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클레 픽업 오피셜 떴다!

1.jpg

 

2.jpg

 

20일 19시에 오픈

 

 

 

씨발 4성 라인업 실화냐?

 

1천장 + 45뽑 미리 찍어두길 잘했네 ㅋㅋㅋ

 

클레만 빠르게 뽑고 더 이상 안돌려야겠다

 

 

 

9개의 댓글

2020.10.18

점점질려요ㅠㅠ

0
2020.10.18

아직도 벤티없는 흑우들 배려해서 설탕넣은거보소...

0
0

행설노

0

행추 달린다 무기도 제례검이네 개꿀

0
2020.10.18

씻팔~

0

치치때매 제례검 필요한디

잘됐네

0

어떻게 사람이름이 설탕ㅋㅋㅋㅋ

0
2020.10.19
@쓰레기는쓰레기통에

 

그런데 일본 성씨 순위 1위가 사토- 인데

일본어로 설탕이 사토- 로 발음이 같음 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90023 [원신] 원신 리세마라 시점까지 오래걸림? 2 中國夢 0 2020.10.18 245
90022 [기타] 월정액만으로도 게임이 할만하냐는 장비 뽑기에서 차이 나는듯 5 Namunamu 0 2020.10.18 223
90021 [검사] 검사모 접어야겠다. 7 칭찬전문 0 2020.10.18 235
90020 [원신] 천장 이월된다길래 뽑았는데 7 아이뽕 0 2020.10.18 420
90019 [바람] 개붕이 생존신고 8 Chapter 0 2020.10.18 174
90018 [원신] pc도 자꾸 겜이 멈추네 2 비윤 0 2020.10.18 149
90017 [기타] 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 중국게임이냐? 4 푸르댕댕댕 0 2020.10.18 1043
90016 [원신] 클레 픽업 오피셜 떴다! 9 빠빠양 0 2020.10.18 303
90015 [포켓몬 GO] 친구구함 제발 찐따라 1 내일이없다 0 2020.10.18 67
90014 [에세] 에세 신발 방퍼주옵이면 7 샤켓 0 2020.10.18 96
90013 [원신] 벤티 막판에 뽑았당 5 아슈아 0 2020.10.18 231
90012 [원신] 개드립 평균 달성 4 tenno 0 2020.10.18 137
90011 [에세] 그럼 불디카 이러면 되냐 4 살리단 0 2020.10.18 144
90010 [에세] 월광덱 만듬 이제 마스터 탈출할수있냐? 11 살리단 0 2020.10.18 201
90009 [원신] 벤티 뽑음 7 로이 0 2020.10.17 300
90008 [원신] 40 찍음 씹; 5 정신병자얌 0 2020.10.17 269
90007 [원신] 다음 픽업 중운이면 좋겟다 4 비윤 0 2020.10.17 188
90006 [에세] 뉴비들 90% 폐사하는 이유를 알겠군 5 톄안먼트루짱개 0 2020.10.17 406
90005 [원신] 뉴비 리월항 간다 3 우리핵수령중 0 2020.10.17 193
90004 [원신] 바바라 달려! 6 빠빠양 1 2020.10.17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