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LCK유튭 썸네일은 누가 만드는걸까

1.PNG

2.PNG

 

너무 귀여워서 상주고싶다

 

5개의 댓글

2020.10.18

lck 옵저버랑 영상편집, 유튜브 관리하는 사람은 욕 안먹음 ㅋㅋㅋ

0
2020.10.18
@쫄면은존맛

이번 월즈 옵저빙 보면 주요장면 안보여주던지 리플레이/라이브 개뜬금없거나 빡치는 요소만 보여서

조나스트롱 데려다 앉히고싶음 ㅋㅋㅋ

0
2020.10.18
@차레이

옵저버 ㅈㄴ 못하더라

 

내가봐도 여기서 곧 전투일어나거나 큰일나는데 갑자기 딴데보여주고 나중에 리플레이로 보여줌;;

0
2020.10.18

ㄹㅇ 센스있게 잘만듬. 가끔 미친놈인가 싶을정도로 빵터지는거도 있더라ㅋㅋ

0
2020.10.18

릴리아 별 거 없는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개웃겨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26322 [e스포츠] G2 찍은 사람들 너무 속보이는거 아니냐 8 천한댕댕이 0 2020.10.18 90
26321 [e스포츠] 오늘 승부예측 밸런스 기가막히네 ㅋㅋㅋ 1 아이뽕 0 2020.10.18 54
26320 [e스포츠] 오늘은 아지르 안보이게 해주세요 4 NRK 0 2020.10.18 42
26319 [e스포츠] 젠지형들 응원하러가자! 노오오력충 0 2020.10.18 10
26318 [e스포츠] 젠지 믿읍니다 2 이번생은처음 0 2020.10.18 17
26317 [협곡] 마이만 천 몇판 하고 골 하위인 애 봤는데 3 NOMT 0 2020.10.18 46
26316 [e스포츠] 지투vs젠지 치킨내기한 게이 있냐? 4 하루반찬 0 2020.10.18 43
26315 [협곡] 입문에서 오토쓰고 유미로 잠수하는건 제재없나? 2 0010110 0 2020.10.18 47
26314 [협곡] 주말 롤 레전드네ㅋㅋ 4 제발요 0 2020.10.18 97
26313 [기타] 롤 2차인증 없냐?? 5 띠껍 0 2020.10.18 146
26312 [협곡] op스코어 개판이네ㅋㅋㅋ 5 우뤸퀰퀰 0 2020.10.18 133
26311 [협곡] 진 왤케 좋냐? 2 김구이 0 2020.10.18 163
26310 [협곡] 유미 버그있음 3 천한댕댕이 0 2020.10.18 177
26309 [e스포츠] 대회 정글 티어가 그브=니달리>릴리아=킨드 이정도인듯 4 마이클플린 0 2020.10.18 308
26308 [롤체] 신성 워윅 리신덱 저격개쩌는덱 뭐없음? 4 sizematter 0 2020.10.18 193
26307 [협곡] 세트시발 존나 양심없는새끼아니냐? 6 개고수 0 2020.10.18 253
26306 [e스포츠] LCK유튭 썸네일은 누가 만드는걸까 5 너굴맨 2 2020.10.18 329
26305 [기타] 리멕전 요릭이 라인패왕이었던 이유 14 학식2우B 0 2020.10.18 269
26304 [e스포츠] 프나틱 하나는 기가막히게 잘패는 그 팀 4 barcas 1 2020.10.18 285
26303 [기타] 인방에서 칼리스타 하는거 보고있는데 시비충은무시함 0 2020.10.18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