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카단섭하는 뉴비들중에 아르곤섬마작하려고 생각하는 친구들은 꼭봐라

1.jpg

 

 

8.png

 

 

 

 

카단섭 지금 시간 기준으로

이렇게 돌아다니면서 남들 아르곤조각하는거 다 부시고다니는 미친놈있다

더 놀라운건 저 새끼 이 짓거리 하기 몇십분전부터 지역챗으로 지금부터 아르곤 통제 시작합니다 리니지 24시간 경력있습니다. 이걸로 도배질하면서 어그로를 끔

 

 

 

 

 

 

 

 

2.jpg

 

 

 

 

 

 

미친넘.PNG

 

다른애들이 몰래몰래 저새끼 채널옮기면서 부시는거 시간텀 살짝있는틈을타서 조각하다가

 

저놈 채널돌아서 온거보고 굳어버리면 저렇게 인사도 한다

 

 

 

 

3.PNG

 

 

 

 

 

 

 

 

 

그냥 미친놈인줄 알았는데

 

 

 

4.png

 

 

 

 

 

지꺼 할거 다 했다고 부시는 개싸이코정신병자미친놈이였음

 

 

 

 

 

 

 

 

 

 

 

 

 

 

 

 

 

 

 

 

 

 

 

 

 

 

 

 

 

 

 

 

 

 

 

 

 

 

 

 

 

6.png

 

 

 

 

 

 

 

 

 

그리고 그 미친놈피해서 겨우 성공함...

 

 

 

 

 

 

 

 

 

7.png

 

 

 

아니 씨발 하필 옆에가...

1개의 댓글

22 일 전

정공찐따병신이네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672 늅이 아르카디아의 성역 때문에 미쳐버리겠다. 햄스터만보면닥추 1 시간 전 9
9671 늅이 질문 2 네감 1 일 전 42
9670 이그렉시온 왤케 아프냐 4 너어는진짜나쁘다 2 일 전 50
9669 어으아 모험의서 100퍼 5 추쫓자 2 일 전 69
9668 판정병신겜 1 메이 2 일 전 61
9667 요새 성역을 너무 좆밥으로보고 대충가네 1 메이 2 일 전 81
9666 기에나주화 졸업이다 2 메이 3 일 전 72
9665 강선아 솔직히 말해봐 광분룬 구현 안해놨지? 1 킥도 3 일 전 47
9664 늅이 기공사 각인 질문 2 햄스터만보면닥추 3 일 전 42
9663 ㄹㅇ 아재 다됐나부네 6 떡메 3 일 전 90
9662 슈샤이어 꼭꼭 숨은 부두목 하려는데 4 칼리고 3 일 전 59
9661 늅이 진로점 5 햄스터만보면닥추 3 일 전 65
9660 선박업글이 먼저인가 선원이 먼저인가 3 호불호확실함 4 일 전 49
9659 아 본인 남캐충이라 여캐 안키우는데 2 떡메 4 일 전 85
9658 3티어 배럭 하나 만들었따! 2 냐앙 4 일 전 59
9657 이스테르 에포나 시발 3 메이 4 일 전 55
9656 로아 일본에 나왓던데 닌니쿠 4 일 전 38
9655 3일간 섬마 획득 1 답도없넹 4 일 전 49
9654 늒네 드디어 2티 탈출한다 2 2U 4 일 전 60
9653 늅이 오늘 보스 많이 뛰었당 1 햄스터만보면닥추 4 일 전 3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