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사람들 실망 존나할거같음ㅋㅋ
왜냐하면 스토리도 길고 그래픽도 쩔고 퀘스트 깨는방법도 여러가지인 그런게임은 진짜 나오기 힘들거같음
스토리가 길면 분기가 적고 스토리가 짧은대신 분기를 살리는(폴아웃4 파하버 dlc같이) 뭐 일장일단이 있는법이라..
사펑은 퀘스트 클리어하는 방법이 한가지가 아니랬으니 분기가 늘어나면 퀘스트 분량이 적지않을까 생각함
근데 난 어크 오디세이같이 중간중간 강제로 서브퀘스트 노가다 하는것보단, 10시간 12시간정도 메인스토리 밀면 엔딩볼수있는 게임이 좋은거같아
쓸데없이 질질끌면 그것도 고역이야
3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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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기
흠 근데 위처 제작사 게임이라 대충 메인말밀어도 30시간쯤 되지않을까
갸아악
위처3 메인퀘가 초반에 너무 질질 끈다는 피드백을 수렴해서 메인퀘만 50시간 약간 안된다고 했음
갸아악
스토리가 쩐다기보다는 엔딩 분기점 작동방식이 참신할듯. 우연히 어떤 NPC를 만났냐 아니냐로 크게 갈린다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