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축구보는형들 질문좀

일단 글쓴이는 가끔 토트넘경기만 보는 잘모르는 사람이고

 

유튜브 맞춤 동영상에 2012 한일전 동메달 결정전 있길래 보고왔는데

 

예전부터 드는 생각이 박주영이 한 8년전에 아스날갔었잖아요 그런데 아스널에서 다른팀 갈때까지 6경기밖에 못뛰었다는데 검색해보니깐

 

왜그런거에요? 못해서 그랬던건가요? 지금 손흥민보면 거의 매경기 나오잖아요 실력차이인가요? 그래도 1년넘는기간동안 6경기는 너무하지않나요? 

5개의 댓글

2020.07.15

기회 3번인가 줬는데 지가 말아먹음 + 4순위정도의 빽업멤버

1
2020.07.15

못해서 그럽니다 거기다가 반 페르시 라고 음.. 님이 알기 쉽게 아스날의 호날두, 메시 급 정도? 있었는데 박주영 영입 당시 반페르시가 부상였어요 근데 막상오니 반 페르시 부상 다 낫았고 골 미친듯이 박아서 박주영 설 자리가 없어졌죠 그 뒤론 나이 탓인지 하락세 탔습니다

0
2020.07.15

굳이 따지면 못해서가 맞고

타이밍 묘하게 앙리 시절 이후 간만에 흐름 좋은 시기였음

아스날 시기에 그냥 프랑스에서 뛰었으면 준수한 선수로 남았을텐데 아스날 이적 실패 하나로 망한 선수 취급 받고있지

0
2020.07.15

기회 줬는데도 존나 못해서 타팀으로 임대 두번 보내놨는데도 임대가서도 못하다가 런함

0
2020.07.15

그당시 반페르시가 시즌 반만뛴다고 반페르시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유리몸이었는데 귀신같이 부상없이 ㅈㄴ많은 경기 나옴 그러다 보니까 백업에 백업 느낌인데

원래 계획으로는 시즌 반 = 반페르시고 백업이랑 나머지 반을 뛰어야되는데 자리가 없던것도 있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29313 이쯤되면 축구계의 고통전도사 황올2마리 0 37 분 전 4
29312 포루투갈이랑 브라질은 사이가 좋은가? ililiiilililililiil 0 2 시간 전 19
29311 뮌헨 챔스 우승시 리버풀에 돈을 지급해야하는 바르샤 3 춘천의쏘농민 0 3 시간 전 57
29310 올시즌 후반기 첼시 한짤 요약.jpg 이늬야 0 3 시간 전 31
29309 한지 플리크 감독이 진짜 완벽한거같아 1 이늬야 0 3 시간 전 27
29308 독일 그 중에서도 뮌헨, 특유의 이타적인 플레이 2 일째금딸중 0 5 시간 전 81
29307 바르샤좆망 일주일에딸14번 0 6 시간 전 40
29306 역시 런던의 주인 뮌헨ㅋㅋ 1 IIIlIlIIlIIl 0 6 시간 전 65
29305 알폰소 데이비스 진짜 ㅁㅊ다 ㅁㅊ어 던파 0 6 시간 전 48
29304 메시도 말년에 존나 고통받는구나ㅋㅋㅋ 12 Gorthaur 0 7 시간 전 122
29303 와ㅋㅋㅋㅋㅋ 2:8은 뭐냐 1 코만도승 0 8 시간 전 67
29302 레알은 이번 이적시장에 큰 돈 못써서 다음시즌도 8 이늬야 0 9 시간 전 89
29301 그렇게 라리가는 좆망했다. 1 재수생인데개드립함 0 10 시간 전 87
29300 비 겁나 내린다... 1 크키쿠 0 10 시간 전 37
29299 세티엔은 베티스 6위 꼴랑 올린걸로 바르샤 감독선임 된건가 2 ililiiilililililiil 0 10 시간 전 51
29298 바르샤는 아직도 과거에 취해있나봄 2 아이뽕 0 10 시간 전 104
29297 노진구 회장이 지금까지 해왔던것처럼 미친짓 계속해서 2 이늬야 0 10 시간 전 51
292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와 2 꿀주먹전도사 0 10 시간 전 68
29295 바르샤 존나 안타깝다 2 촉수 0 10 시간 전 76
29294 쿠좆 2골 1어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읭긩븽 0 10 시간 전 8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