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의 제육볶음 한입만

50개의 댓글

22 일 전

0
@연딸절륜마

0
22 일 전
@닉으로드립치고싶냐

0
22 일 전
@연딸절륜마

0
22 일 전
@오란씨꿀꺽

0
22 일 전
@Quia

야 !

천방지축

3
22 일 전
@사하구블랙죠

어리둥절 빙글빙글

0
22 일 전
@짱구아빠

돌아가는 짱구의 하루

0
22 일 전
@짱구아빠

돌아가는 훔바의 하루

0
22 일 전
@렙 치코리타
0
22 일 전
@보륜
0
22 일 전
@꼴통구리
0
22 일 전
0
22 일 전

근데 ㄹㅇ 저렇게 꽉차면 씹기 힘들고 숨막혀

0
22 일 전
@부주인공 죠죠

쟤는 입이커!!

0
22 일 전
@부주인공 죠죠

딥 쓰롯

0

ㄹㅇ 대단함

0
22 일 전

나도 한꺼번에 음식 많이 먹을떄 눈이 자동으로 벌려지더라

1
@마이크로닷

딥쓰롯

0
22 일 전

야무지게 먹어야징~

0
22 일 전

문세윤이 진짜 젤잘먹는거같음

김준현도 잘먹지만 유민상은 입도 작고 짧고..

0
22 일 전
@그래안그래어

ㄹㅇ 문세윤 한입만이 제일 재밌음ㅋㅋㅋㅋㅋ

0
22 일 전
@그래안그래어

김준현이 한입만 걸리면 재미가없더라ㅋㅋㅋ 얘는 먹으면서 토크하는게 젤웃김

0
22 일 전
@로리가또

유식하더라

0
22 일 전
@그래안그래어

내가 유식하긴하지 고마워

0
22 일 전

한입만 따라한다고 집에서 혼자 해보다가 사래들려서 코랑 입 사이에 반쯤 걸쳐진 상태로 씹오열 한 이후로 입 가득 차게 못먹겠다

2
@개인
0
22 일 전
@지조재은의개붕이
0
@개인
0
@개인

시켜볼게 있어 따라와

0
22 일 전
@과거현재미래00
0
22 일 전

와 오늘 저녁은 두부김치 해먹어야지

0
22 일 전

두바밧

0
22 일 전

김밥이 레전드지

0

저거 촬영 내내 한입밖에 못먹는거임?

0
@대머리전문이발사엄준식

ㄴㄴ 저 가게에서만 한입. 다른 가게 넘어가면 게임해서 다시 정함

0
22 일 전

너무 과해서 잘먹는게 아니라 미련해보이는데;;

0
22 일 전

막혀서 질식될까봐 불안하네 ㅜㅜ 너무 무리하지않았으면,

0
22 일 전
0
22 일 전

달라란 ㄷㄷ

0

진짜 한입만때문에 이프로그램 보는거같다ㅋㅋㅈㄴ야무짐

0
22 일 전
@눈에뵈는게없는게

귀여웡

0
22 일 전

대북 방송에 넣자

0
22 일 전

입안 가득 넣고 어떻게 씹지??

0
22 일 전

미개

0
22 일 전

요즘 한입만이 많이 변질됐던데

예전에는 진짜 딱 한입베어물고 못 먹은것들은 내려놨는데 요즘은 씹으면서 다 집어넣드라

0
22 일 전

진짜 저러다가 기도막혀죽음

0

[오예스 원컷 콘]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흔한 치과의사 프로필.jpg 15 굵은악마의함성 15 방금 전
무한도전) 길 무근본 드립ㅋㅋmp4 25 앵쯔 38 8 분 전
요즘 좀비게임 광고 20 addfour 35 14 분 전
삭힌홍어 처음보는 애옹이.gif 44 동탄싸이버렉카기사 37 15 분 전
서울매트로 직원 문자 29 개드립이인생최대업적 36 16 분 전
트위터로 섹오프 한 여자 최후 67 마이클플린 31 19 분 전
할매------>집으로.jpg 23 차돌박이 44 28 분 전
ㅇㅎ?)과연 가슴으로 셔츠 단추 날리기가 실제로 될까? 26 배수지 32 29 분 전
극악무도한 JTBC.gif 38 마포대교는무너졌... 36 29 분 전
러시아 얼음법사.gif 27 사이버펑크2077 33 32 분 전
날씨 추워지면 좋은 이유.jpg 24 나요즘형아가남자... 48 32 분 전
야샤히메) 이 애니 팬서비스가 굉장하다 55 SAMSUNG 65 32 분 전
걸스데이가 기억 안난 김동현 40 읭긩븽 40 35 분 전
회사 여직원이랑 카풀.jpg 80 페스 66 36 분 전
충격,실화) 25년 동안 다락방에 감금된 여인...JPG 30 허언증 36 52 분 전
한국사 임포스터찾기 29 마술예장 37 53 분 전
서경대학교 학생회 2천만원 횡령 사건....jpg 65 살모솔아다 39 55 분 전
당근마켓에 올라온 10만원짜리 게이밍 PC.jpg 85 SAMSUNG 46 58 분 전
ㅇㅎ?) 쥬지마 31 블랙리스터 40 1 시간 전
씁쓸한 금수저.jpg 102 마포대교는무너졌... 74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