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를 도와주려는 착한 남동생

47개의 댓글

24 일 전

ㅋㅋㅋㅋ귀엽다

0

더워하는 누나한테 썬키스트 주는 동생인 줄 알았는데...

34
24 일 전
@내가빅뱅이론을만났을때
1
24 일 전
@내가빅뱅이론을만났을때

너두? 야나두!

0
@내가빅뱅이론을만났을때

ㅎㅎㅎㅎㅎㅎㅎ

0
24 일 전
@내가빅뱅이론을만났을때

그게뭔데

0
24 일 전
@내가빅뱅이론을만났을때

카프리썬 아녔나

0
@철갑충

그게 중요하니? 더위 타는 누나한테 줬다는 게 중요하지

0
24 일 전
@내가빅뱅이론을만났을때
0
24 일 전
0
24 일 전

역재생임

0
0
24 일 전

우리누나였으면 그 특유의 팔자 눈썹 표정 지으면서 넌 왤케 바보냐 하면서

 

내가 들고있는 빗자루 손으로 탁치고 발로 바닥 막 툭툭 치다가

 

엄빠 근처에 오면 갑자기 울면서 자기는 뭐 어떻게 잘할려고 했는데

 

내가 일부러 방해했다고 고자질 했을텐데

 

 

1
@포도음료

보는 내가 열받으니까 이런글은 일기장에만 적어라

2
24 일 전
@포도음료

시발

0
24 일 전
@포도음료

우리누나였으면 발로 배 내려찍었음

시발련

0
24 일 전

역동생이네

0
24 일 전

마음이 중요한거지

0
24 일 전

흠 진한 춘장냄새가 나만 나나?

1
@차차리또

오 너 저거만 보고 국적 판독 가능? 개쩐다

0
24 일 전
@차차리또

다음부턴 여초 회원처럼 좆같이 이니시 걸지 말고 걍 짱 ㅂㅁ을 박자

1
24 일 전
@德板王
0

주작식 짱깨라 ㅂㅁ

1
24 일 전
@ㅁ저는이만갑오개혁ㅁ

ㅋㅋ 연기자 나이 몇살이냐 재능쩌네 ㅋㅋㅋㅋ

0
@ㅁ저는이만갑오개혁ㅁ

차번호판이랑 차고가 미국인데

0
24 일 전

확실리 나는 아이들이 싫다... 조팻고싶네 진짜

2
24 일 전

발로 걷어차고싶네 애새끼

3
24 일 전
@야발산맥

나쁜말은 안대요!

0

저거 동생이면 고의였다

0
24 일 전

0

(아이 씨발 둘리콘)

0

저거 짱인지 어떻게 알았는지 나도 좀 알려줘 니들끼리만 알지말고

0
24 일 전
@모르는거많아서자주물어봄

여자애옷의 빨간 테마, 남자애 옷에서는 존나 노근본 거지패션인데 미국식 차고있는 집에서 삼.

 

= 돈많은짱?

 

이라고 연상되는게 아닐까ㅣ

0
@ㅠㅅㅠ

0
24 일 전
@모르는거많아서자주물어봄

남자애 카메라 지시받고 쳐다보면서 호다닥 달려듬

0
@카츠카이조

야 그건 솔직히 말도 안되지ㅋㅋㅋㅋㅋㅋ쟤들이 짱이라는거까진 이해하겠는데 저걸 촬영하는 사람이 시킨거라는건 좀

0
24 일 전
@모르는거많아서자주물어봄

시킨게 아니면 짱깨식 '주작'이 아닌데?

0
@카츠카이조

나는 주작이라고 말한적이 없어 친구야?

0
24 일 전
@모르는거많아서자주물어봄

이친구 웃긴친구네 누구보고 친구래?

0
24 일 전
@ㅠㅅㅠ

뭔가미국사는거같음ㅋㅋ 도요타마크? 느낌이랑 번호판 느낌도 미국인데? ㅋㅋㅋ 근데중국일수도있지 화질이안좋으니 잘모르겠다 번호판보면바로알텐데ㅋㅋ

0
24 일 전
@춤추는삐에로

미국에 사는 부자짱일듯

0
24 일 전
@ㅠㅅㅠ

부자짱 진짜 지리더라 ㅋㅋ 나 폴로 polo 갔을때(미국)

진짜 한 옷 큰 종이봉투로 양손가득 담더라ㅋㅋ. 놀랐음

0
@ㅠㅅㅠ

미국번호판

0
24 일 전
0
24 일 전
2
24 일 전

귀여운데 ㅋㅋㅋ

0

한심한 놈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은교 일본DVD표지.JPG 22 단무지 22 5 분 전
개인적으로 제일 가슴 아팠던 커뮤 글.jpg 71 코로나x짱깨바이러스o 50 19 분 전
통제안되는 3살 애기.jpg 43 동탄싸이버렉카기사 29 36 분 전
손목을 돌릴때 하완부위 뼈 움직임 53 호주꽃은왜시드니 30 39 분 전
아 힘이 주체가 안되네 45 번째밤하늘 34 39 분 전
K 잣대 들이밀다가 말아먹을뻔했던 방통위 22 아멘 37 41 분 전
운전면허 없는 카디비가 슈퍼카를 수집하는 이유 17 decoy 50 41 분 전
당시 초딩들 실신... 카이바 가오 올타임 레전드.jpg 36 벗꼬치벚고잊네 44 43 분 전
"나이 15살 차이" 유튜버에게 악플 다는 네티즌 ㄷㄷ 26 팩트만말한다 50 44 분 전
가장 보통의 밴드 그 마지막.manhwa 20 파란얼굴 24 44 분 전
이누야사, 스압) 후속작이 주목을 많이 받고 있는 이유. 91 인생포기자 59 1 시간 전
중국 동물원 근황.jpg 82 웬트 30 1 시간 전
마이크로소프트X스팀 대형 발표 떡밥...jpg 89 감사합니다안녕히 42 1 시간 전
이누야샤 매번 1기부터 재방송해도 계속 봤던 이유 51 유상의행복은있어요 52 1 시간 전
저번주 그알의 의심스러운 정황들 41 172102 49 1 시간 전
이누야사 후속작 전개 빠르다는 애들한테 일침하는 나락 48 인생포기자 54 1 시간 전
갤럭시가 🍎폰보다 더 좋은 이유!!! (2020년.ver) 214 회원번호ㅡ45883540 56 1 시간 전
이누야샤 아빠 입장에서 셋쇼마루랑 이누야샤 62 인생포기자 55 1 시간 전
(화남주의)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 익사사고 45 코카인 65 1 시간 전
테스형이 미국 콘서트 당시 요구한 조건들.jpg 53 밥상저격 99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