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고독한 스나이퍼 총게임

외로운늑대라는 저격총게임인데 진짜 저격하듯이 숨소리가 들리며

조준점이 약간 흔들리고... 또한 자신이 저격한 것을 들키지 않기위해

적의 동선을 파악하여 하나하나 처리하다보면 정말 몰입이 잘됨

 

게임: https://hvptj.tistory.com/834

2개의 댓글

2020.10.23

재밌다

근데 끝까지 하려면 모바일에서 해야되네

0
2020.10.29

재밌어서 폰으로도 해봤는데

에이밍이 너무 힘들어서 때려침 ㅅㅂ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1363 레전드 오브 아이들온 기본 정보 4 대전대전 1 7 일 전 405
1362 헬기겜 고인물이 된거 같은데 병신을보면우는붓새 0 7 일 전 208
1361 땅파는 토끼 3 이태곤 0 7 일 전 292
1360 legendsofidleon 아이폰으러는 우째함? 2 타구리 0 7 일 전 134
1359 Legend of idleon 이거 5 RaYary 0 9 일 전 317
1358 레드얼럿2 7 ㄴㅇㄹ 3 21 일 전 1332
1357 Legend of idleon 17 바나나맛포도 0 22 일 전 813
1356 전기과 고딩이 뻘짓한 결과물 2 휴먼in고라니 4 23 일 전 2267
1355 legend of idleon 방치형rpg 29 대전대전 3 2021.05.12 1878
1354 사과겜? 3 또복이 0 2021.05.07 1264
1353 사과겜 115점 3 아붕붕 0 2021.05.04 1074
1352 사과 합 10 만들기 6 네로로 7 2021.04.06 3710
1351 예전에 하던 팩토리오 겜 다시해봤더니 1 ㄴㅇㄹ 0 2021.03.25 2277
1350 캐치마인드하실분~~ 2 대구중부경찰서 0 2021.03.16 1420
1349 웹바둑 사이트 7 화울 1 2021.03.12 1514
1348 마인크래프트 모바일 폰으로 pc서버 들어가는 법 있냐 4 배드워즈 0 2021.02.22 2048
1347 캐마 할 개붕이 없냐 렙렉카 0 2021.01.14 1835
1346 와 여기서 겜하나 추천받아서 지금 몇달째 시간낭비중 ㄷㄷㄷ... 13 맛간새끼 5 2021.01.07 7936
1345 [고전명작] 헤라클레스 게임 (Disney's Hercules) 2 궁뎅이 2 2021.01.03 3748
1344 캐치마인드 .io 3 풀발장전 3 2020.12.01 5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