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가 최애를 만났을때 나오는 표정

 

봉준호 감독이 찍고 있는 사람은 킬빌, 펄프픽션,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로 유명한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47개의 댓글

2020.1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쨩 졸귀네

5
2020.11.26

짱구가 이득취하려고 별눈동자로 쳐다보는거 같네

1
2020.11.26
@asasaaa
2
2020.11.26
@asasaaa

뚱뚜둥 뚜둥 뚱뚜둥 뚜둥 뚜두두두두두둔~

0
2020.11.26

시상식에서 쿠엔티노 아이러브유 했을때 ㄹㅇ 성덕일듯 ㅋㅋㅋㅋ

1
2020.11.26

승우아빠가 페이커 만난것도 올려

0
2020.11.26

입모양 만화같음

4
2020.11.26

현장사운드 졸라 궁금하네 ㅋㅋㅋㅋㅋ

1
2020.11.26

원스어폰어타임인 아메리카 아니야?

0
2020.11.26
@OurNoirs

아메리카도 있고 멕시코도 있고 할리우드도 있는데 저 감독껀 할리우드가 맞음

 

아메리카는 80년대 영화임

0
2020.11.27
@개의봉알

코리아도있어!! 150만따리...

0
2020.11.26

표정 개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
2020.11.26

영상없나ㅋㅋㅋㅋㅋ

1

얼마나 신났는지 저 표정 따라해보면 느껴짐 ㅋㅋㅋ

1
2020.11.27
@제정신이아닌남자

아 너때문에 따라했잖아

0
2020.11.26

https://twitter.com/i/status/1221316844990038016

 

영상

8
2020.11.26

무게감 제로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0.11.26

둘이친함ㅋㅋ 부산에서 따로 술도먹고

0
2020.11.26
@Cvletter

크 대지구빱에 쇠주

1
2020.11.26
@Cvletter

싸우나도같이가고 다햊서임마!!

0

아니 무슨 만화같아 표정이ㅋㅋ

0
2020.11.26

비디오 가게에서 일하면서 영화 보다가 영화감독이 되버린 타란티노

0
2020.11.26

저 감독 발페티쉬있어서 여친이 기겁하던데 맨날바뀌고ㅋㅋㅋㅋ영화에도 발 존나많이나옴

0
2020.11.26
@왁굳

그만큼 꼴잘알에 배운사람이란거지

7
2020.11.26
@왁굳

명감독의 자격이 있지. 배운사람 맞음ㅇㅇ;;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에서도 히피 다리랑 발 엄청 예쁜애들로 캐스팅했더만

3
2020.11.26
@왁굳

와 ㄹㅇ명감독이네

1
2020.11.26

카가와씨가 봉준호 좋아하자너~

0
2020.11.26

존나 웃긴게 타란티노도 봉준호 팬임ㅋㅋㅋㅋㅋㅋ서로 팬이야 ㅋㅋㅋㅋ

3
2020.11.27
@석동

아쉽네 결혼 빨리하지 말지

0
2020.11.26

이거 볼 때 마다 사운드가 너무 궁금해

0
2020.11.26
@펭윈

위에 트위터 링크보면 영상있음 ㅋㅋ

카메라에 본인 잡힌거 알고 급 부끄러워하면서 폰내리는거 존귀

0
2020.11.26

짱구가 초코비달라는 표정

0
2020.11.26
0
2020.11.26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서로 팬임

0
2020.11.26

저만한사람이 무게안잡고

저렇게 즐길수있다는게

넘부럽다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던데

봉준호보면

나도 저렇게살고싶다

0
2020.11.26

쿠엔틴도 봉준호 작품 좋아하던데

0

크 내가 이거 게시글에 액션가면 만난 짱구 댓글로 주간 댓드립 갔는데

0
2020.11.26
0
2020.11.26

ㅂㅈㅎ ㅂ업

0
2020.11.26
@호리우리오

보ㅈ 후방 업?

0
@낙엽지는그길

에휴...

0
2020.11.26

쟤 이소룡을 무슨 동네 시정잡배양아치로만들어놔서 좀 시러짐

0
2020.11.26

우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앙

0
2020.11.26

인간지네 나오는 의사같이생겻다

0

저건 찐표정이네 ㅋㅋㅋ

0
2020.11.27

다잃어도 순수함만 있으면 다 찾을수 있다

0
2020.1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젖니 두개난 거대 좆냥이 29 육성으로터짐 57 2020.11.26
돌아가신 아버지글 차량 히스토리 깠다 41 취포취포 139 2020.11.26
마침내 주호민 인스타에도 올라온 비상깜빡이 55 바이코딘 132 2020.11.26
약점을 잡힌 여고생 58 빠빠양 102 2020.11.26
조건녀가 임신한 썰 199 나헤어짐ㅋㅋ 159 2020.11.26
남편을 이름으로 불러 보았다 117 Blacky 163 2020.11.26
유부남이 말하는 결혼의 장점 81 5호케붕이 107 2020.11.26
오타쿠 게임하는 오타쿠들을 싫어하는 사람 148 모로스 71 2020.11.26
보이스피싱 역관광.jpg 42 애인있어요 87 2020.11.26
38억원빵 가위바위보 95 로렌 65 2020.11.26
덕후가 최애를 만났을때 나오는 표정 47 육성으로터짐 102 2020.11.26
화장실 간지 1시간이 넘었는데 왜 안오는거지? 40 페스 62 2020.11.26
현재 11번가 악플 1위 업체 76 살모솔아다 63 2020.11.26
1년 내내 반팔만 입는 한 남자의 이야기 74 방구를그냥 92 2020.11.26
악플대처방법의 신세경 57 아니그게아니고 99 2020.11.26
우리나라가 국제전에서 직접떨어뜨린 우승후보 라인업 67 달콤쌉싸름 45 2020.11.26
과거와 현재 일본 느낌.jpg 231 페스 107 2020.11.26
일본드라마.. 3초의 중요성 jpg 53 커뮤니티잘안해요 93 2020.11.26
아마존, 이베이에서 팔아온 중국산 공유기 백도어 발견. 49 오트밀죽 45 2020.11.26
조주빈 40년 선고 197 Johndoe 46 2020.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