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간 쯤 했고 나무위키 슬쩍 보니까 스토리 반 정도 했던데 슬슬 반복되는 게 느껴진다.
그냥 다음 미션 가도 잡던 몹 또 잡고 패턴도 똑같은 것도 있는데 문제는 파밍 하느라 예전 미션들도 또 뛰어야 됨.
그러니까 그게 그거 같은 미션을 수십개 계속 뛰는 중임.
그나마 이제 시련이라는 게 열렸던데 이건 좀 다르면 좋겠다.
들어갔더니 또 모리블린이랑 위자브로나 튀어나오면 흠;;
무기 파밍 안 되면 딜이 딸려서 속 시원한 맛도 부족한데 주력 캐릭 빼면 애들이 무기가 없어서 합성하기가 어려워.
지금 무기 딜이 60 은 돼야 시원하게 패고 55는 돼야 시간제한 안 걸리고 미션 깨는데 뭔 45 48 이러고 있음.
이거 다 예전 미션 다시 하면서 렙업 시켜야 하는건가 싶음.
초반에 되게 속시원한 진행이 돼서 맘에 들었는데 한 6시간쯤 부터 슬슬 이상하다 싶더니 지금은 다음 미션 가려면 진짜 주력 3명만 죽어라 키워야 막힘없이 진행 되겠더라.
내가 뭔가 잘못 하고 있는건가?
난이도는 어려움인데 모리블린한테 잘못 맞으면 피 3칸 남고 히녹스한테 맞으면 피 1칸 남고 ㅋㅋ
체력 회복템은 어디서 살 수도 없어서 미션마다 하루 벌어 하루 먹고 사는데 이러니까 약간 머리 비우고 패는 무쌍의 재미보단 다크소울 할 때 같은 느낌이 돼 버림..
그러니까 피로도가 자꾸 쌓이더라.
5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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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플마이쪙
갈수록 노잼..
야숨이 그리워지는 게임이다
겜돌밤톨
패턴이 좀만 더 다양해져도 좋았을텐데
모이라
젤낮은 난이도로 스토리만 깨고 이틀만에 팔았음
링크 임파 새 이러케 3개만 키워
겜돌밤톨
일단 나도 보통 난이도로 내려야겠다
로이
난이도를 올리면 긴장하는게 아니라 빡치는 순간이 많이오더라 대형몹이 무적시간이 길어져서 더 루즈해지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