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붕이 인생라면 찾았다

520414C4-BFC7-4517-935C-F05D979C06FE.jpeg

네 진순이었구욘

하도 개드립에서도 진순진순 거리길래 머리털나고 첨 먹어봄

나처럼 매운거 좋아하는데 배아파서 못먹는 병신은 이게 딱이네

앞으로 진순만 먹는다

 

130개의 댓글

난요즘에 신라면+너구리+미소된장1스푼+숙주 이렇게 먹는데 너무 맛있음.

3
2020.11.14
@헤이헤이유예아유

맛잘알추..

0
2020.11.14
@헤이헤이유예아유

개죽 ㅋㅋ

0
2020.11.14

근본추

0
2020.11.14
0
2020.11.14
0
2020.11.14

최애 라면은 진매

 

물 정량보다 30~40ml 더 넣고

물 끓으면 스프랑 면 투하

잠시 후 파 넣고

2분 정도 후에 후추랑 매운 고춧가루 적당히 넣은 다음 30초간 뚜껑 덮고 기다리면

 

라면 마렵네

0
2020.11.14

빨간 라면은 심플 이즈 베스트 안성탕면

하얀 라면은 노련한 강자 사리곰탕면

짜장 라면은 뉴페이스 진진짜라

0
2020.11.14
@쥬뗌므

몇살임? 40살 넘었지?

1
2020.11.14

[삭제 되었습니다]

2020.11.14
@군다
0
2020.11.14
@군다

이런 시부럴롬을 보았나

0
@군다

진순맛도 모르는 바.보.

0
2020.11.15
@군다

드립도 적절해야 재밌는거야

0
2020.11.15
@군다

ㅋㅋㅋㅋ리얼선넘

0
2020.11.14

면 끓이다가 덜익었을때 면 먼저 건저놓고

팔팔끓는 국물에 계란넣고 휘저은다음 후추 ☆매우많이☆ 넣고 먹으면 꿀맛

0
2020.11.14

진순이에 청양고추가 깔끔하고 칼칼하게 맛잇음

0
2020.11.14

진순에 다진마늘 한스푼 국룰 아님..?

0
2020.11.14

누렁아 밥묵자

0
2020.11.14

야 이새기야!! 너가 올린 개밥때문에 우리집 누렁이가 모니터에 코박아서 부숴졌잖아

2
2020.11.15
@카이검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0.11.15

진순 베이스에 파송송 계란탁임

0
2020.11.15

오뚜기 제품 다 맛없음

0
2020.11.15

진순이는 90년 후반이 레알맛있었다 진한 소고기맛이 어우 그맛 또 보고싶다

0
2020.11.15

농심 짜파게티는 넘사라 짜장라면은 애용하나 진순은 진짜 진리 계란푼 진순에다가 찬밥 말고 김치랑 먹으면 최고임

0

독일에서 살아서 엥켈칼 쓰는건가?ㅋㅋㅋ

엥켈칼이 좋긴하지 할인할때 사서 한국 가족한테 보냄

나도 독일 살때는 매운거 못먹엇는데 계속 먹다보면 적응됨. 지금도 외국나와서 매운거 안먹다보니까 다시 매운거 못먹음.

0
2020.11.15

에우우욱

진순은 냉라면하니까 맛있더라

0

배아파 뒤져도 진매먹고 뒤져라

0
2020.11.16

진순 맛있지ㅋㅋㅋ 근데 옆에 그릇에 사료는 머임?

0
2020.11.16

이단이다 죽여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콘스탄틴2 속편으로 돌아온다 .jpg 85 달래나리 65 2020.11.14
유희왕 원턴킬 레전드 54 살모솔아다 62 2020.11.14
국내 vod 사업자들이 망한이유 jpg 147 꾸꾸하세요 168 2020.11.14
강호동이 말하는 자신의 약점 23 치킨집흑형 57 2020.11.14
한국드라마에 등장한 처녀귀신.JPG 43 허언증 86 2020.11.14
PC에 미친 CEO 73 쫄면은존맛 64 2020.11.14
주당계 퇴물이 된 지상렬 36 허언증 89 2020.11.14
후라이팬에 고양이 굽기 53 치킨집흑형 64 2020.11.14
개붕이 인생라면 찾았다 130 양코 95 2020.11.14
중국 훈남짤을 따라하는 잼민이 97 무야무야비싸져라 180 2020.11.14
디시의 원효대사 32 아이디뭘로짓지 87 2020.11.14
11시 59분에 왕자가 본 신데렐라의 모습 32 판정 75 2020.11.14
존윅4 21 판정 38 2020.11.14
개인적으로 왜 여행가는지 이해 안되는 나라 175 쿠쿠까까 125 2020.11.14
예능 역사상 가장 잔혹한 첫 출근 레전드 65 방구를그냥 137 2020.11.14
스압) 여초에서 난리난 안드카톡 폰트제공 차별사태.jpg 304 NMNSe 102 2020.11.14
8090세대들이 미쳐있던 물건들 127 닉네임뭐라고하지 61 2020.11.14
플스5 실제 크기 체감 논란....jpg 82 DogDrip1 118 2020.11.14
미국 경찰이 병적으로 총을 사용하는 이유 73 악마지망생 45 2020.11.14
ㅇㅎ) 맥도날드가 세계1위 햄버거인 이유 99 발째연속오르가즘 65 2020.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