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 cctv영상 줄테니 니가 범인 찾아봐라

 

씨발 ㅋㅋ

97개의 댓글

@아나캄

적어도 볼트는 48V 이상으로 사라. 그래야 좀 등반도 되고 그럼

0
12 일 전
@1급정교사연수받고싶다

나인봇맥스는 36v네 출력도 350w고. 근데 이정도가 자전거도로탈수있는 맥심업아님?

0
@아나캄

자도 요건이면 25km/h 미만 30kg미만인데, 48볼트 기체도 리미트 안풀면 25kg 나옴. 무게도 가볍고

 

36볼트도 타보고 48볼트, 52볼트도 타봤는데 등판력 차이가 좀 커.

0
12 일 전
@1급정교사연수받고싶다

리미트걸린건상관없나보네?

0
@아나캄

ㅇㅇ 리미트만 안풀면 자도 탈 수 있숴

0
12 일 전
@1급정교사연수받고싶다

괜찬은모델하나만추천가능할까? 60~80생각중인데

0
@아나캄

새걸로 사는거면 미니모터스 사 킥보드 그 가격대로 된거 사서 남는돈으로 킥보드 보험 드는게 좋을거야

0
12 일 전
@1급정교사연수받고싶다

스피드웨이 레거? 미니4?

0
@아나캄

둘다 또이또이할겨, 내가 미니4프로는 리미트 풀고 타봤는데 여기저기 박살나는 부분이 많아서 레거 추천할게. 아참 충전기는 별매야

0
12 일 전
@1급정교사연수받고싶다

나노휠 믿거휠이라는데 진짜별로임?

0
@아나캄

나노휠 나도 믿거라곤 들었는디, 타본적은 없어서 잘 모름. 만약 어떤 브랜드를 고를지 모르갰다면 집주변에 as센터나 대리점 있는 회사 제품 고르면 될겨

0
12 일 전
@1급정교사연수받고싶다

인천이좆같은동네는 있는게없음ㅅㅂ...서울사면 고고로2사는데...

0
12 일 전

저거 씨발년놈들 ㅈㄴ 빠르게다님 십새끼들아 천천히다녀라 진짜 디진다

0
12 일 전
@RTX2080

ㄹㅇ 깜짝놀랐다. 존나조용하게 내 바로 옆 스쳐지나가는거 오토바이속도던데

0
12 일 전
@물오른고등어

킥보드에 크락션같은 소리내는것도 없는거 같음 자전거보다 더위험;;

0
12 일 전
@RTX2080

있음 있는데 안쓰는거임

0
12 일 전
@프યલ

아있음??? 개새끼들이네 진짜;;

0
12 일 전
@RTX2080

법적으로 달아야 하는 걸로 알고 있음

0
12 일 전

-견-

0
12 일 전

저렇게 굴면 걍 킥보드 회사 대표도 공범으로 처리해야지

범죄용도로 쓸 차량 지원해주고 수사 협조도 안하는데

이게 공범이 아니고 뭐야

4
12 일 전
@빠빠양

그렇게 처리하지 말라고 법이 있고 법관이 있는거죠

0
12 일 전

킥보드 겁나 위험한데 너무 늘리네

0
12 일 전

근데 정보를 외국회사에서 개인정보를 안 주면

경찰이 어떻게 할 수도 없겠네

 

0

나도 이번에 전동킥보드를 구매할까 고려해보는 입장에서 걍 킥라니들 뒤지던 말든 보행자 보호를 위해 인도 통행을 전면적으로 금지하는게 맞는거 같다. 그리고 자율을 주되 사고시 엄벌 원칙을 적용하고.

0
12 일 전

이시대에 못잡는게 말이되나ㅋㅋ

저장소에서 살인사건나도 못잡게?

0
@16세

그러네 ㅋㅋㅋㅋ

0
12 일 전

싹다 없애버려라 진심.. 길거리에 널부러져있는것도 흉하고

재대로 된 법도 없고 난장판

0
12 일 전

이번 연도 오는 12월8일인가 13일인가부터 면허 없는 13세 이상도 탈 수 있게 법 개정된다

헬 게이트 오픈이라규~ 지금도 고딩들 2명씩 타고 다니는데

중1짜리가 저거 타고 다닌다고 생각해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12 일 전

그 공유킥보드 회사를 우리나라에서 서비스 할 수 없게 만들어야 되는거 아니냐.. 말은 쉽지만 범죄에 쓰이는 정보도 안준다는게 말이되냐

1
12 일 전

속도제한 15로 걸고 운행하면 좋겠다 그 이상으로 걸면 너무 위험하고 차도로 다리라고 속도올리면 공도 지옥될꺼고 속도 10-15정도 수준으로 하면 진짜 웬만한 딴짓해도 사람 안칠거같은 속도 아니냐

0

저건 짭새들이 개판치는거 아닌가

저래놓고 무슨 수사권독립이야

2
12 일 전

수사권독립ㅋㅋㅋㅋㅋㅋㅋㅋ

0
12 일 전

dog

0
12 일 전

야코권독립 ㅋㅋ

0
12 일 전

이제 뉴스 떴으니까 바로 잡겠네

1
12 일 전

킥보드때문에 안심하고 인도룰 못걷겠다 단속좀해라 ㅅㅂ ㅠㅠ

0
12 일 전

저 병신같은 킥보드를 왜... 존나 이해안되네

0

간 방향에 있는 cctv들 확인하면 도착지 까지 추적 가능함 재수좋으면 집 특정 할 수도 있고

 

지하철이나 버스타도 추적 가능함 귀찮아서 안하는거지

 

 

0
@이새끼는뭐라는거야

연남동은 옛날부터 짱깨촌이라 그야말로 우범지대였는데 씨씨티비로 집앞까지 추적가능할듯

0
12 일 전

수사권독립!

기소권보장!

0
12 일 전

대한민국에 감시카메라가 몇개인데 못잡는게 아니라 안잡는거임

카메라만 뒤져도 어디로 갔는지 알 수 있음

0
12 일 전

견찰 레전드네

0
12 일 전

킥보드나 그 전동카 위협적이더만

0
12 일 전

아가리 수사관들 개많누

0
12 일 전

ㅋㅋㅋㅋ 수사관들이 코난처럼 추리할 시간 있는줄아냐 ㅋㅋㅋㅋ 일인당 40~50개 사건 ㅈㄴ많어

1
12 일 전

저거 연동일대 cctv들 다 돌리면 찾을수있다. 그냥 경찰이 일안하는거야. 일하기싫으니 쳐노는거. 왜냐면 저렇게 쳐놀아도 볼급나오고 안잘리거든. 사기업이었어봐라 ㅋㅋㅋ

0
12 일 전

길 걷고 있는데 뒤에서 오토바이 오는거보다 더 모르겠더라

진짜 수욱 지나가는데 ㅈ될뻔했음

물론 인도에서 오토바이건 킥보드건 다 ㅈ같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시험이 싫었던 여고생들 39 급공무원준비생 46 12 일 전
서양에서도 통하는 k웹툰 58 인생포기자 55 12 일 전
작가님 수상 축하드립니다!!.jpg 28 아이디뭘로짓지 83 12 일 전
(똥컴도, 고사양겜 가능?) 구글 스테이디아 써 본 후기 135 팩트만말한다 37 12 일 전
떡볶이가 한국 토종 음식인 이유 30 AC에이씨 61 12 일 전
손녀가 영양가 있는걸 먹었으면 하는 할머니.manwha 19 쓴토마토맨 43 12 일 전
콘크리트 타설 현장 대참사 설명 글 103 CiNDER 49 12 일 전
요즘 로또 판매량 근황 106 Sann 48 12 일 전
조선시대 안구건조증 일화.jpg 30 레벨밥도둑 46 12 일 전
한국 안경안쓰던 시절.jpg 108 동탄싸이버렉카기사 36 12 일 전
태국 시위 근황 71 베레타38 30 12 일 전
콘크리트 타설 현장 대참사.gif 85 십덕 48 13 일 전
경찰 : cctv영상 줄테니 니가 범인 찾아봐라 97 Sann 42 13 일 전
당신은 졸렬한 마음만 들켰다 139 베레타38 70 13 일 전
컴본갤 천재 22 아멘 46 13 일 전
밤낚시왔는데 얼어죽겠다 ㄷㄷㄷ 67 폰허브 41 13 일 전
침펄 듀오의 모션캡쳐 입문 56 보파지괴 99 13 일 전
1970-2019 출생아 수 추이.jpg 155 커뮤니티잘안해요 60 13 일 전
재미삼아 계산해보는 싸이버펑크2077 한글화 비용 85 성륜 60 13 일 전
투신자살한 만화 진짜 2편 39 귀찮음 30 13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