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복막염 전염으로 알고있는데

이러다 싹다 걸리는거 아니냐;

존나 걱정된다

4개의 댓글

2020.10.17

전염이 개채간이아니라 걸린개체의 장기에서 장기로 전염성이라고하더라고

0
@괴기

아 그나마 다행이네;

난 그거 코로나로 알고 있어서 침으로 전염되는건줄 알았는데

0
2020.10.18

FIP 전염성 바이러스 질병 맞아...

분변 등을 통해 배출되고 오염물질을 흡입하거나 먹으면 전염돼

0

복막염은 전염성 아님

코로나가 변이되어서 복막염에 걸리는거지 코로나에 걸렸다고 무조건 복막염으로 발전되는건 아니야

개체의 면역력에 따라 다름

 

물론 코로나 자체는 전염성 맞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504 복막염 많이 위험하냐.. . 9 underdog 0 2020.10.17 1191
3503 고양이 복막염 전염으로 알고있는데 4 으어어아아어아 0 2020.10.17 937
3502 아니 십헐 무 죽으면안돼 2 괴기 0 2020.10.17 698
3501 고양이 유튜브 보는 사람 있나 8 뭐할까요 0 2020.10.17 1089
3500 외국인이 가짜사나이 리뷰하네 1 혼나고있는호날두 1 2020.10.17 1394
3499 김계란 공혁준 19 2080ti 12 2020.10.17 2668
3498 다샤타란이 왜 예뻐보이는지 이유를 알았다 2 쉽지않은남자 0 2020.10.17 1247
3497 ㅋㅋㅋㅋㅋ 씨발 결국 임게갔네 9 개인 4 2020.10.17 1607
3496 김도 진짜 게임 잘찾네 2 텅빈불알 1 2020.10.17 1332
3495 살인, 강간을 저지른 흉악범보다 32 푸딩파이 6 2020.10.17 1724
3494 ㄹㅇ 이번 겜생상담소 대박인거 같음 7 도레미 0 2020.10.17 1330
3493 혁준이가 그렇게 나쁜 사람이냐? 30 혼나고있는호날두 2 2020.10.17 2933
3492 이거 게임이름 뭐냐 1 한화우승 0 2020.10.17 748
3491 침펄 이렇게 보니까 진짜 나홀로집에 판박이네ㅋㅋㅋ 4 이미존재하는닉네... 8 2020.10.17 1774
3490 이번 워크맨 보고 느낀건데 4 오뜨 0 2020.10.17 2061
3489 이런 불편충들도 언젠간 역풍이 불겠지 3 frinze 1 2020.10.17 1017
3488 영국남자 근대 댓글 웃기더라 5 정소민 5 2020.10.17 2025
3487 걍 요즘 이슈들에 신물이 난다 9 리스코프 2 2020.10.17 678
3486 니네 머독 싫어하냐 ? 35 해운대풀코스 2 2020.10.17 2092
3485 난 디씨갤러리가 이렇게 파장이 크게 될줄은 몰랐다 ㄷㄷ; 11 밥밥밥 5 2020.10.17 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