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22 랩터는 J-20앞에서 베트남전 팬텀꼴 날 것"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war&no=1357071&_rk=tDL&exception_mode=recommend&page=1

1.jpg

2.jpg

 

3.jpg

 

 

 

 

 

아시아 전장에 적합하지 않은 미국의 랩터는

 

더 나중에 나와 기술적으로 우세한 중국의 J-20에게

 

구식 팬텀기처럼 쳐발릴 것이란 J-20 개발진의 주장

 

 

4.jpg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J-20이 랩ㅋ터ㅋ를??

 

아시아 전장에 맞지 않는 랩터??

 

그럼 미국이 일본 가데나 기지에 F-22를 배치한이유는?

 

초도비행 1997년에 한 전투기 상대로 이제와서

 

"느그들 전투기 ㅄ임 우리 전투기한테 발림ㅋ" 하는게ㅋㅋㅋㅋㅋㅋㅋ

 

 

 

 

 

 

143개의 댓글

2020.08.14

다들 중국 개무시하네;;;

j-20 개발부터 양산 들어간 것 예상보다 훨씬 빠르게 진행되고 있고, F-35처럼 배치 후 지속적인 개량하는데

생각보다 성능이 엄청 뛰어나서 F-15K나 F-35는 쌈싸먹음;;

 

그래서 록히드 마틴 풀매수했다. ㅅㅂ

0
2020.08.14
@바람피지마라
2
2020.08.14
@Intruder

저래야 미국회가 랩터 추가 구매예산안 통과시킬거자너

0
2020.08.14
@Intruder

생각보다 성능이 훨씬 좋다고해 주변국들한테 실 성능 알려지면 다들 전투기 살게 뻔하니깐

일부러 어그로 끌면서 병신 스펙 유출시켜서 실망시키는 기만 전략임

 

다만 언젠가는 진짜 실 성능 개쩌는거 들킬거라

돈 생기는대로 록히드 사모으는중 지금 280주 모았음

나는 2년 본다.

0
2020.08.15
@바람피지마라
0
2020.08.14

어차피 날아다닐건데 무슨 아시아전장 운운하고있대 ㅋㅋ

0
2020.08.14

오늘 본것중 제일 웃겼다

0
2020.08.14

정신승리ㅋ

0
2020.08.14

짱깨는 해외에서 격추 당한 미군의 F-117 잔해를 수입했고 위성에 의해 발각 된 적이 있다 기술 도둑질로 만들어진 J-20

0
2020.08.14
@mudaguchiYUN

코소보전쟁 때 추락한 거인강?

0
2020.08.14

함재기나 똑바로 만들지

0
2020.08.14

공중에도 환경이 있나 ㅋㅋㅋ

0
2020.08.14
@도그밋

있긴 있지만 발발거리는 연습용 프롭기가 아닌 이상 다 씹어먹고 다닐수 있으니 개소리임ㅋㅋㅋㅋㅋㅋㅋ

 

0
2020.08.14

F-22 인지 B-2 인지

간혹 남북한 경계지역에 레이더 잡히는지 시험비행 하는거 같음

물증 팩트 자료는 없는데

GOP근무할때 전투기가 새벽에 내 위로 지나서 북한쪽 가다가 다시 돌아오는 소리 자주 들렸어

강원도고 우리섹터가 바라보는 방향은 북서쪽이었는데

완전북쪽으로 소리가 멀어졌다가 다시 우리쪽으로 돌아오던데

A-10 같은 민항기 소리는 아니었음

0
@로보트

U2아님?

지오피 경계선 따라 비행한다고 하던데

0
2020.08.14
@북북춤할아버지

너 말대로 U-2일수도 있겠다 근데 U-2는 초고고도 비행해서 비행음이 지상까지 닿으려나 모르겠다

0
2020.08.14
@로보트

일반적으로는 절대 알수없는 군사 작전이 벌어지는거겠지ㅋㅋㅋ 뭐 타격임무나 이런건 아닐꺼고 너 말대로 스텔스기나 무인기중에 스텔스 기능있는 물건들이 정찰임무나 이런거 하러 들어갔다 나오는거 아닐까

0
2020.08.14
@Intruder

미군벵기일리 없음.전략자산들 배치만해도 미친듯 발광을 하는데 공중급유해서 오키나와에서 굳이 뜰 전략적 이유도 없음.

전투기소리면 rf16일듯

0
2020.08.14
@무적뚝배기

RF-16도 휴전선 근처 근접비행하면서 정찰하나보네

0
2020.08.14
@Intruder

지리상으로 근접이여도 몇만피트 위라

0
2020.08.14
@로보트

F 22 b2 일 수 없어

중원에서 이륙한 RF16일꺼야

0
2020.08.15
@로보트

중원출신임

휴전선지역이나 서해지역에

정찰도많고 대응출동도 많음 ㅇㅇ

0
2020.08.14

미국이 중국 함 공격해서 입 다물게 해줬으면 좋겠다

0
2020.08.14

엔진고자가 뭐라는거야.

 

0

육군이나 해군도 아니고 공군이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하늘 가리나?ㅋㅋㅋㅋㅋ

0
2020.08.14

동원훈련가서 동대장한테 들은건데 러시아 최상위모델 100대랑 랩터 1대랑 연료 미사일 탄 무제한으로 시뮬레이션 돌리면 랩터가 쌉바른다고 하던데

0
2020.08.14
@년째직진

그거 아니고 f 22 vs f16임.

0
2020.08.14

짱깨 군용장비를 사면 안되는 이유

자기들하고 전쟁하면 원격으로 폭파함

1
2020.08.14

공군이 아시아 전장 지랄할필요 뭐있나......걍 하늘이지......

0
2020.08.14

중국..하필 철자는 J...참 좋지않은 조합이군..

0
GS
2020.08.14

중국의 미세먼지 많은 C-대기에선 랩터 성능이 떨어질수도 있다 이런건가? ㅋㅋㅋㅋㅋㅋ

0
2020.08.14

하늘이 아시아 하늘 유럽 하늘 미국 하늘 다 다름??

어디서 저런 드립이 나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0.08.14
@Fermata

중화의 하늘은 노랗자너 ㅋㅋㅋㅋ

0
2020.08.14

f35=지구인용 병기

f22=외계인용 병기

 

f35도 우리 도입한다니 지랄하던것들이 머 f22에 비빌라고 들어...

1
2020.08.14
@Monolith

ㄹㅇ ㅋㅋ

0
2020.08.14

이게바로 뇌절인가 뭔가 하는건가

0
2020.08.14

와! 최신예! 신인의 패기!

0
2020.08.14
0
2020.08.14

앜ㅋㅋj-20이 f-22이긴댘ㅋㅋㅋㅋㅋㅋ 이게 유머지

0
2020.08.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벨이냐?

0
2020.08.14

짭 su-57

0
2020.08.14

초도비행 97년도는 상관없지 뭐ㅋㅋ 지금까지도 최강의 전투기니깐.....

0
2020.08.15

j20레이더 병신아님?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소녀전선 14 CiNDER 18 2 분 전
삼국지의 교훈.jpg 17 허언증 25 5 분 전
지은이가 부부 사이에 앉아라 32 모르는거많아서자... 24 11 분 전
곧 다가올 디씨 추석특집 이벤트 20 취업했다 46 16 분 전
개드립 추천 조작방 68 민트맛초코튀김 49 18 분 전
???:아이 씻팔! 임원자리 달라고! 33 꽁승먹는꽁꽁이 27 21 분 전
고양이 데리고 택시 탄 만화 43 허언증 60 28 분 전
의외였던 이민정 인스타 말투 68 모르는거많아서자... 64 38 분 전
제작비 아낄려고 모션돌려쓴 게임.GIF 35 번째자살시도중 47 48 분 전
진정한 성평등 49 급공무원준비생 67 50 분 전
"ph1 구하는 공식이 뭔지는 알고 가져다 쓰냐???" 54 김유정 45 1 시간 전
죽은 고양이들이 가는 곳 34 코드마크5 64 1 시간 전
오구라 유나가 직접 말하는 추천작 81 모르는거많아서자... 38 1 시간 전
롱캣으로 유명한 고양이 최근 무지개 다리 건너 18 Eak 35 1 시간 전
기안84가 저녁에 양치를 안하는 이유... 47 허언증 35 1 시간 전
혐주의) 바퀴벌레 55 김유정 28 1 시간 전
명절 개노답 선물 음식 TOP3 83 츄파카브랄랄라 44 1 시간 전
캣맘 특징.jpg 19 Alien 29 1 시간 전
ㅇㅎ?) 아마존에서 파는 신기한 약 58 폰씨일가 37 1 시간 전
턱걸이 잘 못하면 이렇게 해보세요 25 Godclitoris 25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