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상태 건강상태

15개의 댓글

2020.09.25

막짤보고 ㅂㅁ

1
2020.09.25

안상태 떄문에 ㅂㅇ

0
2020.09.25

????

0
2020.09.25
0

겨울에 귤먹고나면 황색손발통증후군 걸리는거같음

0
2020.09.25

1번 뭐냐

0
2020.09.25
@잉기잇

산소가 손끝까지 잘 전달이 안되면 손톱을 아래가 부풀어 올라옴 물침대 같은거애 손톤을 올려놓은 느낌이라고 배움

0
2020.09.25

안상태? 모르는상태 엌ㅋㅋㅋㅋ

0
2020.09.25

안상태추

0
2020.09.25

나 오목형성 손톱이다 헐 신기

0
2020.09.25
@컨셉충감지기

탈모...

0
2020.09.25

아씨 원형탈모...

0
2020.09.25

세로줄 출혈이랑 점선 둘다 있어서 뭐가 이상인가 했더니 건선이구나. 이건 뭐 만성으로 달고 살던거니까 걱정 안해도 괜찮겠네. 정보 ㄳ.

0
2020.09.25

뭐여 뇌하수체저하증이라니

0
2020.09.25

안상태ㅂㅁ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진정한 미인. 7 조지워싱턴 2020.09.25 2414
하회탈 ㅈ간지였던 시절. 10 무늬벤자민 2020.09.25 1447
여자친구가 내 지갑 39 0z7 2020.09.25 5672
아이린 겁나 이쁘네 12 무엇이든빨아드립니다 2020.09.25 2831
야심한 밤에 쓰는 28살 개붕이 인생사.ssul 15 앙대모링 2020.09.25 1545
손톱상태 건강상태 15 Godclitoris 2020.09.25 2375
핑두 보고가라 7 환상수첩 2020.09.25 1136
띵곡이면 추천박아라 9 추억팔이하는놈 2020.09.25 474
이번 가짜사나이2가 기대되는 이유 12 황예지 2020.09.25 1388
ARM칩으로 갈아탄 애플은 20 년째로또중 2020.09.25 3128
북한총격사망 공무원 도박빠져 수천만원 빚 시달렸다. 38 인생포기자 2020.09.24 2444
지능이 낮은 영장류를 속이는 방법 15 리나인버스 2020.09.24 1247
PC방에서 개드립넷하는 고렙유저 보면 멋있다고 생각하려나? 11 멋진남자명수형 2020.09.24 891
(약후)아니 개붕아 아무리 심심하고 할일이 없어도 그렇지 19 꼬만도 2020.09.24 1531
경기도 남북/동서 밸런스 맞춰봄 30 터미널할아버지소주 2020.09.24 2112
싸펑 3 해지스 2020.09.24 1248
님들 조심하세요 19 네이버후드 2020.09.24 1178
짭새 새끼들은 해체시키고 자경단 만들어야함 19 9794 2020.09.24 521
편의점 알바 붙는 방법 45 무엇이든빨아드립니다 2020.09.24 2117
ㅇㅎ) 친한 누나와 점심을 먹으려는 만화....MANWHA 10 심심한지1일차 2020.09.23 1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