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자연사 레전드

18개의 댓글

2020.11.23

사형

2
2020.11.23

ㄹㅇ 골롬보 반장도 이건 살해 동기 먼저 알았으면 그냥 자연사로 종결했음.

22
@므르므즈

ㄹㅇ 국밥 사주면서 위로해 줌

0
2020.11.23

겨우...??그런 것...?? 때문에...???????!!??? 저 여자 평생 4형제집 아랫집에만 살아라

9
@케리아맘

저 세계에서는 옷걸이 던지면 살인나는판인데 저정도면 5번은 죽여도됨

0
2020.11.23

이 글을 제가 좋아합니다.

1
2020.11.24

자연사네

0
@경제관념

자살인데

0
2020.11.24

자연산데 경찰이 왜오냐고 아 ㅋㅋ

0
2020.11.24

ㄹㅇ 자연사

0
2020.11.24

이런애피소드는 없나?

사람 한명 죽어서 코난쉑 신나서 궁예질 조지게 하는데 부검하고보니 자연사였던거지 ㅋㅋ

0
2020.11.24
@리스코프

ㄹㅇ 개꿀잼예상

0
2020.11.24

옷걸이 던졌다고 죽인거랑

 

지네집 나무가 옆집에 넘어가든말든 쥐뿔 신경도 안쓰다가

옆집 여자가 나무 넘어온거 다듬으니까

왜 남의 나무 건드리냐고 정원가위로 찔러죽인거

 

레전드많지

0
2020.11.24

층간소음은 당해본 사람만 암. 진짜 온갖 나쁜 생각이 다 듬

1
2020.11.24

발모가지를 잘라다 아가리에 쑤셔박아도 무죄

0
2020.11.24

층간소음내는새끼들은 지들이 뭘 잘못했는지 몰라 씨발새끼들ㅋㅋㅋ

0
2020.11.24

자연사도 아니고 아주 죽여달라고 물떠놓고 소원까지 빌었네

0
2020.11.24

층간소음 당해봤는데 진짜 살인날만하더라

1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ㅇㅎ) 여친이 입이 거치다는 익게러 99 Lv막찍음 75 2020.11.24
팬 서비스 너무 좋은 연쇄싸인마 선수 35 으후루꾸十卞丁下... 64 2020.11.24
이런거 많이 올리던데.. 37 똥나와라뚞딲 46 2020.11.24
악어가 반려견 물어가자.. 맨손으로 악어 입 벌린 70대 ~ 45 취포취포 50 2020.11.24
VR게임 고인물 38 Sann 42 2020.11.24
명탐정 코난 자연사 레전드 18 배수지 48 2020.11.24
남친의 술주정에 실망한 여친 375 방구를그냥 74 2020.11.24
게임할때는 한국인 팟을 찾으라구 69 말같지도않은소리잘함 105 2020.11.24
울엄마 끝말잇기 실력 ㄷㄷ 41 이상한소리잘함 38 2020.11.24
아빠 말 잘 듣는 착한 딸 21 우리를밝혀주는유... 35 2020.11.24
미성년자 다리만 뚫어져라 쳐다보는 아재들 45 마미마미뇽 67 2020.11.24
이제 게임도 싯가 60 IlIlIlIlIlIl 68 2020.11.24
롯데리아 근황.jpg 52 유닉 52 2020.11.24
🐴대장균 기준 규격 부적합 제조사에서 만든 그 돈갓... 93 육식주의자 115 2020.11.24
울집 댕댕이 보고가 47 깡귀축 48 2020.11.24
미용실에서 화가났다는 여자 203 할말이없다 119 2020.11.24
짱구 과자의 역사.jpg 64 라떼포인트 79 2020.11.24
아이유에게 공개구혼한 중국연예인.jpg 190 가자가자뭘어떻게 118 2020.11.24
키스를 모르는 손오공.jpg 33 밥상저격 63 2020.11.24
버거의 신세계 골드문 버거. 65 맘스터치햄버거 47 2020.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