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곡

병신 쓰레기 클라 오늘 또 초기화 됐네

픽창 드가면 힐 유체화 씨발 ㅋㅋ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24222 [협곡] 루시안이 사미라 궁을 가져야됐는데 가르보리스나미 0 23 분 전 16
24221 [협곡] ap마오카이 서폿 좋은 이유 1 오산북키 0 32 분 전 25
24220 [e스포츠] T1도 단체 어몽어스하네 1 NRK 0 40 분 전 39
24219 [e스포츠] 금요일부터 플레이 인 스테이지지???? 호롤로롤롤로 0 58 분 전 20
24218 [롤체] 황혼 칼리 존나 쌔다 미친 ㅋㅋㅋ sizematter 0 1 시간 전 50
24217 [협곡] 매칭 시스템 존나 이상하네 1 개드립넷 0 1 시간 전 36
24216 [협곡] 연속 12판 가능하냐?;; 1 꿀잼댓글은놓치지않아 0 2 시간 전 56
24215 [롤체] 1등 처음해봄 ㅋㅋㅋㅋㅋ 아이뽕 0 6 시간 전 80
24214 [롤체] 1등 처음했다 ㅎㅎ 1 의미없어 0 6 시간 전 95
24213 [협곡] 내 설정이 다 초기화 되는데 4 제발요 0 9 시간 전 134
24212 [롤체] 명사수덱의 가장 큰 문제점 4 보랏빛기억 0 10 시간 전 201
24211 [협곡] 진짜 하면서 스트레스쌓이는건 롤이 갑이다 재갲개재잭 0 10 시간 전 104
24210 [기타] 유미스킨 9 머리아프다 0 11 시간 전 192
24209 [협곡] 15연승 하니까 오만 등신이랑 붙여주네 ㄷㄷ 3 갓치맨 0 11 시간 전 208
24208 [협곡] 롤이란 게임 너무 좆같은게 6 가르보리스나미 0 11 시간 전 162
24207 [협곡] 나 주포가 어딘지모르겟어 6 가능충 0 12 시간 전 130
24206 [협곡] 앞으로 야스오 요네 보다 이즈 무조건 밴으로 결정했다 2 가르보리스나미 0 13 시간 전 149
24205 [협곡] 블리츠gg 이거 별로인데 편해서 쓰고있음 2 가르보리스나미 0 13 시간 전 132
24204 [협곡] 라이엇이 다음시즌에 부캐끼리 매칭 시켜준다는거 유럽쪽 서... 6 늅늅이는늅늅하고울죠 0 13 시간 전 165
24203 [칼바람] 칼바람 원딜 재밌네 11 OneOkRock 0 14 시간 전 16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