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부에 대항해 남가부도 만들자, 찬성?

당당위에서 나온 얘기임

6개의 댓글

2020.09.21

둘다 있던지

둘다 없던지

둘중하나는 해야지

0
2020.09.22

누가 청원도 올렸드라 .

확실히 성평등을 위해서 필요하긴 하다.

 

여성전용 1인가정 주택만 죽어라 늘어나는 꼴 안 보려면.

5
2020.09.22

남가주는 저기 미국에 있음

0

세금 낭비하는 기관을 하나 더 만들자고? ㅋㅋㅋㅋㅋ

0
2020.09.23
@닉네임따위짓지않는다

걍 여가부 없애는게 더 낫다 세금땜에 나라 망하게 생겼거늘

0
2020.09.24

여가부 무용론이 더 힘있을듯

얘들이랑 관련되어서 일해봤는데

진짜 무능력 그 자체

1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1605 인천 페미니즘 모임 근황 문뒤에 12 분 전
1604 암탉이 울면 나라가 망한다 lIlIIIIllllIIll 18 시간 전
1603 이럴 조짐은 진작부터 있었던 거 아닌가 싶음. PectusSolentis 20 시간 전
1602 이거 그 폐미게이트사이트 해킹한거라는데 1 zeroirons 1 일 전
1601 남성 인권에 대한 청원글. 허준혁 1 일 전
1600 요즘 상황 모르시는분들 한번 보세요 1 그리고대나드 4 일 전
1599 정사판 게인데 오늘 터진 이슈 개꿀잼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4 주긴다냥 4 일 전
1598 대부분의 군인 인식에 개탄스럽다 애플파이맛 5 일 전
1597 남녀 임금 차별이 개소리인. EU 라면에주먹밥 5 일 전
1596 오늘 mbc 벌레뻘레 6 일 전
1595 오조오억이라는 말이 왜 문제인지 깨달음 안돼안바꿔줘 6 일 전
1594 왜 쎅쓰 하는건 19처리해서 청소년 못보게 하는데 페미들은 ... 중간값개붕이 6 일 전
1593 병원어서 페미 실제로 봤음 모찌모찌 6 일 전
1592 sns보니까 몇몇 사람들은 그냥 손가락 모으는걸로 ㅈㄹ하는줄... 와우내 7 일 전
1591 메갈 손모양이 걍 손가락질이다라고 하는애들은 2 안돼안바꿔줘 7 일 전
1590 이 화력으로 쭉빵카페를 조져야 함 구미호 7 일 전
1589 왜 2,30대 청년들이 화가 나 있을까? 2 Infinity 8 일 전
1588 내 손이 이렇게 생겼는데 뭐 어쩌라고 2 차레이 8 일 전
1587 ㅅㅂ 엄지 억지로 힘안주면 몰라 6 나는사람이다 8 일 전
1586 이마트24 손가락 모양 6 차레이 8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