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방송에서 싸우는 한국인vs 일본인

165개의 댓글

5 일 전

근데 저말이 맞긴하지 주입식에 시험만 잘보면끝이니

0
5 일 전

개붕이들 국뽕이 십오지네 ㄷ ㄷ

0
5 일 전

한국보다 더한게 일본이지 ㅋㅋㅋ 메뉴얼의 나라 아님? 토론 잘하는 일본인도 본적이 없음.

 

지금 저방송에서 조차 근거없이 부정만 하지 생각이란게 없음 ㅋㅋㅋ

0
5 일 전
@물봉

그 질문은 나와있지 않기 때문에..

0
5 일 전

막짤때매 추천줬따

0
5 일 전

이거 막짤이 원래 대화 첫부분임 저렇게 말하고 농담이라고 함 그리고 주입식 교육 어쩌고 하는거임

0
5 일 전

예능은 예능으로 봐 제발...

0

전중이 뭐여 다나까 상이지

0
5 일 전

빌드업 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5 일 전

노재.... 그래 니들은 노예써라 정신나갓것들

0
5 일 전

99등이여도 일본이 100등이면 납득 쌉가능이지ㅋㅋㅋㅋㅋㅋ

1
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5 일 전

ㅋㅋㅋㅋㅋ

0
5 일 전

다나카를 전중으로 하다니 어떤 무식한새끼가 번역했냐 ㅋㅋㅋ

0
5 일 전

정치 잘해야지 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내년 부터 마트내 비닐 재포장 금지 40 엄복동 27 5 분 전
여기 제복을 벗기려는 남자와 벗을 수 없다는 남자가 있습니다. 32 나비보벳따우 31 6 분 전
게임 채팅 일갈 11 돈까스군과비뇨기과쨩 24 6 분 전
외국인들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가장 부끄러운 K컬쳐 41 페스 36 15 분 전
아이폰 업데이트 민간인 사찰 좆되네 ㄷㄷㄷㄷㄷ.JPG 18 심심한지1일차 34 29 분 전
테스트 43 Godclitoris 29 30 분 전
마재윤 조작사건 검사.jpg 36 마포대교는무너졌... 43 34 분 전
경영학도의 일상.jpg 36 유즈리하 54 37 분 전
명동 한복판에 빨갱이가 나타난 만화.manhwa 26 유닉 46 59 분 전
본인 개붕이 약간 인자강 몸임 182 우ㄹI엄마 73 1 시간 전
'아이 생일인데 곱배기로 부탁드려요' 150 아도니스 102 1 시간 전
신뢰도 100%의 실험 16 허언증 50 1 시간 전
폭풍의 신입사원 79 인생포기자 45 1 시간 전
이시국 여기 클릭질하고 있는 백수들 특 ㅋㅋㅋㅋㅋ 36 손가 48 1 시간 전
5대 냄새.jpg 76 마포대교는무너졌... 53 1 시간 전
'국제 표준=일본해' 23년 만에 깼다.. 한일전 판정... 110 addfour 37 1 시간 전
산책갈까? 30 Sead 41 1 시간 전
40mb)헬갤에 나타난 인자강 142 근육스님 104 1 시간 전
기숙사 비운 사이에 CPU 바꾼 용팔이 룸메 ㄷㄷㄷㄷㄷㄷ.JPG 81 심심한지1일차 66 1 시간 전
배트맨이 브루스 웨인이란걸 눈치 못채는 이유 ㄷㄷㄷㄷㄷㄷ... 46 심심한지1일차 83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