얽혀버린 한반도 정세 해답 찾았다

경수동처럼 정사판에서 누가 총대매고 빙환트 좀 해봐라

 

자기가 김정X 되서 나라 좀 개혁시키면 되자너 ㅋㅋㅋ

 

국가와 민족을 위해 트럭에 몸을 던져 빙환트 할 수 있는 용기가 있어야 한다 이거야

2개의 댓글

[삭제 되었습니다]

@김정최유이임박

오우야... 그러면 주석궁에서 남들 몰래 킹태창 쓰겠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02383 스2 협동전에서 제일 밸런스 좋은게 피닉스였ㄴ느데 8 늙고병든여고생쟝 2020.10.18 151
302382 얽혀버린 한반도 정세 해답 찾았다 2 늙고병든여고생쟝 2020.10.18 138
302381 재건축 이슈가 있는 지역에 가면 항상 보이는 문구 2 괘법르네시떼 2020.10.18 153
302380 [속보] 박영선 시장, 퀴어 퍼레이드 불허.. "국민적 공... 9 파란얼굴 2020.10.18 466
302379 한국도 14 메데이아 2020.10.18 186
302378 북한도 먹고살만해지면 출산율 늘지 않을련가 4 많이예민한데요어쩌 2020.10.18 120
302377 태국 저거는 발단이뭐임? 7 많이예민한데요어쩌 2020.10.18 200
302376 황상께서 별빛으로 속삭이셨다 2 파란얼굴 2020.10.18 160
302375 여성징병제 투표 보니간 기분 ㅈ 같음. 1 그란체스카 2020.10.18 220
302374 근데 인터넷에는 진보여론이 압도적일까? 1 poloq 2020.10.18 151
302373 돌아벌것네 씨부럴 4 Volksgemeinschaft 2020.10.18 180
302372 근데 왜 인터넷에는 보수여론이 압도적일까 9 애월향 2020.10.18 419
302371 검사 10 목표까지존버가답이다 2020.10.18 191
302370 민주당 독재는 이미 무너졌고 정권교체가 이뤄질 것임 2 늙고병든여고생쟝 2020.10.18 359
302369 솔직히 진지빨고 미 대선에서 2 늙고병든여고생쟝 2020.10.18 217
302368 아무리 생각해도 미군은 한국에서 떠나야한다 16 플러글과개구리들 2020.10.18 449
302367 트럼프 재선 건웅? 3 스테글스 2020.10.18 194
302366 중국한테 나라 팔아먹는 문재앙 지지하는 대깨문 새끼들아 8 늙고병든여고생쟝 2020.10.18 403
302365 주한미군 말고 3 늙고병든여고생쟝 2020.10.18 142
302364 미군 철수 5 프롤레타리아 2020.10.18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