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생각해도 미군은 한국에서 떠나야한다

미국이 중국을 점령하고,

 

주한미군은 한국에서 철수하고,

 

주한미군은 중국가서 주중미군이 되어야한다.

 

반박시 중국몽.

16개의 댓글

2020.10.18
0

화북은 미국이, 남경과 광동은 대만이, 그리고 한국은 동북 3성을 먹는걸로 하자.

0
@늙고병든여고생쟝

가장 맛있는 남경 광동을 대만이 먹으면 우째요.

대륙백제설을 정설로 만들어서 남경과 광동을 한국이 먹는 걸로 합시다.

동북 3성은 한국의 괴뢰국인 이북5도재건위(가칭)가 가지는 것으로 하고요.

1
@플러글과개구리들

판도학적으로 말안됨. 만반도야 말로 판도의 완성인 것인데 만반도 판도의 아름다움을 왜 몰라주는거임 ㅡㅡ

0
@플러글과개구리들

라고 말하기에는 광저우-선전과 상하이 도시권이 개꼴리긴 하지

0
@늙고병든여고생쟝

그러니까 다 처먹으면 됨 ㅇㅇ

환제국의 부활이라 이마리야!

0
2020.10.18
@플러글과개구리들

그래야 소화안되서 힘이 분산되지. 우리가 남경먹으면 우리나라 인구만큼 짱개를 받아야하는거 아니냐?

0
@적록색약

걔넬 왜 받어?

걔넨 남경에서 살아야지.

0
2020.10.18
@늙고병든여고생쟝

만주 쓸데 없어

산동, 요동, 대만 먹자

0
2020.10.18

우리의 소원은 38도선 이북을 비롯한 만주일대 반박시 중공 빨갱이

0
@년째익명

소원이 소소하시군요.

0
@플러글과개구리들

큰 꿈 품으려면 소원이 아니라 대원을 가져야지

0
@늙고병든여고생쟝

대원? 네 이놈 몽골의 잔당이구나!

0
2020.10.18
@플러글과개구리들

우리가 몽골의 부마국이니까 몽골 정통성도 좀 먹고 땅도 먹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한반도버전 북북공정!

0
2020.10.18

답은 폭종메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02364 북한도 먹고살만해지면 출산율 늘지 않을련가 4 많이예민한데요어쩌 2020.10.18 120
302363 태국 저거는 발단이뭐임? 7 많이예민한데요어쩌 2020.10.18 200
302362 황상께서 별빛으로 속삭이셨다 2 파란얼굴 2020.10.18 160
302361 여성징병제 투표 보니간 기분 ㅈ 같음. 1 그란체스카 2020.10.18 220
302360 근데 인터넷에는 진보여론이 압도적일까? 1 poloq 2020.10.18 151
302359 돌아벌것네 씨부럴 4 Volksgemeinschaft 2020.10.18 180
302358 근데 왜 인터넷에는 보수여론이 압도적일까 9 애월향 2020.10.18 419
302357 검사 10 목표까지존버가답이다 2020.10.18 191
302356 민주당 독재는 이미 무너졌고 정권교체가 이뤄질 것임 2 늙고병든여고생쟝 2020.10.18 359
302355 솔직히 진지빨고 미 대선에서 2 늙고병든여고생쟝 2020.10.18 217
302354 아무리 생각해도 미군은 한국에서 떠나야한다 16 플러글과개구리들 2020.10.18 449
302353 트럼프 재선 건웅? 3 스테글스 2020.10.18 194
302352 중국한테 나라 팔아먹는 문재앙 지지하는 대깨문 새끼들아 8 늙고병든여고생쟝 2020.10.18 403
302351 주한미군 말고 3 늙고병든여고생쟝 2020.10.18 142
302350 미군 철수 5 프롤레타리아 2020.10.18 262
302349 출산=군대 프레임은 결국 맞았음 7 송골매 2020.10.18 412
302348 근데 걍 국힘 ㅈ됐네 ㅋㅋ 2 뇌삼 2020.10.18 440
302347 솔직히 한국 언론이 언론이냐 4 마술예장 2020.10.18 287
302346 이번 미혼모건은 결국 낙태죄의 연장인것같다. 4 송골매 2020.10.18 159
302345 지금 와서 주한미군은 상호보완적 의미인데 3 마술예장 2020.10.18 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