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서양야동 추천받고싶은애들아 들어와봐

19e09227 2020.08.23 16285

취향있으면 그거대로 추천해줌

 

Ebony, 갱뱅, 트렌스젠더, 게이물 제외

34개의 댓글

1bcff02e
2020.08.23

Short Hair

0
19e09227
2020.08.23
@1bcff02e

Skye blue

0
1bcff02e
2020.08.23
@19e09227

고맙다.....

0
ff7ad85c
2020.08.23

anal

creampie

0
19e09227
2020.08.23
@ff7ad85c

아 크림파이물은 생각보다 안봤는데

당장생각나는건

Leah gotti

Mia malkova

Kali roses 이정도??

밀프는 취향타서 추천안했음

0
ff7ad85c
2020.08.23
@19e09227

밀프는 나도 별로라서 안해줘도 됨

어차피 내가 적어둔것도 아니고

땡큐

0
042a0dea
2020.08.23
[삭제 되었습니다]
19e09227
2020.08.23
@042a0dea

일단 육덕밀프는

Kendra lust

Julia Ann

Lexi luna(Lexi 만 치면 알파벳순서때문에 Lexi dona가 나오기도 하는데 얜 슬렌더)

Veronica Vain*

Destiny Dixon*

Ava Addams

Romi Rain

Ariella ferrera

얘네들 태그로 office나 stocking 혹은 secretary 치면될것같음

0
19e09227
2020.08.23
@19e09227

+) 육덕하면 안빠지는 밀프인데 Alexis texas도 있다

0
c6e86c4d
2020.08.23

옛날 렉시 벨 같은 배우없냐

0
19e09227
2020.08.23
@c6e86c4d

Kayden kross는 어때?

아니면 Kayden kross정도? 구글링해봐

0
c6e86c4d
2020.08.23
@19e09227

0
19e09227
2020.08.23
@c6e86c4d

아 ㅋㅋㅋ중복해서넣어버렸네;

일단 내가 생각하는 렉시 벨의 이미지는 얼굴만 봤을땐 mia malkova도 어느정도 느낌이 있음

0
6ddec572
2020.08.23

일반인들 돈주면서 하는거 태그가 머야?

0
6ddec572
2020.08.23
@6ddec572

무슨 안내원이였는데 얼굴이 넘 이뻤어.. 돈받고 손으로 해주던데

0
19e09227
2020.08.23
@6ddec572

일반인들이면 무조건 amature붙음.. 근데 무슨작품인지는 모르겠네

0
034f4229
2020.08.23
[삭제 되었습니다]
19e09227
2020.08.23
@034f4229

마사지받다가 하는건 일단 Madison Ivyㅊㅊ(최근거 비추 한 2013년때가 얜 리즈임)

도도한 여자 굴복시키는거?

Madison ivy, Giovanni Francesco - My first ㅅㅅ teacher 검색해봐 이건 내 최애작품임 내가생각하는 서양의 색기가 물씬나는거

0
a500f432
2020.08.23

동양스러운 느낌의 이쁘장한거

0
19e09227
2020.08.23
@a500f432

동양스러운거는 Asa akira인데 이쁘장하지가 않네.. 동양스럽다는게 뭔지 잘 모르겠음;

0
a500f432
2020.08.23
@19e09227

하는곳 배경이나 복장이 동야스러운 느낌?? 너무 두루뭉실하게 말했네 지금 추천해준사람 스타일도 괜찮네 ㄳㄳ ㅋㅋ

0
f7a07dba
2020.08.23
[삭제 되었습니다]
19e09227
2020.08.23
@f7a07dba

vina sky? 좀 제한적이어서 많이추천을못하겠네

0
42fbc1fc
2020.08.23

얼굴이쁜애 어리게생긴애

헬스하듯이 ㅅㅅ하는거빼고

0
19e09227
2020.08.23
@42fbc1fc

sydney cole 어때?

0
19e09227
2020.08.23
@19e09227

Emily Willis도 ㅊㅊ

0
42fbc1fc
2020.08.23
@19e09227

폰헙/view_video.php?viewkey=ph5be5dd86f3621

이런느낌으로ㅋㅋ

0
42fbc1fc
2020.08.23
@19e09227

시드니는 별로고 에밀리는 굿

0
19e09227
2020.08.23
@42fbc1fc

https://faper오엔i.com/video/vCc_Crazy-hot-cheerleading 여기 한번들어가봐 이런취향?

0
42fbc1fc
2020.08.23
@19e09227

오 좋다ㅋㅋ이런 사이트도 있었네

고마워현자개붕이ㅋㅋ 동안이쁜백마 면 다좋아

0
19e09227
2020.08.23
@42fbc1fc

가볍게 즐기기엔 이런곳도 좋지

폰헙에서 못찾던것 찾은 사이트도 여러군데 되니까 가끔 좋아하는배우 구글링해봐 생각보다 좋은 사이트는 많다

0
babc0498
2020.08.24
@19e09227

땡쓰ㅋㅋ 유부되니까 혼자있는시간이 없어서 각잡고 검색할시간이 없다ㅜ

0
67176f32
2020.08.24

Squirting

0
9991de4e
2020.08.24
@67176f32

dani daniels 어떰?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63228 ㅅㅂ 딸배 빼먹충 아직도 있네 b643f1ba 1 분 전 6
1963227 엔비디아 형 나까지만 살려주고 폭락해쥬ㅓ 6f42ce6d 1 분 전 2
1963226 근데 한국 자살율도 잘사는 나라라는 반증아니냐 dcbcdf2f 3 분 전 17
1963225 경찰이 음주단속하는거 못봤다 <- 차없는 병신새끼들 아님? 14 62efe0a2 7 분 전 38
1963224 에어ㅜ컨 고장났다 니1미1 87b573e9 9 분 전 15
1963223 프랑스 국대는 아프리카 대표팀이네 3 62efe0a2 10 분 전 24
1963222 와씨 전동 오나홀 이거 씨발 장난 아니네 3 d2d0b9d7 15 분 전 70
1963221 레반도프스키 이새낀 국대 중요순간에 맨날 못하네 2 62efe0a2 16 분 전 16
1963220 발바닥에 굳은살 없어야 정상이야? 2 b51b2c8e 17 분 전 22
1963219 오늘 롸끈하게 소비한번 했다 4 64845a30 17 분 전 23
1963218 퀘이사존 클리앙의 난 진압된듯 9 2e2c24da 18 분 전 35
1963217 최근 한국영화 중에 몰입도 있어서 평점b급은 되는데 저평가 ... 62efe0a2 18 분 전 11
1963216 솔직히 엘지 영구결번 존나짜치긴함 1 cf3ff259 19 분 전 12
1963215 악어의 놀이터 사람들 돈 ㅈㄴ쓰네 ㄷㄷ 8 0c31813f 22 분 전 58
1963214 2달 안씻었는데 나가도됨?? 3 ccc3679e 22 분 전 28
1963213 UFC를 스포츠라고 부를 수 있을까? 2 9fcbb2c6 23 분 전 19
1963212 니들도 주기적으로 발톱 그거 하냐? 6 b51b2c8e 26 분 전 40
1963211 친구 자취방에 놀러갔는데 야스하고 있으면 어케반응해야되냐 5 7e430bf1 30 분 전 66
1963210 근데 우리나라는 사람 갈아서 선진국 된 거잖아? 4 78d2c18b 30 분 전 34
1963209 아 게임에서 채팅으로 스팸뿌리는새끼들 뭐냐 3 32cc27bb 31 분 전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