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주식이 세금이렇게 많이때는지 몰랐다

25살 주린이인데

 

세금이리많이 때는줄 몰랐음 ㅋㅋㅋ

 

 

6개의 댓글

13 일 전

???

0
13 일 전

???

0
12 일 전

세금이 아니라 수업료 아닐까?

0
12 일 전
@당근슬라이스

그거면 인정이지

0
12 일 전

주식으로 번돈은 다시 주식으로 넣어야지

 

0
12 일 전

개인이 주식 매수/매도를 해서 현금이 증가하면 세금을 많이 떼지. 절세수단은 찾아보면 많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5988 난 주식이 세금이렇게 많이때는지 몰랐다 6 우리집앞버거킹 0 13 일 전 1404
5987 테슬라 니콜라 빨던 주식판애들이 뭔 빅히트를 조롱하냐 10 다램쥐썬더 0 13 일 전 1066
5986 허미 시펄 5 기균 0 13 일 전 375
5985 온라인커뮤는 주식 혐오가 높은듯 14 혼란의카오스 0 13 일 전 917
5984 빅히트 왜 놀리지 말라는거냐? 14 노베 6 13 일 전 1132
5983 빅히트 그만놀리셈 24 고소하지마ㅠㅠ 0 13 일 전 1257
5982 진짜 좆될뻔했다 2 일마이거완전똘게이네 0 13 일 전 756
5981 주식왜 하는거임? 20 박스박스 1 13 일 전 790
5980 10월은 주식투자하기 위험한 달이다. 4 화이트리스트 0 13 일 전 1131
5979 엄마가 내명의 주식계좌에 주식살수있음? 14 유니콘https 0 13 일 전 692
5978 이거 증시에 영향이 있을까 5 노베 0 13 일 전 783
5977 주린이는 파도만 탑니다 11 한라원 0 13 일 전 999
5976 빅히트 꼴아박는거 보면서 떨리지도 않고 담담하네 12 빠빠양 2 13 일 전 1438
5975 [연세대학교 HCI lab] 투자자 분들의 실험 참여를 모집합니다! 10 네가살아있어서다... 0 13 일 전 1142
5974 종목 추천글입니다. 12 순한맛진라면 1 13 일 전 758
5973 외국에 스포츠팀중에 상장된거 있음? 8 한화우승 1 13 일 전 652
5972 주식추천하면 욕 먹음? 20 니시시시 1 13 일 전 1333
5971 제 포트폴리오 좀 봐주십쇼 6 nbalance 0 13 일 전 1015
5970 빅히트 다음주안으로 40만원 찍는다 ㅄ들아 ㅋㅋ 17 한화우승 1 13 일 전 3114
5969 주말에 심심해서 게임손대기로했음 5 ㅠㅅㅠ 0 13 일 전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