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깹무기 만들기

어렸을때부터 깹무기 끼는게 소원이여서 현질로 600다이야 털어서 장터에서 주문서 삿거든?

11.PNG

 

22.PNG

아 9강 마렵당

소원하나 이뤘당.

12개의 댓글

10 일 전

ㅊㅋㅊㅋ

0
10 일 전
@꿀탱

ㄱㅅㄱㅅ

0
10 일 전

게이특 8강

0
10 일 전
@자드가자

9강 너무너무 마려운것

0
10 일 전
@로이
0
10 일 전

짜피 강화 망하면 99무기 끼면되니까

9강 해보고싶으면 미련없이 하자

0
10 일 전
@자살개구리

제가 그 99무기 8에서 9 가다가 6에서 뽀갯습니다 헤헤

0
10 일 전
@로이

둘다 8강이였는데 준투력 1800정도 차이났심

0
10 일 전

경원이 종결무기니까 거쳐가는 놈은 닥 9강 가자!

0
10 일 전
@파란얼굴

경원 만들면 ㄱㄱ해볼꺼임

0

올 ㅊㅋㅊㅋ

0
10 일 전
@정글은언제나맑음뒤흐림

ㄳㄳ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88010 [바람] 진 제작 방향이 잘못된거 같은데 ㅋㅋㅋ 1 barcas 0 2 시간 전 55
88009 [기타] 혹시 랑그릿사라고 아십니까? 정말 갓겜입니다 1 야채파워 0 2 시간 전 68
88008 [바람] 시발 접을라했는데 3 김해사는김찬호 0 2 시간 전 85
88007 [가테] 명불허전 한국 서버... 이상하면치과가야지 0 3 시간 전 103
88006 [프커] 클랜 3자리 약장이 0 3 시간 전 28
88005 [가테] 길드 받아줄사람 1 냥냥냥냥이 0 3 시간 전 39
88004 [바람] 갑자기 요일던전 90렙 조온나 쎄졌는데 왜 이래 닉네임변경51 0 3 시간 전 47
88003 [바람] 금전소환 뜬거 인증 4 호우키보시 0 4 시간 전 99
88002 [바람] 경원비봉 관련... 여러분의 선택은? 2 북치기박치기 0 4 시간 전 72
88001 [바람] 강화 버그 그대로 있는 것 같은데? 파란얼굴 0 4 시간 전 77
88000 [크퀘] 크린이 용선권 추천점 3 그럴수도있지 0 4 시간 전 40
87999 [바람] 무휼서버 초보 개붕이 문파 있나요? 2 Vodka 0 5 시간 전 29
87998 [가테] 가테 스테미나 3 엔딩맨 0 5 시간 전 89
87997 [바람] 템복구는 잡앗다치고 3 아니시발근데진짜 0 5 시간 전 96
87996 [바람] 가테는 운영을 ㅈ같이 하고 바람은 겜을 ㅈ같이 만들었네 버거킹감튀케찹 0 5 시간 전 77
87995 [바람] 아 오늘 특가 못샀잖아 태성아 씨빨 김해사는김찬호 0 5 시간 전 52
87994 [바람] 주수리는 방패 안씀? 6 야호랑이 1 5 시간 전 80
87993 [바람] 문제가 너무 많고 다 심각해ㅋㅋ 1 눈에뵈는게없는게 0 5 시간 전 126
87992 [바람] 음 점검보상이 뜨긴 했는데 안쓴애들은 좀 빡칠듯 5 정글은언제나맑음... 0 5 시간 전 158
87991 [가테] 아레나 서렌기능 시급하다 1 Zinc300원 0 6 시간 전 9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