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님 그거 그렇게 하는거 아닌데...

unnamed.jpg

그거 아니라고 시발련아

 

 

 

 

 

 

 

 

 

 

 

 

 

25462A3D587171210D.jpg

27개의 댓글

2020.11.15

세호야 밖에 안떠오른다

8
2020.11.15
@캬햐햐햐

또속냐!

0
2020.11.15
@캬햐햐햐

또속냐!

0
@캬햐햐햐

너 안재욱이 결혼식 왜 안왔어

0
2020.11.15
@말같지도않은소리잘함

모르는데 어떻게가요

0

그러니까 차명으로 넘겼어야지 ㅎㅎ

0
2020.11.15

속세 버리고 떠난 스님한테 뭐 그리 필요한게 많누 ㅋㅋ

0
2020.11.15
@김굴굴

속세는 버렸지만 조망권은 못버리지 ㅋㅋ

1
2020.11.15

혜민스님한테는 남산 조망권 2층 주택이 필요했겠네

4
2020.11.15
@굿모닝에브리

나도 필요한뎅ㅠ

0
2020.11.15
@굿모닝에브리

뭔놈의 스님이 필요한 게 그렇게 많노

0
2020.11.15

나도 페라리 필요한데

0

또속냐!

0
2020.11.15

군대에서 법정스님 산방한담 혜민 멈추면비로소보이는것들 둘다읽어봤는데 ㅋㅋㅋㅋㅋ...

0
2020.11.15

플렉스님 무소유 팔아서 풀소유하셔야 하는데 ㅋㅋ

10
2020.11.15
@파란얼굴

플렉스님은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교익보다더웃기네

3
@파란얼굴

플렉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0.11.15

무소유 책속의 난 이야기가 아직도 기억난다.

불필요한 집착과 애정은 나를 얽매이게하고

그것을 놓아야 진정 자유가 있다는..

그걸 읽어도 아직도 못놓는 불쌍한 중생이 여기 있습니다.

0

세호야!! 또속냐!!

0
2020.11.15

혜민아저씨가 저런거다 떠나고 집착안하고 언제든 버릴수있음 상관없는데 그걸 어떻게 증명할꺼냐 인간인이상

가지고나면 바뀌는게 맘이잖아 ㅋㅋ 그니까 거기서 딴사람들이 보기에 뭐 얘뭐지 ? 하면서 까는거지

0
2020.11.15

빌게이츠가 좋은 집에 살고 자식들한테 전재산의 몇퍼센트만 물려주고 나머진 다 사회로 환원하는것 같은것도 무소유라는건가?

자기가 필요한 만큼만 갖고 나머진 내려논거잖아.

0
2020.11.15
@애구

빌게이츠 정도 환원이면 무소유 아니냐? 길가에 50만원 떨어져도 줍는게 손해인 사람이라고 들었는데

0
2020.11.15
@클린로브링어

나도 저 스님이 말하는게 이런거 아닐까 함. 무조건 가난하게 없이 살자는게 아니라. 필요하면 구하고 필요없으면 그만 하는것.

0
2020.11.15
@클린로브링어

100달라 짜리 지폐. 실제로 손해긴 하지만 본인 피셜 줍겠다고 했음.

0
2020.11.15
@개쉛기

100억달러 재산이 100억100달라 되는데 주워야지ㅋㅋ

1
2020.11.16
@멀라

뭐 본인 피셜 줍는다곤 했지만.... 그렇게 길다가 허리 숙이는 찰나의 시간이 그냥 걸어 가는것만도 못해서 안주울수도 있다는거 아님 ㅋㅋㅋㅋ 

0
2020.11.15

과시욕견제하잔얘긴듯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아버지가 물려주신 오나홀 59 쓴토마토맨 63 2020.11.15
백수로 겪는 최고의 쾌락 103 쿠쿠까까 161 2020.11.15
천조국 로또 근황.jpg 73 우유빚깔 40 2020.11.15
노래에서 술냄새나는 일본판 소주한잔 81 쿠쿠까까 56 2020.11.15
바이든 정부 국방장관 후보 수준 80 이케아 132 2020.11.15
여자들 다 화장빨임 68 하루e리터 56 2020.11.15
특이한 자세 46 에피소드 38 2020.11.15
장인어른을 매수한 사위 42 살모솔아다 87 2020.11.15
<괴물> 현서 근황.jpg 46 파란얼굴 68 2020.11.15
베스킨라빈스 이벤트 레전드 25 우유빚깔 77 2020.11.15
잘생긴 애들이 부럽다고 하는 개붕이를 보고 111 악마지망생 76 2020.11.15
대중극 한일동맹이 꼴리는 이유 134 decoy 90 2020.11.15
요즘 잼민이들판 벗기기 맵 60 의미없는닉네임은없네 62 2020.11.15
경상도에서만 판다는 아이스크림 87 우유빚깔 40 2020.11.15
현재 외국 SNS에서 주목받는 한국의 사건 94 악마지망생 142 2020.11.15
순수한 울산 어린이들.jpg 41 메데이아 81 2020.11.15
🐴가족이 필요한분 68 살에널만났었지그... 107 2020.11.15
??? : 님 그거 그렇게 하는거 아닌데... 27 나일강딸 62 2020.11.15
남자들만 생각하는 낭만.gif 44 커뮤니티잘안해요 57 2020.11.15
오르테가에게 뺨 맞고 한 달 동안 후유증이 있었다는 박재범.jpg 84 커뮤니티잘안해요 78 2020.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