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가 또 해냈다

37개의 댓글

2020.12.05
0
2020.12.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0.12.05

이거 까뒤집은 유튜버 고소한다고 염병 하던데 ㅋㅋㅋㅋ

아직 정신 못차렸음ㅋㅋㅋㅋㅋ

8
2020.12.05
@석동

무슨무슨죄로 고소한대?ㅋㅋㅋㅋㅋㅋㅋ

0
2020.12.06
@메이

산업스파이로 고소

0
@메이

팩트폭행죄

0

읔ㅋㅋㅋ 레카 용팔이 폰팔이 같은라인업 메모

0
2020.12.05

굴렁쇠팔이도 이제 4대천왕과 같은취급할것

7
2020.12.05
@타지리

굴렁쇠팔잌ㅋㅋㅋㅋㅋ

0
2020.12.05
@타지리

어감좋다!

0
2020.12.05

뉴스에 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저 ㅈㄹ을 또 하는건 ㄹㅇ 능지처참 아녀?

1
2020.12.05
@호엉

영상은 지난해꺼래

그냥 뒤늦게 올라온거라고 봐야됨

0
2020.12.05

시발ㅋㅋㅋㅋㅋㅋㅋ

0
2020.12.05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dio
2020.12.05

다휘어뱅크ㅋㅋㄱㄴ

3
2020.12.05
@dio

앗! 신발보다 더 잘 휜다!

0
2020.12.06
@dio

ㅋㅋㅋㅋㅋㅋ 드립지리네 ㅋㅋ

0
2020.12.07
@dio

최고다.

0
2020.12.05

직업에 귀천은 "있다"

폰팔이 용팔이 렉카충 조무사 타이어팔이

 

 

4
2020.12.05

경제사범

0

역시 싼게 비지떡이야 ㅋㅋ 어떻게든 사기치는구나 팔이쉑들

0
2020.12.05

본고장에서 배운거지 무슨 ㅎㅎ

그냥 얌전히 남양하면 되는 것을 ㅎㅎ

0
2020.12.05

타이어뱅크 창업자부터 개양아치. 전형적인 싸이코패스 창업자 마인드더만.

1
2020.12.05

와... 진짜 이런 경우가 한 사람의 이기심 때문에 그런 줄 알았더마 아주 그냥 상종을 못 하겠네

0
2020.12.05

진짜시발ㅋㅋ조직적으로했네 범죄집단아니냐ㅋㅋ

0
2020.12.05

축하합니다 용팔이 폰팔이 렉카와 함께 타이어팔이가 추가 되었습니다

0
2020.12.05

범죄집단이네

0

0
2020.12.05

사장부터 범죄이력 화려하더만ㅋㅋㅋㅋ

아랫것들이야 말할것도 없겠지

0
2020.12.05

캬 다휘어뱅크

0
2020.12.05

왜 싸이버펑크 해냈다로 봤지

0
2020.12.05

저지랄 해넣고 좆같은 마젤로휠 팔아제꼇겟지

길거리 돌아다니는 좆같이생긴 마젤로휠 끼고 댕기는 차들 볼때마다 진짜 분노가 치밀어오른다..

참고로 나도 5년전에 당햇다

1
2020.12.05

저길 왜 자꾸 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스 존나 탔으면 꺼림칙해서 안가지 않냐 보통

0

가는놈이 병신이지ㅋㅋㅋ 는 나 시발

1
2020.12.06

진짜 가는놈들이 병신이지 ㅋㅋ 불쌍하지도않음 이제 그냥 멍청하니까 당하는거 그렇게 난리를 쳐댔는데

어떻게 귓동냥 한번이라도 못듣는거냐?

0

바퀴벌레새끼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여자들이 좋아하는 소녀 감성 모음 73 해변가 187 2020.12.05
군대에서 처음으로 하는 거짓말 100 쿠쿠까까 74 2020.12.05
갑질 논란 아이린 근황.jpg 143 항봉무녀 69 2020.12.05
오늘도 솔로 51 해변가 47 2020.12.05
여자가 관심있는 남자한테 하는 행동 8가지.JPG 124 단무지 71 2020.12.05
키가 작아서 차인 적이 있나요? 94 허언증 70 2020.12.05
조선인의 피에 각인된 DNA.JPG 62 방구를그냥 60 2020.12.05
국방부 웹툰 공모전 우수상 65 급공무원준비생 91 2020.12.05
길거리에서 주짓수는 쓸모없다 160 자유의이차선 92 2020.12.05
개인적으로 멋있었던 등장씬 50 땡구ㅋㅋ 82 2020.12.05
타이어뱅크가 또 해냈다 37 방구를그냥 66 2020.12.05
애기공룡둘리 페르소나5 버전.youtube 42 상황따라기분바뀜 81 2020.12.05
난 사실 니 아빠가 아니란다 56 살에널만났었지그... 62 2020.12.05
새치기에 빡친 댕댕이 11 해변가 56 2020.12.05
사회생활 만렙 삼성직원 36 세기소년 77 2020.12.05
수능에서 의외로 하면 안되는거 35 SAMSUNG 45 2020.12.05
일본인이 조선인에게 사죄하는.manhwa 101 다크모드 86 2020.12.05
(유튜브) 영혼을 갈아넣은 어린이집 교사 88 난지금행복해그래... 51 2020.12.05
2020년 해외 사법부가 저지른 최악의 사건.jpg 40 항봉무녀 54 2020.12.05
자위란건 정말 엄청나구나 41 IILiIIliL 83 2020.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