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 처세술 고민

d757b372 2020.10.18 182

하는 이야기 들어보면 종종 사람들하고 트러블 있는 사람이거든.

예를 들어서 학교 기숙사에서 동생한테 장난으로 때렸다가 

사람 때리고 다닌다고 소문 난 적 있고,

누구한테 훈수 뒀다는걸 자랑하듯이 이야기 하는 사람이야.

기본이 덜 되어있다는 느낌을 종종 받기도 함.

내가 다 인터넷에서 정보를 다 긁어내서 알아낸 이야기인데

지는 알아보지도 않았으면서 응 그거 아니야 라고 대답해서 사람 기 빠지게 하는 사람이거든.

말을 필터링 없이 하는 편이기도 함.

근데 이 양반 가끔 나한테 윽박지르고 삿대질 하는데

그냥 잣같아서 말도 안하고 카톡 차단박았거든.

나만 그런건지 몰라도 이런 부류의 사람은 꼴도 보기 싫더라.

앞으로 이런 사람들은 어떻게 상대해야 할지 모르겠다

 

 

3개의 댓글

cee80f76
2020.10.18

앞으로도 차단 박으면 댜~

0
dc6f7417
2020.10.18

그런 사람한텐 굳이 뭘 정보를 나누려 하지도 말고 걍 날씨 얘기만 해 ㅋㅋ

딱 보니까 황사 얘기하다가 국제 정세와 외교, 온난화, 지구멸망 떠들 색기네

가만 놔두면 분명히 삽질을 존나 하고 다닐텐데,

그런 병크 터뜨릴때마다 뒤에서 존나 헛똑똑이라고 소문내고 다니면 됨.

0
7fe182f3
2020.10.18

외적으로 ㅈ같이 못하게 단호하고 강단있는사람처럼 비춰져야함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3542 전세 원룸 형광등 안정기 교체 고민 2 73bc4db3 6 분 전 8
323541 20대 중반인데 성장통?이 올 수있음? 3 2dace161 6 분 전 16
323540 내가 내마음을 잘모르겠다 . 1 5350bdad 9 분 전 6
323539 다시 군대가고 싶은게 고민 1 b04fe5d6 10 분 전 10
323538 남자친구를 믿어도 될까 14 4ac65150 26 분 전 118
323537 오래 사겼는데 헤어진 개붕있어? 4 26897d7c 32 분 전 60
323536 여사친이 호감이 있는건지 궁금 7 cf8f4a42 1 시간 전 159
323535 한 사람 잊는데 얼마나 걸릴까 10 40110712 1 시간 전 92
323534 개붕이 도와줘 여자사람 관련 8 ee8d8ea0 1 시간 전 173
323533 나진짜너무 무서운꿈꿨어 2 de18d66c 2 시간 전 90
323532 회사에서 전직장 원청징수서 빼먹고 연말정산함 13 81f4ff38 2 시간 전 237
323531 목이 좌우 불균형한게 고민 4 a4cdff75 2 시간 전 110
323530 나를 만만하게 보는 남자친구 21 497502fb 2 시간 전 421
323529 잘하는게 하나도 없어서 사람 안만나는 사람 있냐 58 6015ddba 3 시간 전 214
323528 체형이 변하는게 기분이 이상해 5 c69e3f08 3 시간 전 148
323527 언제 이혼하는게 좋을까 23 f0ccb362 3 시간 전 275
323526 밖에서 사온 물건 다 소독함? 20 ac886708 3 시간 전 90
323525 새벽내내 개새끼가 짖어댄다 6 1815ce98 4 시간 전 135
323524 친구한테 손절 당한거 같은데 우짜냐? 18 dcbbfc7a 5 시간 전 515
323523 여성이 우대받음으로 남성도 해방된다는 8 f6a802cd 5 시간 전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