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는 여기까진가 ㅠㅠ

소년만화같은 팀이라 응원하게 되는데 레이커스가 너무쌔네 ㅇㅅㄹㅅ

7개의 댓글

1차전은 노잼이었는데 덴버 입장에서 오늘 경기는 너무 아쉽겠더라

AD 빅샷 지림

0
28 일 전
@그레이트잡식커

이대로만 가면 무난하게 스윕당할거같아 ㅠㅠ

0
28 일 전

소년만화라고 하기에는 요키치가 너무 네임드 아님? 작년까지만해도 요키치가 AD보다 연봉 더 받았을텐데.

어떻게든 7차까지 가서 랄 올라가더라도 택동이 또 준우승하면 좋겠다.

0
28 일 전
@gkwlakwlsWk

플옵 두번 역전해서 올라온게 드라마틱하드라구 ㅋㅋ

0
@뿌에에에엑

마켓 크기 차이도 있어서 그런지 덴버는 머레이, 요키치 외에는 좀 구멍이란 느낌이 들긴 하지.

쿰보가 동부 1위 찍었지만 미들턴, 쿰보 외에는 다 구멍이니까 2라딱 해버렸잖아.

반면 랄은 갈매기, 릅 빼도 괜찮은 애들 있고

0
28 일 전

아직모르는게 척의 저주를 받아서 3경기까진 가봐야 알음

0
@맨슨

귀신같이 이겼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29860 웨햄이 손 교체 이후 살아난 이유 헬조선반도 0 1 시간 전 49
29859 홍명보가 잘하긴 했는데 정말 잘했던 월드컵은 3 일주일에딸14번 0 3 시간 전 57
29858 아스날 케이티 맥케이브 프리킥 원더골 gif ililiiilililililiil 0 10 시간 전 166
29857 다저스 월시 진출 ㅋㅋㅋ 1 국민은힙하다 0 11 시간 전 103
29856 EPL 득점1위 선수, 어시1위 선수를 데리고 3골넣고 무승부하... 1 레오닐미시 0 15 시간 전 242
29855 아스날, 토트넘 상대로 6-1 대승 3 ililiiilililililiil 0 18 시간 전 272
29854 이제 토트넘의 유일한 희망 아졸려 0 21 시간 전 286
29853 반다이크는 수술 들어간다네 3 아졸려 0 21 시간 전 202
29852 이건 교체선수 잘못이 아니다 12 PSY 0 21 시간 전 260
29851 갓직히 루카스 말고 라멜라였으면 이겼음 2 아졸려 0 21 시간 전 181
29850 산체스 잘하나 싶더니 사고치고 연구소인건비루팡 0 21 시간 전 93
29849 이딴 쓰레기경기를 본 내가 병신이네 ㅋㅋ 4 Cvletter 0 21 시간 전 194
29848 너무 빠르게 즐겜모드 들어가서 망쳤다 아졸려 0 21 시간 전 77
29847 베일의 복귀골이 될뻔한 그 슈팅은 그런데말입니다 0 21 시간 전 185
29846 손 빼니까 귀신같이 라인 쭉 올리더니 윤간월종신 0 21 시간 전 153
29845 산체스ㅋㅋㅋㅋㅋㅋ 김치맛고로케 0 21 시간 전 69
29844 개좆트넘!!! 곤란 0 21 시간 전 97
29843 씨발 ㅋㅋㅋㅋㅋㅋㅋ 연구소인건비루팡 0 21 시간 전 80
29842 이상하게 흘러간다더니 ㅋㅋㅋㅋㅋㅋㅋ 호구머니 0 21 시간 전 89
29841 오늘 닭집 역시 수비 불안하네 연구소인건비루팡 0 21 시간 전 5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