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커뮤는 주식 혐오가 높은듯

잘 되면 나는 신이고 너희들은 미물이다 같은식의 글 싸는 사람이랑 리스크 감수 해놓고 막상 위험하면 나라 탓 하며 구제요구 하고(은행 금융) 좆망해서 한강 갑니다 이러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남의 불행을 자신의 행복 보다 행복 해 하는 사람들이 많아짐. 

14개의 댓글

8 일 전

근데 이건 인간의 본성이야 사촌이 땅을 사면 배아프다고 했어 고대시대부터 인간은 질투와 남의불행을 좋아해

0
8 일 전
@노베

요즘 보면 남이 죽으면 옆에서 탭댄스 추며 희열에 환호 할거 같아. 코로나때메 힘든 사람이 많나봐

0
8 일 전

글대로 근본없이 투자하고 남탓하는게 페미나치들보는거같아서 극혐임

0
8 일 전
@알파카달팽이

저도 그래서 미국은행이 싫어요

0
8 일 전

망하면 뭐든 탓할게 필요하긴해.

근데 그래도 여긴 피자만 몇개 돌리면 잘되도 같이 좋아해준다고

0
@짱구아빠

수익대비 몇개 돌려야됨??

0
8 일 전
@고양이를죽인원앙

그런 비율은없음.

어차피 하나만 돌려도 여기 다먹고 남아서 가게차리고

그거 팔아서 수익내가지고 프렌차이즈 차림.

0
Lv
8 일 전

딱히 주식 혐오가 아니여도 뭐든 혐오하는 시대야

0
8 일 전
@Lv

그럼 나중에 억눌린 행복을 방출 하기위해 돈을 쓸 엔터주들에 몰빵 갑니다.

0
8 일 전
@혼란의카오스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요...엔터주하나 잘못물엇다가 손실중

0
8 일 전
@노베

내년 봄에 풀매수 어뗘. 컨택주들 그때 간 볼거 같은데 간 볼때 매도.

0
8 일 전
@혼란의카오스

그래 좀 시간을 두고 천천히 들가

0

내거 주식혐호하는 이유는

주식을 도박으로하는 애들때문임

 

그럴거면 걍 복권사고

강1랜드가서 룰렛이나 돌리지

0
@딱히하고싶은건아니야

나도 그렇게 생각함. 애당초 최소 3,4년 박아놔도 문제 없는 사람만 투자해야지.

아니면 잃어도 상관 없는 여유돈으로 장난하듯이 하거나.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5987 테슬라 니콜라 빨던 주식판애들이 뭔 빅히트를 조롱하냐 10 다램쥐썬더 0 8 일 전 1064
5986 허미 시펄 5 기균 0 8 일 전 375
5985 온라인커뮤는 주식 혐오가 높은듯 14 혼란의카오스 0 8 일 전 917
5984 빅히트 왜 놀리지 말라는거냐? 14 노베 5 8 일 전 1119
5983 빅히트 그만놀리셈 24 고소하지마ㅠㅠ 0 8 일 전 1256
5982 진짜 좆될뻔했다 2 일마이거완전똘게이네 0 8 일 전 755
5981 주식왜 하는거임? 20 박스박스 1 8 일 전 789
5980 10월은 주식투자하기 위험한 달이다. 4 화이트리스트 0 8 일 전 1130
5979 엄마가 내명의 주식계좌에 주식살수있음? 14 유니콘https 0 8 일 전 690
5978 이거 증시에 영향이 있을까 5 노베 0 9 일 전 782
5977 주린이는 파도만 탑니다 11 한라원 0 9 일 전 998
5976 빅히트 꼴아박는거 보면서 떨리지도 않고 담담하네 12 빠빠양 2 9 일 전 1438
5975 [연세대학교 HCI lab] 투자자 분들의 실험 참여를 모집합니다! 10 네가살아있어서다... 0 9 일 전 1138
5974 종목 추천글입니다. 12 순한맛진라면 1 9 일 전 754
5973 외국에 스포츠팀중에 상장된거 있음? 8 한화우승 1 9 일 전 651
5972 주식추천하면 욕 먹음? 20 니시시시 1 9 일 전 1329
5971 제 포트폴리오 좀 봐주십쇼 6 nbalance 0 9 일 전 1014
5970 빅히트 다음주안으로 40만원 찍는다 ㅄ들아 ㅋㅋ 17 한화우승 1 9 일 전 3113
5969 주말에 심심해서 게임손대기로했음 5 ㅠㅅㅠ 0 9 일 전 1230
5968 이번 주도 1 무지식 0 9 일 전 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