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더 보이즈 보려고 아마존 결제했는데 엑스파일도 있네

엑스파일이 한국 미드 붐 1세대 아니냐? 당연하게도 더빙이 아니라 아쉽지만 화질도 좋고 한자막도 있어서  보는데는 지장 없네... 자막퀄은 아직 모르겠다.
더 보이즈 때문에 한 달 치 결제해야 하는데 엑스파일 정주행 하면 본전 뽑을 듯 ㅋㅋㅋㅋㅋㅋ
하 스컬리 오랜만에 보니 예쁘네 풋풋하고 어렸을 때 겁나 좋아했는데 기분 좋다.

4개의 댓글

12 일 전

아마존 프라임은 한국어 자막 달려있음?

애플tv+ 요즘에 한국어 자막 존나달아준다던데

0
12 일 전
@2013

킬러 컨덴츠는 다 있는듯

0
12 일 전
@2013

일단 일주일 무료니 써보면 될듯

0
12 일 전
@류혱

오호 ㄳㄳ!!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9688 [드라마] 비밀의숲 5화정도봤는데 3 까아아악새 0 2 시간 전 27
39687 [드라마] 왓챠 3일쿠폰으로 체르노빌 못봄? 2 후방추 0 3 시간 전 44
39686 [드라마] 한자와나오키2 너무좋타 개락시 0 4 시간 전 25
39685 [드라마] 솔직히 비숲2 기대 이하였어서 실망했었는데 일째프로그래밍 0 6 시간 전 77
39684 [영화] 오케이마담 후기 5 Evysi 0 7 시간 전 57
39683 [기타] 왓챠에서 볼거 추천좀 1 홍어싸만코 0 7 시간 전 34
39682 [영화] 토이스토리 넷플 끝난다길래 봤는데 6 친구없는병신찐따... 0 7 시간 전 54
39681 [영화] 국제수사 봄 1 iIiIIIiiIiiiIIIii 0 10 시간 전 60
39680 [드라마] 파리의 연인 정주행중 6 SNCL 0 11 시간 전 35
39679 [영화] 영화 추천 좀 해주세요 4 번째뻘소리 0 11 시간 전 73
39678 [영화] 아이리시맨 안끊고 정주행 도전 3 어우야좋다야 0 14 시간 전 119
39677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이제보는데 4화보는중 5 천한댕댕이 0 15 시간 전 73
39676 [영화] 넷플 에놀라 홈즈는 또 의외로 괜찮네 4 리버티프라임 0 1 일 전 266
39675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ㅅㅂ(약스포) 7 해양미생물 1 1 일 전 593
39674 [영화] 스포, 똥글] 악마는 사라지지않는다 돌하르방라이언 0 1 일 전 130
39673 [영화] 반지의제왕 책안읽어도볼수있음? 7 까아아악새 0 1 일 전 163
39672 [드라마] 넷플 보건교사 안은영 뭐냐이거 ㅋㅋㅋㅋ 3 해양미생물 0 1 일 전 685
39671 [영화] (스포)완벽한 타인 재밌데 10 말론포스트 0 1 일 전 199
39670 [영화] 넷플 리디큘러스 6 봄...... iIiIIIiiIiiiIIIii 0 1 일 전 67
39669 [드라마] 스포)라이즈드 바이 울브스 보는중 1 층노숙자 0 1 일 전 7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