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 무기가 쓸만한 이유

73개의 댓글

2020.12.05

호국이랑 굳건이 킹받네 ㅋㅋㅋㅋ

1
2020.12.05

+온갖 비리질로 뜯긴 제작비로도 생산가능

0
2020.12.05

유격3회 혹한기2회 진지공사4회 RCT1회 ATT2회 뛴 군번이다 그 외 소규모훈련 다수. 하지만 호국훈련은 제꼈지롱. 유격 3회는 진짜 좆같았다 ㅅㅂ 어떻게 훈련일정이 그렇게 걸렸는지 자대가서 대기 풀린날부터 유격1회 상병달기직전에 1회 말년휴가 직전에1회 말년때 어떻게든 빼달라고 했는데 안빼주더라 식사추진이라도 시켜달라고 하니까 다른데서 지원나온다고 안빼줌. 참고로 올빼미시절 군번임.그래도 호국훈련은 제껴서 다행

1
2020.12.05
@청보리차

당신이 한국의 윈터솔져입니까?

1
2020.12.05

타르커프에 k2좀 넣어줘

0
2020.12.05
@취업했다
0
2020.12.05
@IlIlIlIlI

대신 언더테일에 넣어드렸습니다

0
2020.12.05

안저런무기도잇냐?

0
2020.12.05
@a1s2d3f4g5

유럽에서의 전쟁은 무조건 평원을 상정하기 때문에 만약 티거같은게 우리나라에서 뛰려면 고전했을것...

0
2020.12.05
@a1s2d3f4g5

625때 소련제탱크가 저래서 고장이 안났다면 남한은 없었을지도 ㅋㅋ

0

한국산 무기 가성비가 최대 장점 아니냐?

 

옛날 동구권 소련무기처럼

 

값은 싼데 능력도 어느정도 받쳐주니 다들 좋아하는거 아니냐 ㅋㅋ

0
@으아아가기싫타

값싼 이유도 내수용으로 대량생산해서 쌈 ㅋㅋ 서구권 무기와 호환가능 개꿀이지

0
2020.12.05

케이투는 꾸졋어

0
2020.12.05

???: emp한방이면!

???: 우리도 좆되요 동무 ㅅㅂ

0
2020.12.05

+ 비리로 마진 많이남겨야되니까 원가도 쌈

0
2020.12.05
@너땜에가입함

그게 진짜 비리도 있긴 있는데, 국가 돈 쓰려면 페인트도 원료부터 쓰는 이유까지 다 서류작업해야해서 그런다는 이야기도 있음. 외관을 칠하는데 아무거나 골라서 하면 돈을 못 받는다나?

 

그래서 그런거 대신 작업 해주고 돈 비싸게 받는 업체들이 은근 많더라고. 일단 이상한 업체들 때문에 이상한 절차가 생겨나고 더 이상해지는 느낌이야 이 동네가.

0
2020.12.05

막짤 뭔데 ㅋㅋㅋ

0
2020.12.05

막짤 진짜 좆같이 잘그렸네 ㅋㅋ 짤만봐도 화가난다

0
0
2020.12.05

막짤 시발거 ㅋㅋㅋㅋ

0
2020.12.05

근데 방산비리 터졌잖아. 군수품회사 아닌곳이 그냥 군수품 이름만 달아서 입찰걸어놓고 되면 그때 돈받고 만들면 되는시스템인데

당연히 품질이 좋을리가 있나

0
2020.12.05
@삐죽삐죽삐죽

그건 나라장터 헛점을 이용해서 군소업체들이 군 소요 장비 입찰 사업에서 중계 수수료 떼려고 꼼수부리는거고 무기 개발하곤 별개임

0

시발 연천..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ㅇㅎ) 시미켄이 알려주는 삽입 강의 52 사짜직업사이버렉... 83 2020.12.05
게임스트리머의 논리 223 dkanrjtehdksla 70 2020.12.05
컴퓨터가 탄생하는 역사적인 순간.jpg 25 레벨은월급35만원 67 2020.12.05
유부녀가 끌리는 이유 53 해변가 72 2020.12.05
쳐맞다가 미쳐버린 동물의숲.Jpg 23 히키무직백수 63 2020.12.05
개짱나네 인증한다 ㅅㅂ 52 유왁굳 54 2020.12.05
러시아 초등학교 입학식.gif 96 펭구네 61 2020.12.05
여자들이 쉽게 이해 못하는 군대 특 156 콜라한잔시원하게 164 2020.12.05
정준하 레전드.JPG 53 허언증 105 2020.12.05
소니가 마블에게 피터를 백인 이성애자로 하라고 계약에 명시... 116 사랑해요감사합니다 172 2020.12.05
방금자 철구 아내 발언 326 팩트만말한다 186 2020.12.05
와! 그림이 정말 아기자기 하고 귀엽네요! 26 허언증 79 2020.12.05
근엄한 떼껄룩.gif 52 펭구네 65 2020.12.05
새로운 방식의 텀블러 75 해변가 85 2020.12.05
한국산 무기가 쓸만한 이유 73 방구를그냥 105 2020.12.05
안전하게 착지하는 고양이.gif 27 펭구네 50 2020.12.05
네이트판 제 식성이 비위상하는 식성인가요? 128 회색부엉이 57 2020.12.05
공포의 캐치볼.gif 43 펭구네 86 2020.12.05
다시보는 노홍철을 통해 배우는 수산시장 이용법.JPG 32 단무지 121 2020.12.05
개드립간 '방금 한일전 경기에서 한국이 이김' 을 ... 249 고소충 63 2020.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