저주파 자극 레깅스 시연 10 멋지지 3 시간 전
이거 나만 야함??? 13 뿌앵 5 시간 전
"야 디아블로!" 23 소가죽으면다이소 8 시간 전
200억 재산 연애못함 vs 재산은 평범한데 자유연애 62 00년째아다 9 시간 전
ㅇㅎ)초거유 ㅎㄷㄷㄷ 6 크고단단한 10 시간 전
개드립 가면 깨워라 ㅋㅋ 금방 온다 12 앵쯔 11 시간 전
요즘 마블 잘나가던데 울나라에 마블보다 네배 큰 회사 있는 ... 15 좋은거올려주는사람 15 시간 전
우리 고모 17 고추링 15 시간 전
딸아 너무 기분 좋다. 아빠 가버려어어어엇~! 6 좋은거올려주는사람 15 시간 전
택배 늦으면 보상받아라 38 언니는살아있다 18 시간 전
(정통)"뒷트임 잘 됐네"를 영어로 하면? 5 ku lulu 20 시간 전
대전 20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사망 속보!!!! 23 개드립문학 20 시간 전
속보)대전 ,전북서 AZ백신접종후 사망 24 maru 21 시간 전
쫌만 잘테니깐 개드립가면 깨워라 ㅋㅋ 6 사이버렉카 1 일 전
원숭이 낚는 방법 21 감사합니다안녕히 1 일 전
어제 "나무위키 보다가 찾았는데 이거 뭐야 개붕이들이?... 14 홍영빈 1 일 전
얼굴이 가려진 광고모델들.jpg 11 teamcook 1 일 전
데바데 k살인마의 숨겨진 비밀 16 장트러블맨 1 일 전
코인빨래방 써본사람? 22 마이구미 1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