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따충 마인드

123개의 댓글

2020.10.18
@핫산껄룩

나도 요즘은 이 마인드임 예전엔 진짜 시간들여서라도 크랙버젼 찾아서 했는데 요즘은 그게 귀찮기도하고 중요 업무파일 날라갈가봐 돈내고 다운받음 ... 그게 게임이 아니더라도

2
2020.10.18

사실 오래전에는 불법다운로드가 편해서 한적도 있다. 정품씨디 사서 넣고 인스톨하고 플레이 하다 씨디 가는것보다 노인스판 받아서 하는게 편했으니. 근데 이런 시대에와서 라이브러리에 쳐 넣어두면 인스톨도 삭제도 편한데 불법다운로드를 왜 하냐? 오히려 미안해서라도 다시안할거지만 예전에 불법다운했던 게임을 사서 라이브러리 채우는 일을 하면 또 몰라도

0
2020.10.18

전자가 존나 편한데 ㅋㅋ

0

찾는거보다 돈쓰는게 쉬움

0

어릴땐 돈이없어서 살방법이 없어서 무료로할방법을 기를쓰고찾았음

 

돈버는 지금은 그냥 돈쓰면됨

0

사촌동생이 저지랄하면서 15년설에 gta5 크랙 찾다가

내컴터 날렸던거 생각하면 씨발이지

0

몇만원도 없나

0
2020.10.18

급식까진 불따에 목매는거 이해가긴 함, 돈 3만원이 아쉽던 시절이니까.

0

돈없는 거지새끼면 뭐 그럴수있지ㅋㅋ

0
2020.10.18

그냥 2~3만원 주고 사는게 낫지

네이버 검색어 보면 죄다 .dll 파일오류 뭔가요

프리징. 멈춤현상 뭔가요 질문이더만 복돌이들

0
2020.10.18
@로보트

블리자드 겜들이나 롤같은것도 포맷하고 바로 설치해서 실행하면 그럴때가 있다

0

난 스팀에서 게임사는게 거의 수집욕때문에.. 재밌는게임을 내돈주고 정당하게 사서 모은다는게 넘나 좋아

0
2020.10.18

????? 저걸 돈안주고 귀찮게 저리한다규???

0
2020.10.18

이제는 예전에 불따한거 사서 안함 ㅋㅋㅋ

0
2020.10.18

저놈 스팀이 뭔지모르는거아니야?

0
2020.10.18

스팀이랑 토렌트랑 같은 선상에 놓고 보는건가?

0
2020.10.18

그냥 잼민이지 뭐

 

0
2020.10.18

구매를 해봤어야 머가 편한질 알지 ㅋㅋ

0
2020.10.18

씨발 쓰레기 새끼.

0
2020.10.18

어떤 개 븅신 개붕이새끼가 지는 해보고싶은 게임 있으면 복돌이로 플레이해보고 괜찮으면 산단다. 근데 스팀게임 많이 사니까 괜찮대. ㅋㅋㅋㅋㅋㅋ 내가 그게 자랑이냐고 했더니

 

"너도 나처럼 게임 많이 사던가."

 

이지랄함ㅋㅋㅋㅋ 능지 박살난걸로 모자라서 애미애비 억장까지.박살낼 등신쉑

0
2020.10.18
@미큐간호사

그래서 게임 별로 안삼?

0
2020.10.18
@이럴럴로럴

난 컴터 게임 자체를 안 함

0
2020.10.18

개새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리치킹이 되버린 아빠.twit 9 용왕산해적단 16 방금 전
너네 누구 닮았다는말까지 들어봤냐?? 51 신도 에루 27 3 분 전
산) 자연훼손 뭐냐 ㅉㅉ.. 29 사실상1베개드립넷 44 20 분 전
일본인들 수 만명이 실종되고 있다.jpg 53 레니손스 28 20 분 전
화학적인-나무- 24 Lambda 33 21 분 전
남자 다이빙 우하람선수 준결승 진출.....gif 50 아무것도몰라효 50 24 분 전
야구 경우의 수 정리 46 합리적조작 47 31 분 전
소년만화가 본받아야 할 심금을 울리는 대사.. 89 Prinny 40 35 분 전
모쏠 상담해주다 충격받은 썰.jpg 54 HDMI3 59 35 분 전
요즘 배달기사 근황 50 melusina 94 37 분 전
베개광고하는 컬링 송유진 선수 51 합리적조작 36 39 분 전
당근마켓 시급 만원짜리 알바.jpg 71 Fdgsystffsg 42 43 분 전
시골 사진관 특징. 26 다코다 41 44 분 전
매너손이 답답했던 연예인.gif 87 난지금행복해그래... 59 47 분 전
유모)놀토에 나왔던 그 빨간머리 근황.jpg 95 콜라한잔시원하게 71 54 분 전
성폭행 논란인 엑소 전멤버 크리스 맥이는 블로거 44 내일까지 100 55 분 전
천연 수세미를 사용해야하는 이유.jpg 91 난지금행복해그래... 103 55 분 전
다시보는 투머치토커가 탄생하게 된 계기.jpg 73 kickkick 73 1 시간 전
2024 프랑스 올림픽 유출 ㄷㄷ..gif 70 슈퍼장애맨 61 1 시간 전
해외 마트 도둑들 모음집.gif 48 시칠리아 67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