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하드라마 허준의 당시 인기 수준.jpg

2b501d2aa78101f8708b1f244ed889a6_1603638740_14.jpg

 

 

나는 줄을서시오 아저씨밖에 기억안남

94개의 댓글

2020.10.26
@風林火山

ㄴㄴ 한 두바퀴 돔

0
2020.10.26

저때 경한 갈뻔했다

 

갓으면 ㅈㄴ 후회할뻔

0
2020.10.26

역병 돌았을때인가? 마스크 쓰고 돌아댕기던거 기억남

0

저때 한의대 입결이 의대 후려쳤다고 들음 그리고

0
2020.10.26

난 허준 못봤는데

0
2020.10.26

전광렬 세친구시트콤 나가서 ㅋㅋ 박상면주식 대리투자하다가 싹날려먹은 윤다훈 한의원 찾아갔을때 "5만원 되겠습니다" 이게 짱아님?

0
2020.10.26

허준 원작 스토리가 지림. 초딩때 봤는데 초딩때 밤새며 읽던 기억난다.

0
2020.10.26

저때 허준 열풍 타고 경희대 한의대 입결이 최상위권 의대 보다 높았다던데... ㅋ

2
2020.10.26
@2021

그분들 레알 땅을치고 후회할듯ㅋㅋㅋ

0
@유리의성

그때 한의대생이면 지금 40대인데 한의원차려서 잘 먹고 잘 살텐데 왜 땅 침

3
@유리의성

그래도 한의원 의사면

의사처럼 빡쌔지도 않고

돈도 어느정도 씹상타치 아님??

2
2020.10.26
@년째방구석여포

편강탕!

0
2020.10.26
@유리의성

주변에 돈쓸어담음 다이어트한약팔아서

0
2020.10.26
@유리의성

한의사가 왜 땅을 치고 후회해 ㅋㅋㅋ 돈도 잘벌고 그리고 의사들처럼 야근뛰고 그럴일 별로 없는데 ㅋㅋㅋ

1
2020.10.26

전광렬 연기가 지리긴 함

0
2020.10.26

이거 클리셰가 허준이 터덜터덜 들어오면

엄마가 애비야!!! 마누라가 서방님!!!

그리고 그 감초같은 아저씨가 허허허 우리 허의원이 일냈네일냈어 하면서 홍춘이~~~~

1
@전글의법칙

홍춘이~~~

ㅋㅋㅋㅋㅋ

0
2020.10.26

동음보감.txt

0
2020.10.26

저땐 레알 개쩔었던게 허준 시작하면 동네에 사람이 없었음. 허준 끝나면 우르르 나와서 동네 술집에서 이번에 허준 개쩔지 않았냐? 이러거나 다음 날 학교나 회사에서 허준 이야기 존나 하고 막 그랬지.

0
2020.10.26

내친구가 동신대 한의대 허준학번임ㅋㅋㅋㅋ 시발ㅋㅋㅋ 서울대갈걸 하면서 후회하더라

2
@질투

한의원이면 그래도 돈 벌만큼 버는거 아녀??

일은 빡시대???

0
2020.10.26

와 매실음료 죽염이 저때 나온거엿구나

1
2020.10.26

저떄 중학생이었는대 화요일만되면 지구멸망하는기분듬 일주일 기다려야함 ㅡㅡ

 

0
2020.10.26

“야 어제 야인시대 봤냐 ?̊̈”

0
2020.10.26

저 죽염이 저때 나온거구나 ㅋㅋㅋㅋㅋ

0
2020.10.26

저때 감축드리옵니다 이거 다따라했음

0
2020.10.26

바둑판인가 장기판인가 던지던 세자 생각나네ㅋㅋㅋㅋㅋ발에 찧여가지고 아야하던거 아직도 기억남

2
2020.10.26
@반스

ㄴㄴ 세자 아니고 공빈 친인척임

1
2020.10.26

저땐 드라마 시간에 나가면 차도 없이 조용했지ㅋ

1

대학 입결 순위를 바꿀 정도면 말 다했지

0

중간에 올그떠년 면상 있다

0
2020.10.26

덕분에 한의사는 아직까지도 의사취급받네 ㅋㅋ

0
2020.10.26

ㄹㅇ 드라마 잘 만들긴 했음. 초반 스승 해부한 떡밥이라든지 하는 것들

0
2020.10.26

진짜 재밌긴했는데 화질 업해서 나오면 재밌을까 모르겠네 ㅋㅋ

0

진짜 최종화까지 끝까지 잘만든 드라마였음 개인적으로 결말 잘 한 드라마로 자이언트랑 허준 투탑이다

0
2020.10.26

야인시대 VS 허준

0
2020.10.26

[삭제 되었습니다]

2020.10.26
@lllllIlllIllIl

소설은 원작자가 봄/여름/가울/겨울 이렇게 4편으로 쓰려고 했는데 3권만 쓰고 죽는바람에 동의보감 상/중/하로 나오고 완결안됬음.

0

허준 너무 어렸을때 본거라 기억은 잘 안나는데 무슨 허준이 동굴같은데 스승인지 뭔지 배가르고 장기꺼내는장면 있지않음? 아닌가?

0
2020.10.26
@뽀송뽀송핵뽀송

이순재

0
@ililiiilililililiil

스승이 이순재였어?

0
2020.10.26

심심하면 인중에침꼽고 사망원아 위암이고ㅋㅋㅋ 허준때메 술집장사안됫다고 하긴하더라 퇴근하고 다 집가서

0
NML
2020.10.26

지가 두 눈으로 똑똑히 봤당게요#!

0
2020.10.26

대따 무거운 바둑판에 허준 발가락 찧는 장면 아직도 기억나네...

너무 끔찍했음 내발가락 찧은것마냥 ㄷ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자신도 몰랐던 알러지를 알게된 사람.jpg 31 허언증 64 2020.10.26
삼성 이건희회장 상속세 규모 .jpg 321 커뮤니티잘안해요 51 2020.10.26
약스압)오따끄 이상 vs 현실 48 심심할때개소리함 79 2020.10.26
아르메니아 - 아제르바이잔 전쟁 지역 소녀들이 61 PectusSolentis 41 2020.10.26
다큐3일 용산편 두장요약 18 김치피자탕수육 58 2020.10.26
ㅋㅋㅋㅋㅋㅋㅋ인도 레전드 교통사고.jpg 36 커뮤니티잘안해요 51 2020.10.26
복어 가지고 놀기.gif 49 커뮤니티잘안해요 58 2020.10.26
후방) 겟앰프드 스킨 근황.jpgif 38 SAMSUNG 37 2020.10.26
대하드라마 허준의 당시 인기 수준.jpg 94 커뮤니티잘안해요 90 2020.10.26
우리집 냥이야 38 찰칵찰칵 56 2020.10.26
미국의 현실적인 국력 103 급공무원준비생 49 2020.10.26
귀신 씌인거 아니냐는 말 나온 열차사고.jpg 35 커뮤니티잘안해요 63 2020.10.26
대한민국 양심 지킴이들.jpg 43 고전유물발굴 60 2020.10.26
해외 축구 근황 42 년째은둔생활중 40 2020.10.26
개인적으로 부모자격없다고 생각되는 사람 134 쿠쿠까까 68 2020.10.26
성범죄자 주의.jpg 38 커뮤니티잘안해요 67 2020.10.26
피지 택시에서 발견된 휴대폰속 영상.gif 31 커뮤니티잘안해요 97 2020.10.26
이해하면 꼴리는 망가.manhwa 61 우럭아미안해 87 2020.10.26
고양이 토하는걸 손으로 받는 친구..정상인가요? 95 에디게레로 64 2020.10.26
이건희 사망 소식을 전하는 12 파란얼굴 60 2020.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