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시드 꼰대새끼들 개많네 진짜 ㅋㅋㅋ

컨텐츠 부심있나 ㅋㅋㅋㅋㅋ

12개의 댓글

7 일 전

무슨일?

0
7 일 전
@왈도그

26층 슬라임 소환층 있는데 이거 왜 소환안해놓고 갔냐고 다짜고짜 개지랄 떠는 놈들이 너무 많다.

 

 

아니 섭챈하고 잠수타고 천천히하는 시드 뉴비인데 시발 ㅋㅋ 그걸 왜 나한테 따지는지 ㅋㅋㅋ

 

따지는 수준보면 매너 문제가 아니라 무슨 죽을 죄 지은줄 ㅋㅋ

0
7 일 전
@파천무황전설

시드에선 그거 솬해두는게 암묵적인룰이라더라...나는 시드한번도안해봤고 앞으로도안할거긴한데

길드원이 하는거보니까 슬라임솬 안해두고가면 비매라더라구

솔직히말하자면 매너의영역이지 그렇게뭐라할 정도는 아니라고생각함

그래도 ㅈㅅ몰랐어요 이래보고 그래도 계속 뭐라하면 그사람이 이상한거임

뉴비면 모를수있다고 생각함

0
7 일 전
@왈도그

ㅋㅋㅋ피방에서 35층찍고 집와서 하는데 나한테 따지니깐 바로 스턴오더라 ㅋㅋ

0

무슨일이야?

그 슬라임인가 소환안했다고 누가 욕함?

0
7 일 전
@딱히하고싶은건아니야

ㅋㅋ 웃긴게 나 26층이 공용맵인지 오늘 알음 ㅋㅋㅋ

0

카드랑 슬라임정도 해줘

0
7 일 전
@고객님의추천품번은

카드도 그거 보라색으로 넣어야돼?

0
@파천무황전설

꼭 그럴필요는없는데 1111이나 보라색 섞는게 좋지

아니면 1111까진 아니어도 2~3정도 해줘야 편하지

 

너도 그러고 다음에 오는사람도 그렇고

 

그리고 다시 너가 할때까지 아무도 안오면 너도 또 편해지는거고

 

시드 초기에 시간빡빡할때는 그냥 가더라도 슬롯채우고 시간 널널하고 공략 확고하면 좀만해줘 누이좋고 매부좋고임

0
7 일 전

-메-하면서 그 정도 감수도 안하다니

0

2층 다음사람 ㅈ대봐라 하면서 일부러 67 넣는뎅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60185 [몬헌] 레이기에나 너무 빡친다 팁좀... 프로사업가 0 43 초 전 1
360184 [검은사막] 검린이 항해 입문 질문점 니카이도 0 13 분 전 6
360183 [기타]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 살만함?? 년째 여행 중 0 19 분 전 8
360182 [히오스] 히오스 뭐 소문만큼 개좆노잼은 아니네 3 신류진악개 0 29 분 전 36
360181 [스팀] 호제던 최적화 문제 많다던데 나랑 비슷한 사양으로 해본사람... 10 SNCL 0 1 시간 전 60
360180 [기타] 전역6개월남음 2 백제갓 0 1 시간 전 47
360179 [WoW] 16년전 겜인데도 이따구냐 1 뚱뚱한팬티 0 1 시간 전 96
360178 [GTA] 카지노 습격 4명이서 하면 퍼시픽보다 돈 못받어?? 4 lIlIlIlIlIlI 0 1 시간 전 44
360177 [메이플] 메가버닝으로 은월키울까 키네키울까 7 식빵맨 0 3 시간 전 82
360176 [기타] 좀보이드에 방사능모드까니까 장르가 달라짐. 3 남수단복지부장관 0 3 시간 전 87
360175 [하스스톤] 난 역시 3층이라 아만보인듯 2 복도는학교땅 0 3 시간 전 55
360174 [스팀] 황량한 커먼웰스 3 끼야웃호 0 3 시간 전 96
360173 [메이플] 이벤트링 하나종결 2 IlIlllIIlIIIIl 0 4 시간 전 132
360172 [스팀] 레데리2 하고 여운에서 못 헤어나오는 중(스포) 5 Ekdzmwjswls 0 4 시간 전 80
360171 [메이플] 테라버닝 배메 끝내고 5차썼는디 물음표 가득이다 일간주간월간 0 5 시간 전 90
360170 [GTA] 내가이상한거임? 8 강짱 0 6 시간 전 114
360169 [메이플] 추옵 씹레전드 ㄷㄷ 10 IlIlllIIlIIIIl 0 6 시간 전 272
360168 [기타] 에이펙스는 뭔가 그런게 있음 6 트리플H 1 6 시간 전 157
360167 [스팀] 옥토패스 트래블러 해본사람~? 3 안졸리나졸려 0 7 시간 전 108
360166 [기타] 뭔 게임을 해야하나 7 1분동안고민함 0 7 시간 전 15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