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트라이얼 바이크 영상

 

 

 

 

 

 

적어도 수십키로는 나가는 쇳덩이로 저렇게 날아다니는게 진짜 신기함

15개의 댓글

9 일 전

날라 x

날아 o

0
9 일 전
@만큼억울함

국문 틀딱이닷!

0
9 일 전

코어 지릴듯

0
9 일 전
@실짱님

허벅지봐 군살 전혀없는데 졸라 딴딴해보임

0
9 일 전

어케했노 시발련ㄴ아

0
9 일 전

예전에 저런거 관심있어서 해볼까했었는데, 바이크사고 한번 난 뒤로 트라우마때문에 스쿠터도 못타겠음... 진짜 붕 날아갈때 기분이 참...

0
9 일 전
@風林火山

엔듀로 배워봐

 

장비값이랑 유지비가 좀 빡세긴 한데 공도보다 안전하고 재밌을거임

 

난 돈이 없어서 못함 흑흨

0

거의 묘기네 ㄷㄷ 공도에서 윌리나 잭나이프 연습하는 새끼들은 저런거나 좀 배웠으면 좋겠다

0
9 일 전
@젝스젝스뽀삐털

저런걸할라믄 윌리나 잭나이프부터할줄알아야 엄두라도 내지 ㅋㅋㅋ

0
@아랴나그란데

공도 말고 산기슭에서 지들끼리 저렇게 놀라는 의미였어 ㅋㅋㅋ

0
9 일 전

평균 60전후라네... 대단하긴 하네

0
9 일 전

움찔하면서 엑셀 어떻게 안땡기짘ㅋㅋㅋㅋㅋ실수로 땡길것 같은디

0
9 일 전

바판으로

0
9 일 전

엄청 잼나긴하겠는데 실패한번할때마다 자빠짐 = 오토바이 수리비 + 많이 아픔 콜라보겠네...

0
9 일 전

미친;;;;;;;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벽에 박제된 고양이 ㄷㄷ 5 단팥빵 5 9 일 전
스페인 음식을.araboza 5 년간의세계일주 7 9 일 전
틀딱만 이해 가능) 그 때 그 시절 잼민이 인터뷰 17 시비터는병신상종안함 6 9 일 전
모바일 버전 원래 없었나? 5 미안하다이거보여... 4 9 일 전
못정리를 도와주는 도구 20 모로스 7 9 일 전
남편을 위한 특별 선물 3 모로스 5 9 일 전
날아오는 수박 받기 10 모로스 4 9 일 전
SBS 스페셜-길고양이 4 Sann 9 9 일 전
240억 대작 승리호, 결국 넷플릭스 직행.jpg 34 고전유물발굴 6 9 일 전
세계 1위 트라이얼 바이크 영상 15 YMT05 4 9 일 전
손흥민 패스받던 시각 맨시티 감독 과르디올라 표정 2 세기 중갑옷 4 9 일 전
원투 6 취업했다 9 9 일 전
유생을 극혐하는 유방이 인정했던 유생 9 멀라 10 9 일 전
다가오는 연말 절주를 위한 꿀팁 7 시비터는병신상종안함 1 9 일 전
담배 없는 담배팀 7 시비터는병신상종안함 6 9 일 전
유튜브 조회수 301에 프리징되는 현상있더라 8 시비터는병신상종안함 7 9 일 전
개드립의 탈동양 몸매의 인스타 미녀 보고 5 쿠크다스 2 9 일 전
개드립 뭔가 업뎃했다 14 너에겐줄게없구나 3 9 일 전
공포의 미용실 3 냉정하게 5 9 일 전
조조를 능력이 부족하다고 디스한 사람 14 모로스 9 9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